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흑운모진액+흑운모샴푸=탈모개선

탈모방지에 효과적인 흑운모샴푸와 흑운모진액

가을이 되면 평소때와 다르게 머리를 감고 나면 머리카락이 한웅큼씩 빠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저또한 머리숱이 많지 않기에 일부러 샴푸를 구입할때 한방샴푸나 아니면 탈모에 도움이 되는 샴푸를 구입하는데요. 얼마전까지 금송 한방샴푸와 팬틴을 쓰다가 요즘은 려 샴프를 쓰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주만에 느끼는 탈모개선효과라고 하는데 아직 제가 8주는 되지 않았기에 큰 효과는 모르겠지만 두피가 시원하고 가렵지 않다는 것만은 확실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흑운모 샴푸
-짙은 갈색에 고급스러운 문양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흑운모 샴푸는 사용하기전에 새모양의 동그란 핀을 살짝 옆으로 빼주셔야된답니다. 전 그걸 모르고 처음에 왜 안 나오는거야? 하고 짜증냈거든요.

색상은 벌꿀색에 가까우며 향은 인삼과 한약의 냄새로 인해 한의원에 있는 착각을 불러일으키는데요.한방샴푸가 대부분 그러하지만 생각보다 독한 편은 아니였습니다. 계속 코끝을 맴도는 독한 샴푸에 비하면 나름 은은한 편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샴푸의 거품은 적은양으로도 많이 나는 편이며 사용하고 난 뒤에 두피가 가려운 증세가 덜 한 편이였습니다.제가 두피가 건성이다보니 가끔 저도 모르게 긁적긁적 하는 편인데 한마디로 이 샴푸는 두피에 청량감을 준다고 생각하시면 될 꺼 같습니다.

또한 예전처럼 머리 감고 난 뒤에 한웅큼씩 빠져나오던 것에 비하면 머리카락 빠지는 것도 양호한 편입니다.

한방 처방 및 성분
-경옥산(생지황 취즙, 인삼, 백복령말, 백밀련 등의 한방성분을 함유한 자사 고유의 처방) , 특허받은 백자인 성분 (특허등록 제 0444102호), 자영단 (검은콩, 녹차, 하수오, 당약, 인삼 등) 처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흑운모 진액
-흑운모 진액은 스프레이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편한데요.이것도 사용하기 전에 앞 부분의 마개같은 것을 제거해주셔야 한다는 거 잊지마세요.

사용법은  잠자기전에 흑운모 샴푸로 두피를 청결하게 해 준 다음에 정수리 부분에 가름마를 타서 두피가 보이는 부분에 뿌려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흑운모진액도 샴푸와 마찬가지로 향은 인삼향이 살짝 나지만 사용하는데 불쾌감은 전혀 없습니다. 액으로 되어있으며 분사형태로 사용되지만 발라주는 방법으로 사용해도 상관은 없을 듯 싶네요.

주성분 : 백자인추출물, 당약추출물, 고추틴크, D-판테놀, 살리실산, 용성시스틴
추가성분 : 검은콩, 녹차, 비타민B3, 비타민B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