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에프킬라오토 자동분사기 '한달동안 모기 걱정 끝' 천연성분 모기약

에프킬라오토 자동분사기 '한달동안 모기 걱정 끝'

얼마전부터 모기가 귀에 윙윙 거리고 눈에 날라다니는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해마다 약도 사고 이제는 식물까지 키우는데 도대체 모기는 왜 이렇게 없어지지를 않는지.......무엇보다도 저는 모기 소리가 귓가에 들리면 도저히 잠을 못 자겠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프킬라 오토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먼저 출시가 되었으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100% 제충국 추출 천연성분으로 사람에게는 독성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게다가 이 제품은 최첨단 마이크로 미스트 입자여서 방 바닥으로 가라앉지 않아 미끄럽지가 않답니다.모기약을 뿌리면 바닥에 착 가라앉게 되고 그로 인해서 미끄럽게 되는데요.이건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또한 24시간동안 7분에 한번씩 자동으로 분사가 되어서 편리한데요.왠지 이렇게 자주 뿌리면 안 좋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죠.하지만 입자가 작기떄문에 에어로졸 제품으로 5초동안 뿌리는 양과 같아서 신경을 쓸 필요는 없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 구성은 본체와 분사기 리필.배터리 그리고 벽에 설치할 수 있게 해주는 장치가 들어있습니다.

본체 뒷부분에 보면 리필이 들어있는게 보이는데요.이걸 분리시켜줘야합니다.저대로 그냥 쓸 수는 없거든요.그러니 분리해주시구요.이제 약간의 조립만 잘 한다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에 그냥 단순하게 누른다고 생각했는데 설치방법이 도대체 뭐라고 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사진으로 되어있으면 금방 이해를 할 수 있었을텐데 글로 되어있어서 잠시 멍을 때리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면 너무나도 쉽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가장 먼저 뚜껑을 분리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면 뚜껑 아랫부분에 배터리를 넣는 부분이 있습니다.사진 잘 보시구요.이대로 꼭 따라해주세요.그리고 빨간색 검은색 선 보이시죠.그선들이 저 파란색 넓적한것과 연결이 되어있는데 그걸 저 배터리 부분에 맞물리게 한 다음에 꾹 눌러주면 된답니다.그러면 다 설치가 된거예요. 그 다음에 다시 분사기 리필을 꽂고 시계방향으로 돌려주면 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다시 본체에 리필을 집어넣으면 끝입니다.

이때 벽에 장착할 수 있는걸로 벽에다가 할 수도 있지만 그냥 높은 곳에다가 두고 사용해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사용해보니...

사용하면서 향도 나쁘지 않았고 모기도 제 방에서 사라졌는데 딱 한가지 단점이 있더군요.자동분사여서 7분마다 분사가 되는데 낮이나 저녁에는 이 소리가 그리 신경이 안 쓰이지만 밤에는 분사할때마다 띡~ 거리는 소리가 왜 이렇게 거슬리는지 모르겠어요.가뜩이나 제가 요즘 밤에 잠을 못 자는데 이게 계속 7분간격으로 나니깐 신경이 쓰여서 저는 이걸 이틀 쓰다가 거실로 옮겨버렸답니다.

그러니 예민한분들은 이런점을 고려하셔야 될꺼예요.아니면 방에다가 두지 말고 거실에다가 두고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