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소니 휴대용 스피커 srs-tp1(화이트)

소니 휴대용 스피커 srs-tp1(화이트)

비5집 앨범을 갖기 위해 여기저기 응모했는데 비5집은 날아가고 소니 휴대용 스피커가 집에 떡하나 배달되어왔습니다. 어찌보면 앨범보다 비싸니깐 더 좋긴하지만 처음에는 이걸 뭐에다...쓰나?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허나 이 자그만한게 스피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답니다. 아이리버 e100보다 사운드가 엄청 좋거든요.그건 음질을 최대치로 올리면 째진다는 느낌이 드는데 이건 그런게 전혀 없거든요.하여간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는 딱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 정품마크 꼭 확인하시구요.안에는 본제품과 설명서 하나 달랑 들어있습니다.처음에는 무슨 제품이 이런가?하고 황당했는데 연결하는 선이 제품뒤에 있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상태로만 봐서는 안경집 같아보이는데요.이거 가지고 다니면 다들 안경집 예쁘네..라고 할정도로 진짜 비슷하답니다.또 다르게 보면 PSP케이스 같아 보이기도 하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피커를 세웠을때의 모습이랍니다.이 제품에 전원버튼이나 조절하는 버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오로지 선 하나 뿐인데요.이걸 MP3에 꽂아주거나 PSP,PMP에 꽂아주시면 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륨을 조절하는 부분이 없기에 MP3볼륨으로 조절을 해야하는 단점만 제외하고는 가격도 저렴하고 어디 놀러나갈때 MP3와 이거 하나면 충분할 듯 싶습니다.사운드도 좋고 무엇보다도 이것저것 다 연결되기에 편리하더라구요.게다가 조작방법도 따로 설명서 읽어야 될 필요없이 무조건 선만 연결하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