본문 바로가기

┌─빵과과자─┐

슈니발렌 망치로 깨서 먹는 과자 '슈니발렌 맛,가격,종류,슈니발렌 파는곳?'

슈니발렌 망치로 깨서 먹는 과자 '슈니발렌 맛,가격,종류,슈니발렌 파는곳?'

 

지난번 인천 신세계백화점 놀러갔다가 지하1층 식품 판매중인 곳에서 슈니발렌을 발견했습니다.그런데 제가 오후에 방문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맛있는것들은 다 팔렸더라구요..

 

워낙 여기저기서 사진 보고 맛이 궁금해져서 한번은 먹어보고 싶었는데 가장 맛있다는건 이미 다 나가버리고 없어서 살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엄마께서 남은거라도 사가지고 가자고해서 치즈와 석류만 구입해봤습니다.

 

 

 

3개 구입했더니 이렇게 예쁜통에다가 넣어주셨는데요. 저금통이여서 올해에는 여기에다가 동전 잔뜩 모아봐야겠습니다.목표는 꽉 채우기인데 과연 절반이라도 모을 수 있을지...통이 생각보다 크거든요.

 

 

꼭 예전에 옛날통닭 종이에 싸는것처럼 구겨진 종이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잘못 보면 종이뭉치라고 생각하고 버리기에 딱 좋더라구요. 크기도 어린이 주먹만하거든요.초등학생 주먹 쥐었을때의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슈니발렌 메뉴를 보면 갈릭치즈,핫 어니언 치즈,바닐라,스트로베리,석류,시나몬,치즈,그린티코코넛,화이트초코,초코크런치,초코라떼,넛트크런치,핑크초코,코코넛초코 이렇게 총 14가지가 있는데요. 슈니발렌 가격은 개당 3500원입니다.조그만한 과자치고는 비싼데요.그래도 슈니발렌 사려고 줄 서는 사람도 많고 없어서 못 파는 과자라고 하네요.

 


슈니발렌 파는곳은 사이트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는데요.슈니발렌 매장은 대부분 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현대백화점 식품 파는곳에 가면 있더라구요.그래도 없는 백화점이 있으니 구입하고자 한다면 꼭 홈페이지 들어가서 매장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건 치즈인데요.제가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치즈 맛 상당히 기대했는데 먹어보니 치즈 맛이 강하지 않더라구요.게다가 슈니발렌이 모양만 특이하고 망치로 깨서 먹는다는 것만을 제외하고는 맛은 예전에 꽈배기 과자이라고 단단하게 튀겨서 만든 과자인데 그거랑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단지 그 꽈배기 과자에 치즈가루를 뿌렸다는것이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인지 먹어보니 이걸 굳이 줄 서서 먹어야되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냥 제게는 너무나도 비싼 꽈배기 과자예요.

 

 

석류 또한 맛은 똑같습니다. 단지 석류가루가 뿌려져있다는것인데 이건 또 맛이 던킨도너츠 도넛 위에 뿌려진 하얀 가루 그거랑 같아요.그래서인지 한번쯤은 호기심에 무슨맛일까? 궁금해서 먹어보는것은 괜찮지만 엄청나게 맛있어서 갑자기 생각나고 그러는 과자는 아닌것 같습니다.

 

 

망치로 뿌셔야된다고 해서 슈니발렌 매장에 가면 망치도 따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망치 가격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예쁘기는 하지만 망치 가격이 13000원이랍니다.헌데 망치 없어도 충분히 깨부셔서 먹을 수 있답니다.저는 망치가 아니면 안되는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그냥 주걱이나 숟가락을 사용해도 이렇게 잘 부셔진답니다.보이시죠..망치 없이 그냥 주걱으로 한 것인데 이렇게 잘 부서지네요.

 

 

그래도 슈니발렌 점수를 주고 싶은부분은 신기하게 가루들이 골고루 잘 묻혀져있더군요.겉에만 살짝 묻혀져 있으면 실망스러웠을텐에 안에까지 골고루 가루가 묻어있어서 그나마 꽈배기 과자 맛에 마법의 가루들이 뿌려져있어서 맛이 나쁘지는 않았던것 같습니다.하지만 저처럼 엄청 달콤하면서 맛있는 과자를 생각하면서 구매하면 조금 후회하실꺼예요. 저는 이거 몇개 먹다보니 뻑뻑한 느낌에 못 먹겠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