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킨로션─│

토너 후기,건성용 토너 추천,닥터브로너스 매직페이셜 토너,닥터브로너스 토너,토너 스킨 차이

토너 후기,건성용 토너 추천,닥터브로너스 매직페이셜 토너,닥터브로너스 토너,토너 스킨 차이

 

토너는 닦아낸다...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지만 요즘 토너는 닦아내는것에다가 피부에 영양,보습 효과까지 같이 볼 수 있는데요.특히 건성 피부 경우에는 세안 후 피부당김이 심하기에 토너 구입할때에는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건성용을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건성용 토너 추천 닥터브로너스 매직페이셜 토너는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요.바디용은 워낙 닥터브로너스 제품을 좋아해서 꾸준히 쓰고 있지만 토너는 그닥 땡기지 않았는데 이번에 써보니 토너도 역시 닥터브로너스 토너가 좋더군요.건성용 토너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토너 추천 닥터브로너스 매직페이셜 토너 '토너 스킨 차이는 뭘까?'

 

 

헌데 토너 스킨 비슷한거 아니야? 라는분들 계시는데요.비슷하지만 살짝 다른데요.토너는 클렌징에 중점을 두고 닦아낸다는 개념이 있다면 스킨은 스킨케어에 중점을 두고 다른 제품들이 잘 흡수되게끔 해줍니다. 그러니 토너 스킨 이 단계로 사용해야되는데 굳이 토너 있으면 스킨 사용하지 않으셔도 되요. 요즘 토너도 보습 충분하거든요.

 

 

토너 후기,건성용 토너 추천 닥터브로너스 매직페이셜 토너

 

 

닥터브로너스 매직페이셜 토너 2가지 종류가 있는데 매직 토너 드라이 스킨입니다. 건성용이죠..핑크색도 올리브영에서 판매되고 있던데 그건 복합성이더라구요.

 

 

닥터브로너스 매직페이셜 토너는 4가지의 기능을 담았다고 하는데요.토너,스킨,에센스,팩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팩 까지는 모르겠지만 토너 치고는 우선 당김 현상은 없고 촉촉한데요.개인적으로 스킨과 에센스 중간 단계정도까지 보습력이 되는것 같아요.

 

토너 후기,건성용 토너 추천 닥터브로너스 매직페이셜 토너 사용법

 

 

사용법은 적당하게 흔들어서 두들겨 피부에 흡수시키면 되는데요.토너 경우 이렇게 사용하는것보다는 화장솜에 적셔서 사용하는게 위생적인데다가 더 말끔하게 닦이는 느낌이 있더라구요.그러니 귀찮지 않은분들은 화장솜에 적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번거로우면 뭐 손으로 바로 사용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디자인은 그렇게 화려한것은 아닙니다.요즘 유행하는 보틀 비슷하게 생겼죠.되게 단순하고 깔끔해요.

 

건성용 토너 추천,닥터브로너스 매직페이셜 토너,닥터브로너스 토너 가격

 

 

용량은 150ml이고 가격은 현재 올리브영에서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10500원이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주 저렴하죠.허나 다른곳에서는 최저가 16000원대이고 비싸면 20000원정도 하니 구입하실분들은 올리브영에서 구매하시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건성용 토너 추천,닥터브로너스 매직페이셜 토너,닥터브로너스 토너 사용해보니

 

 

여름에는 무언가를 얼굴에 바른다는것도 부담스럽고 불쾌한데요.그래서 크림이나 진한 에센스 같은것은 피하게 되고 스킨이나 토너 또한 가벼운것을 선호하는데요. 닥터브로너스 토너 같은 경우 흡수력이 바른 순간 바로 흡수되므로 건성피부뿐만 아니라 지성피부가 사용해도 부담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지성은 흡수력이 느리거나 번들거림이 느껴지는 제품이 부담스러운데 닥터브로너스 토너는 그런게 전혀 없거든요.

 

입구 또한 작아서 혹시라도 떨어뜨리거나 밀쳤을때 쏟아져나오지는 않습니다.^^

 

 

피부에 자극도 없고 순한데다가 밖에 나갔다가 들어와서 세안을 하더라도 꼭 이걸 사용하면 새카맣더라구요.도대체 어디서 뭘 그렇게 얼굴에 묻혀오는지....가벼우면서도 당기지 않는 토너 찾는분들에게는 닥터브로너스 토너를 추천해드리지만 향에 민감한분들은 조금 피하시는게 좋습니다.향이 달콤하고 꽃내음 나는 향과는 정 반대거든요. 알싸하고 화~한 느낌인데요. 사용했을때에는 상관없는데 첫 향이 엄청 센 편입니다.그걸 감수하면 어떤 피부에도 상관없이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지만요.닥터브로너스 건성용 토너 추천할만하네요^^

 

올리브영 뷰티테스터에 선정되어서 제품 받아서 쓴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