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두부 밑반찬 부드러운 두부의 변신 '마파두부'

두부는 다양하게 만들수있어서 언제나 요리하기 좋은 음식재료중 하나이죠.가끔은 이상야릇한 요리가 만들어져서 억지로 쑤셔넣을때도 있지만 그래도 실패할 확률이 가장 적답니다.

한동안 두부찌개만을 해서 먹었는데. 지난번에 풀무원에서 엄청난 박스를 하나 받았답니다. 이것저것 들어있던 풀무원 SET였는데요. 운이 좋게 당첨이 되어서 제 품안으로 굴러들어왔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띈것은 바로 마파두부소스인데요. 제가 귀찮은 음식을 싫어한답니다. 간편하게 쉽게 만들수 있는 걸 선호하는 편인데요. 오늘의 요리도 10분이면 뚝딱 해치울수 있는 마파부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료는 두부 한모, 파, 다진마늘, 풀무원 마파두부소스 이렇게 4가지만 준비하시면 된답니다. 다른것 다 필요없답니다. 소스에 모든것이 다 들어있거든요.그래도 소스만을 믿을 수 없다면 다진 돼지고기 있으면 그것도 같이 넣어주세요. 그러면 씹히는 맛이 더 좋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부는 2~3cm정도의 크기로 네모낳게 썰어주시구요. 준비한 파와 마늘을 넣고 그 위에 소스를 부어준 후 걸쭉해질때까지 볶아주시면 된답니다. 매콤한 냄새가 코를 찌르는데요. 생각보다 맛은 있었지만 아무래도 집에서 만드는것보다는 별로더군요. 이래서 정성이 담긴 음식이 더 맛있나봐요. 그래도 귀찮을때에는 이 방법을 이용해서 뚝딱 하고 만들어내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Posted by 건강정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