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과소품│

에잇세컨즈 온라인 80%세일(가디건,점퍼,구두,핸드백 저렴하게 구입하자)

에잇세컨즈 온라인 80%세일(가디건,점퍼,구두,핸드백 저렴하게 구입하자)

 

에잇세컨즈 온라인에서는 11월 12일부터 80%세일을 하고 있는데요.할인률이 높은 상품은 몇개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이번에 보니깐 종류별로 아주 다양하게 골고루 세일을 하고 있더군요. 그러니 옷 장만하실분들은 이번 기회 놓치지마시고 저렴하게 에잇세컨즈 온라인에서 구입하세요.

 

 

세일기간은 11월 12일부터 재고 소진시까지라고 쓰여있지만 뭐든 인기 좋은 상품은 사이즈가 금방 빠지더군요. 그러니 미리 빨리 들어가서 예쁜 상품 골라보세요.


 

 저는 날씨가 추워서 안에 얇은 가디건 하나 더 받쳐서 입으려고 찾고 있는데 1만원에서 2만원정도면 구입할 수 있더군요.왼쪽 제품은 59900원짜리가 20000원이며 오른쪽은 99900원짜리가 20000원이랍니다. 색상은 이 색 말고도 옅은 핑크색이 있는데요. 옆에껀 가디건이 조금 길이가 짧지만 오른쪽 가디건은 약간 엉덩이를 가릴 수 있기에 무난한 가디건 찾는 분들에게 좋을꺼 같네요.

 

 

남성용 가디건도 판매중인데요. 이건 무려 10000원네요. 색상도 다양하고 사이즈도 아직은 회색을 제외하고는 많이 남아있으니 남성분들 가디건 필요하시면 이번 기회에 몇개 장만해보세요.

 

 

언더웨어나 벨트,파우치,핸드백 또한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위의 상품은 미니 숄더백인데 가격이 5천원이네요.미니 사이즈여서 이것저것 많이 넣을 수는 없지만 간편하게 휴대폰이나 지갑,화장품 정도 넣어가지고 다니면 좋을 듯 싶네요.

 

근데 이왕이면 조금 돈을 더 주고 좋은걸 구입하고 싶은분들은 플랩장식 핸드백을 권해드려요. 이 상품 같은 경우 99900원인데 20000원에 판매중이거든요. 색상은 브라운과 검정 그리고 그린 색상이 있는데요. 색상은 브라운이 가장 예쁘네요.그린색은 뭔가 되게 오묘한 색이여서 예쁘지 않더라구요.

 

 

남성용 베이직 클래식화는 12900원인데 20000원에 판매중이며 색상은 브라운 말고도 블랙이 있는데 클래식화는 역시 브라운이 예쁜것 같아요.근데 사이즈가 다 품절이여서 아쉽네요.그나마 블랙 색상은 남아있으니 아쉬운분들은 그거라도 구입해보세요.

 

 

여성용 구두는 이 두가지가 가장 무난하고 깔끔해서 마음에 드는데 사이즈가 많이 빠졌네요. 양가죽인데도 2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마음에 들었는데 작은 사이즈밖에 없어요. 내 발은 왜 이렇게 커서...ㅠㅠ 게다가 블랙 색상은 대부분 품절이고 다른 색상만 남아있네요. 뭐든지 세일 들어가면 첫날에 구입을 해야되는것 같습니다.

 

가디건도 2만원 구두도 2만원 게다가 점퍼도 2만원에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왼쪽 여성용은 99900원짜리가 2만원이며 남성용은 여성용보다 조금 비싼 3만원에 구입할 수 있지만 원 가격은 139000원이네요.

 

 

 

구두와 가디건 점퍼까지 다 구매를 해도 6만원이면 해결이 되는데요. 현재 에잇세컨즈 온라인에 들어가보면 티셔츠는 5천원 바지도 1만원에서 2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기에 10만원이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해결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