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렌징───┐

더 샘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더 샘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더 샘 제품은 예전에 다이아몬드 V세럼 써보고 http://happy-box.tistory.com/1668 이번이 2번째인데요. 더 샘 제품의 가장 큰 매력은 첫 느낌이 되게 고급스러우면서 비싸보이는데 가격을 보면 의외로 저렴하다는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왠만한 브랜드 화장품 가격이 기본이 5만원에서 조금 좋은 기능성 제품은 13만원~20만원정도인데 더 샘 제품은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거든요.



더 샘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는 디자인은 깔끔한 보라색 색상의 디자인에 가운데 메탈로 경계선을 주며 가벼운 플라스틱 용기입니다. 색상을 보라색이라고 했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보라색보다는 보라빛색상의 진주 색상과 비슷하답니다..원색적인 보라색이 아니거든요.




용량은 50g이며 가격은 14000원입니다. 아주 저렴하죠...제가 이래서 더 샘 제품의 가장 큰 매력이 가격이라고 하는것입니다.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는 산소 캐리어가 피부에 산소를 공급하고 흑진주 추출물이 아미노산과 미네랄을 공급하여 영양과 윤기를 더해주며 기가 화이트 성분이 보습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어 피부 톤을 한층 밝고 깨끗하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7가지 허브 성분이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천연 발효 성분이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 축소 효과까지 있기에 한번에 모든것을 해결하고픈 귀차니즘이 심한 분들에게는 딱인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세안후에 제품을 2~3번정도 펌핑해주신 후에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발라준답니다.그러면 블랙 펄 산소 방울이 풍성하게 올라오는데 이때 마사지를 한 후 미온수로 헹궈주시면 끝입니다.방법도 아주 간단하죠


 


제가 일부러 양을 조금 많이 했는데요.이 정도면 얼굴에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양이랍니다. 첫번째 사진을 보면 펄이 섞여서 빛을 받으면 회색이 반짝반짝 빛이 나는것이 너무 예쁘답니다.저는 용기 디자인이 보라색이여서 비슷한 색상일줄 알았는데 오히려 블랙과 회색의 중간톤이더라구요.

이제 피부에 펴발라주세요..그러면 조금씩 시간이 지날수록 거품이 올라오는것이 눈에 보일꺼예요. 마지막 사진을 보면 이제 회색빛이 사라지고 하얗게 거품만 보이는데요.이 때 마사지를 해주시면 됩니다..그리고 난 후에 물로 헹궈주시구요.



사용후의 첫 느낌은 개운하다...그리고 순간 얼굴 포토샵 작업한것처럼 하얗게 보인다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지만 사용후에 거울을 보면 되게 피부가 맑고 하얗게 보이더라구요.

각질제거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더니만 확실히 스크럽 제품 사용한것과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피부가 그렇게 당기지도 않네요.스크럽 제품은 거친듯한 느낌이 싫은데 이건 부드러우면서도 효과는 같거든요.

날씨 더워지면서 점점 땀 흘리게 되고 화장은 계속 덧발라져서 피부에 쌓이게 되는데 쌓인 노폐물과 각질 제거 그리고 깨끗하게 피부를 청소하기 위해서는 아주 좋은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