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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가 들면서 신경쓰이는것중의 하나가 바로 살처짐입니다.특히 얼굴 살처짐 엉덩이 살처짐이 가장 신경쓰이는데요.나는 몸신이다 살처짐 운동 처진 엉덩이 운동법으로 3분 히프팅 운동법이 소개가 되었는데 3분 히프팅 운동법 경우 얼굴 살처짐과 엉덩이 살처짐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방법이더라구요.하지만 우선 몸신 살처짐 자가진단 테스트 통해서 나의 살처짐 상태를 확인해봐야겠죠.살처짐 자가진단 테스트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이 심하면 골절이 심하다?

 

 

살처짐이 심한 사람의 경우에는 골절이 더 심하다고 합니다.미국 예일 의대 내분비내과 루브나 팔 교수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주름이 깊고 살 처짐이 심한 여성은 골밀도가 떨어지다는 결과가 나온것인데요.

 

 

즉 골절 위험은 얼굴을 보면 알 수 있다는 연구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그러니 거울을 보시고 내가 살처짐 증상이 심한것 같다..라는분들은 이번 기회에 살처짐 운동 3분 히프팅 운동법을 꼭 배워두시길 바랍니다.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과 건강과의 관계

 

 

살처짐이 심하면 건강도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보통 살이 처진다면 거으로 보이는 피부만 탄력을 잃는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몸 안쪽에 있는 근육도 탄력을 잃고 근력도 저하됩니다.그리고 근력이 저하가 된다는것은 뼈나 인대에 기댄다는것을 말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 도심에 살고 있는 여성이 더 심하다

 

 

30~45세 여성을 연구한 결과에 따르면 도심에 살고 있는 여성이 그렇지 않은 여성에 비해 약 10% 가량 더 피부 노화가 진행이 되었다고 하는데요.피부속 콜라겐 성부,각질의 수분 함량의 절대량이 부족했다고 합니다.그 이유는 무엇이였을까요? 바로 대기오염 때문이였는데요.질소 산화물 일산화탄소 등 200여 가지의 공해 물질이 원인이라는것이죠.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 원인은 무엇일까?

 

 

살처짐의 원인은 근육과 인대를 꼽을 수 있는데요.특히 얼굴 살 처짐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인대라고 합니다.인대의 노화 및 늘어남으로 인해서 살처지게 된다는것인데요.그렇다면 살처짐 어떻게 해결해야될까요? 우선 마사지로 부종을 풀어줘야하는데요.오래된 부종의 경우 피부나 지방층으로 가는 영양공급도 떨어뜨리고 독설 물질 배출도 떨어뜨리기에 마사지로 해결해줘야한다는것입니다.

 

 

살처짐의 원인 엉덩이 살처짐은 무엇이 문제일까요? 바로 대두군이 늘어지면 전체적인 엉덩이가 처지고 준둔군이 늘어지면 엉덩이 밑 부분에 주름이 발생하게 된답니다.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 자가진단 테스트 방법은?

 

 

살처짐 자가진단 테스트 방법은 거울만 있으면 누구나 확인할 수 있는데요.지금 옆에 거울이 있다면 어서 방을 뒤져서라도 챙겨보세요.이왕이면 큰 거울이 좋습니다.그래야 확실하게 살처짐 자가진단 테스트 할 수 있으니깐요.

 

 

살처짐 자가진단 테스트 1.정면으로 거울을 보면서 현재의 얼굴을 봐주세요.항상 보는 얼굴이죠.

 

 

살처짐 자가진단 테스트 2.얼굴을 하늘로 올려 보듯이 최대한 턱을 들어 올려 거울을 보면 10년 전의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이때 입을 다물고 턱을 최대한 올려서 얼굴과 턱의 근육과 살이 당겨지는것이 중요합니다.

