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몸신 팔뚝짜기,3분 팔뚝짜기 운동법

옷이 가벼워지면서 신경쓰이는 부분이 처진 팔뚝살인데요.나는 몸신이다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으로 몸신 팔뚝짜기 운동 방법이 소개가 되었는데요.3분 팔뚝짜기 운동법으로 통해 팔뚝살이 갑자기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이게 가능하다니?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3분 팔뚝짜기 운동법 효과가 놀랍더라구요.다만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 약간의 고통은 따라옵니다.처음에 조금 힘들더라구요.그리고 몸신 살처짐 음식으로 6가지의 음식들이 소개가 되었는데 처진 팔뚝살과 처진 얼굴살 그리고 처진 엉덩이살때문에 고민인분들은 몸신 살처짐 음식들을 챙겨드셔보세요.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 '신경쓰이는 팔뚝살 해결하려면'

 

 

나이 먹으면 살처짐 증상이 심해지는데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 바로 팔뚝살이 아닐까? 싶어요.그나마 날씨가 추워지면 옷으로 가려서 티는 안나는데 여름이 되면 꽁꽁 싸맬수가 없죠.

 

 

특히 팔을 휘둘러보면 팔뚝살이 출렁출렁 거리는것을 목격할 수 있는데요.이게 살이 없는분들인데도 불구하고 팔뚝살 부분만 출렁 거리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나는 몸신이다 팔뚝살 빨리 빼는법은 간단한데다가 내 팔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 '몸신 팔뚝짜기 운동법 배워보자'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3분 팔뚝짜기 운동법 첫번째는 먼저 정면을 본 상태로 척추를 곧게 세운 뒤 손바닥을 벽에 대고 움직이지 않도록 힘을 주세요.이때 어깨와 팔은 수평이 되도록 고정을 시켜주셔야합니다.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3분 팔뚝짜기 운동법 두번째는 팔뚝을 안쪽으로 돌려서 5초 정도 유지한 뒤에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면 됩니다.팔뚝 안쪽 근육을 당겨줌으로써 살처짐을 방지하는것이죠.

 

 

엉덩이 히프팅 운동법과 마찬가지로 30~50회씩 반복하시면 됩니다.3분 팔뚝짜기 운동법 경우에는 팔꿈치를 최대한 돌려 주어야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근데 이게 조금 아프더라구요..저도 돌려봤는데 쉽지가 않았습니다.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 '몸신 팔뚝짜기 운동법 효과는?'

 

 

3분 팔뚝짜기 운동법 하고 난 후의 변화입니다.무려 1.8cm가 줄어들었네요.놀라운 결과죠.팔뚝자기 운동법만을 했는데 저렇게 줄어들 수 있는것일까요?

 

 

3분 팔뚝짜기 운동법 또 다른 결과입니다.무려 2.8cm가 줄어들었습니다.확실히 효과가 있는 운동법이네요.다만 꾸준히 해줘야겠죠~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 '몸신 팔뚝짜기 효과 있는 이유는?'

 

 

3분 팔뚝짜기 운동법이 왜 효과가 있었을까요? 바로 어깨를 짚은 상태에서 운동을 하게 되는데 팔에 있는 근육은 길이가 줄어들거나 늘어나지 않은 상태에서 운동을 하게 되는것입니다. 즉 등척성운동이라고 근육의 길이나 관절의 움직임이 없는 상태에서 장력이 변하여 근육을 자극시키기에 근육의 볼륨 변환 없이 근육에 탄력을 주는데 도움을 주게 된 것이죠.

 

<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 팔뚝짜기 운동법 다시 한번 배워볼까요?>

 

 

팔뚝짜기 운동법 1.손바닥을 벽에 대고 움직이지 않도록 힘을 주세요.

 

 

팔뚝짜기 운동법 2.팔꿈치를 좌우로 힘껏 50번씩 천천히 움직여주세요.

 

 

팔뚝짜기 운동법 3.손과 어꺠 몸은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을 해줍니다.

