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렌징───┐

당기는 얼굴 세안 끝 개운한 뉴트로지나 딥클린 에너자이징 포밍 클렌저

뉴트로지나 딥클린 에너자이징 포밍 클렌저

개인적으로 뉴트로지나 제품을 좋아하지만 다른 폼 클렌징에 비해 이 제품은 무거우면서도 텁텁한 느낌이 마음에 들지 않네요.

디자인이나 전체적인 느낌은 노란색과 흰색 파랑색이 어울러져서 독특하고 예쁜데요.예쁜 디자인 값은 제대로 하지 못하는 제품인 듯 싶습니다.이 제품 설명을 보면 모공속에 남아있는 피지를 말끔히 제거한다고 하지만 뉴트로지나 딥클린 제품중 전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안 들정도로 정말 별로였습니다. 오죽하면 3분의 1정도만 쓰고 서랍장에 박아놓았을까요?

개인적으로 클렌징 폼은 뉴트로지나가 좋은데 이상하게 이 제품은 유독 거슬리는게 많습니다. 특히 파란알갱이가 들어있으면 피부에 마찰되면서 뭔가 벗겨내는듯한 시원한 느낌을 줘야하는데 그 느낌조차 없는데다가 제대로 씻지 못했을경우에는 얼굴에 파란알갱이가 붙어있는 걸 볼 수 있으실꺼예요.

게다가 거품도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는 이거 말고 스킨 클리어링 그 제품이 더 나을듯 싶네요.여드름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권하는 제품이지만 일반적인 사람들이 쓰기에도 좋거든요.저도 일부러 그 제품을 사용하는데요.사용하고 난 뒤의 개운함이 이거의 몇배는 될 듯 싶습니다.
 
당기지 않고 부드러운 제품을 원한다면 이 제품도 상관은 없겠지만 난 개운하고 시원한게 좋다.하는 분들은 뉴트로지나 스킨 클리어링 폼클렌저를 꼭 한번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