 

 

살처짐 자가진단 테스트 3.얼굴을 발끝의 땅을 보듯이 아래로 내리고 턱은 최대한 당겨서 거울을 보면 10년후의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이렇게 보면 충격먹으실꺼예요.ㅠㅠ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 운동 '처진 엉덩이 운동법 3분 히프팅 운동법 배워보자'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 운동은 아주 간단한데요.살처짐 운동으로 얼굴살도 업되고 처진 엉덩이살도 업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딱 3분만 투자하시면 됩니다.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 운동인 3분 히프팅 운동법은 엉덩이와 얼굴의 처진살을 올려주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법으로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 운동 크게 두가지인데요.다리 튕기기 운동과 꽃받침 다리 흔들기 운동입니다.누워서 쉽게 할 수 있으니 집에 매트깔거나 두꺼운 이불 하나 깔아주세요.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 운동 다리 튕기기> 

 

 

처진 엉덩이 운동법,3분 히프팅 운동법 1.바른 자세로 엎드려서 두 손을 모아 겹쳐 턱 밑에 둡니다.

 

 

처진 엉덩이 운동법,3분 히프팅 운동법  2.다리를 들어 엉덩이 쪽으로 최대한 당긴 후 골반일 들릴 정도로 최대한 들어주는게 아주 중요합니다.사진처럼 저렇게 높게 들어올려주셔야해요.

 

 

처진 엉덩이 운동법,3분 히프팅 운동법 3.들어 올린 다리를 활처럼 튕겨서 바닥으로 내리쳐야하는데요.무릎이 먼저 닿지 않도록 주의하셔야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 운동은 엉덩이 근육 움직임 전달이 얼굴 근육까지 움직이게 만들어서 처진 엉덩이 운동법으로도 좋지만 처진 얼굴살에도 도움이 되는것입니다.살처짐 운동은 한번에 50번정도 하셔야하며 꼭 상체는 바른 자세로 바닥에 닿도록 엎드려야합니다.

 

 

처진 엉덩이 운동법,3분 히프팅 운동법은 왼쪽 다리를 튕기면 왼쪽 엉덩이와 왼쪽 얼굴 처진살이 올라가니 처짐 증상이 있는 쪽을 더 많이  처진 엉덩이 운동법,3분 히프팅 운동법을 통해 균형을 맞춰 가면서 하는것이 좋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 운동 꽃받침 다리 흔들기 운동법>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 운동 두번째는 꽃받침 다리 흔들기 운동입니다. 이 방법도 누워서 하는 방법인데요.아주 간단합니다.

 

 

처진 엉덩이 운동법,3분 히프팅 운동법 1.두 손을 모아 얼굴이 고정되고 등이 휠 수 있도록 꽃받침을 해줍니다.

 

 

처진 엉덩이 운동법,3분 히프팅 운동법 2.다리를 무릎이 굽혀지지 않고 골반이 들릴 수 있도록 들어주세요.

 

 

처진 엉덩이 운동법,3분 히프팅 운동법 3.다리를 든 상태에서 골반을 이용해 좌우로 절도 있게 흔들어줍니다.

 

 

처진 엉덩이 운동법,3분 히프팅 운동법 두번째 꽃받침 다리 흔들기 운동 경우에는 골반과 무릎 근육이 연결되어 있기때문에 무릎이 굽혀지면 골반 근육이 이완되지 않아 무릎이 펴진 상태로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처진 엉덩이 운동법,3분 히프팅 운동법이 효과적인 이유는?

 

 

엉덩이 운동을 통해 얼굴 처짐이 올라가는 이유는 근막에 있다고 하는데요.근막을 당김으로 인해서 얼굴까지 리프팅이 되는것입니다.그러니 처진 엉덩이 운동법 열심히 하시면 엉덩이도 업 되고 얼굴사도 훅 ~ 올라갈 수 있습니다.

 

나는몸신이다 살처짐 자가진단 테스트 꼭 해보시고 나의 살처짐이 심각하다고 느끼시는분들은 나는 몸신이다 살처짐 운동으로 소개 된 처진 엉덩이 운동법,3분 히프팅 운동법을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캡쳐 및 내용 출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로 수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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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행복박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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