 

팔뚝살 처짐에 이어 얼굴 살처짐 예방하는 운동법 배워보자

 

 

얼굴 살처짐 예방하는 운동법으로는 침 삼키는 리프팅 운동이 있는데요.침 삼키는 리프팅 운동법은 간단하지만 효과는 좋다고 합니다.

 

 

리프팅 운동법 1.고개를 든 상태에서 침을 삼켜주세요.

 

 

리프팅 운동법 2.목은 최대한 들고 침을 삼킬때 움직이는 목 근육을 당기는 느낌으로 지속시켜줍니다.이렇게 하루 5~10회씩 5초간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 '몸신 살처짐 음식 어떤것들이 있을까?'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 '몸신 살처짐 음식 1.우둔살'

 

 

살처짐 음식 첫번째는 우둔살입니다.우둔살은 단백질은 많고 칼로리와 지방이 적다고 하는데요.닭가슴살과 동일한 단백질 함량이며 근육의 형성에 필요한 혈액이나 닭가슴살보다 많은 철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 '몸신 살처짐 음식 2.사과'

 

 

사과가 살처짐 음식으로 꼽힌 이유는 우리 몸에 있는 유해 산소를 해가 없는 물지로 바꿔주는 항산화 효과가 있고 노화 방지,세포 구성 단백질 및 효소를 보호하는 작용을 하기때문입니다.대신 사과는 껍질채 먹어야합니다.사과 껍질에 포함된 우르솔릭산은 근육의 엘라스틴 섬유를 분해하는 효소의 활성을 71% 저해하여 근육을 탄력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주거든요.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 '몸신 살처짐 음식 3.토마토'

 

 

토마토는 튼튼한 근육과 살처짐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하지만 토마토 설탕과 먹으면 안되는것 아시죠? 살짝 데쳐 드시거나 올리브유와 함께 드셔야 효과가 좋습니다.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 '몸신 살처짐 음식 4.풋토마토'

 

 

풋토마토도 살처짐 음식으로 소개 되었는데요.풋토마토를 이용해서 토마토 장아찌를 만들어서 먹으면 괜찮겠더라구요.

 

 

토마토 장아찌 만드는법 1.풋토마토를 깍둑썰기로 잘라 놓습니다.

 

 

토마토 장아찌 만드는법 2.물,간장,식초,설탕을 1:1:1:1 비율로 끓여서 식혀주세요.

 

 

토마토 장아찌 만드는법 3.빈 병에 토마토를 넣고 식혀놓은 간장을 부어 넣어주시면 됩니다.

 

 

풋토마토는 근육을 우람하고 튼튼하게 만든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게다가 부상,노화로 인한 근육 소모도 막아준다고 하네요.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 '몸신 살처짐 음식 5.아보카도'

 

 

아보카도가 살처짐 음식인것은 칼륨과 20가지가 넘는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기때문인데요.아보카도는 세계에서 가장 영양가 높은 과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기도 하였죠.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 '몸신 살처짐 음식 6.브로콜리'

 

 

몸신 살처짐 음식 마지막은 브로콜리인데요.브로콜리에는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되는 칼륨이 1개당 약 450mg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그러니 식사때마다 브로콜리 챙겨먹으면 좋겠죠.

 

처진 팔뚝살 빨리 빼는법으로 몸신 팔뚝짜기,3분 팔뚝짜기 운동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어떻게 보면 그냥 팔만 비트는것 같은데 효과는 놀랍죠.그리고 살처짐에 도움이 되는 리프팅 운동법과 살처짐 음식도 알아보았는데요.그러고보면 브로콜리만 먹어도 괜찮은것 같습니다.브로콜리 눈에도 좋고 항상 건강 관련 글 작성할때마다 빠지지 않고 나오더라구요.살처짐 예방하는것만이 가장 좋은 방법인것 같네요.

 

 

 캡쳐 및 내용 출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로 수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