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킨로션─│

더샘 하라케케 토너 '피부 수분을 잡아주는 탄력 수분 토너'

더샘 하라케케 토너 '피부 수분을 잡아주는 탄력 수분 토너'

 

 

TV보면 아이유가 폴짝 폴짝 뛰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화장품 광고를 볼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하라케케 이름만 듣고 저는 일본 화장품인가? 했습니다.헌네 하라케케는 일본 화장품이 아니라 식물의 이름이더라구요.뉴질랜드에서 가장 오래된 토착 식물 중 하나로서 하라케케는 마오리족이 뉴질랜드삼을 부르는 말로 늪과 저지대의 숨결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답니다.


예로부터 마오리족이 건조함이나 상처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하라케케를 사용해서 치유해왔는데요.하라케케 잎 사이에서 만들어지는 하라케케 플렉스 젤은 지친 피부에 충분한 수면과 영양소를 공급하는데 탁월한 성분이랍니다.

 

특히 알로에 베라보다 뛰어난 보습효과로 피부 수분 공급과 진정에 뛰어나기에 보습의 왕으로 불릴만큼 요즘처럼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답니다.

 

 

꼼꼼하게 포장되어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윗 뚜껑이 왠지 와인을 생각나게도 하는데요. 나무 무늬가 기존의 제품과 달리 조금 독특하고 신선하더라구요.

 

 

색상은 녹색의 푸르름을 담고 있는데요. 최근에 구입했던 제품들중에서 디자인은 최고로 예쁜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색상이여서 그렇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동그란 원형의 제품만 쓰다가 이 제품을 보니 확실히 화장대 위에 올려놓으니 눈에 확 뜨이더라구요. 혼자 자체발광하고 있네요^^

 

 

하라케케 토너는 세계적인 유기농 브랜드 '리빙 네이처'와 한국화장품연구소의 50년 기술력으로 탄생시킨 하라케케 추출물100% 처방으로 뉴질랜드 청정 자연속에서 자란 하라케케의 어른 잎에서만 하라케케 젤을 직접 손수확하여 다른 어린 잎들이 다치지 않도록 친환경 방식으로 수확을 했답니다.

 

보습토너 추천 아이유 토너 하라케케

 

 

 

1.청정 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 92% 함유


-세계적 유기농 브랜드 리빙네이처가 친환경 방식으로 수확한 하라케케의 놀라운 보습력이 건강한 스킨 케어의 시작을 완성해준답니다.아무래도 토너는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것이기때문에 중요한부분이라 할 수 있거든요.

 

2.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라벤 무첨가.인공색소 무첨가.미네랄오일 무첨가,동물성원료 무첨가,벤조페논 무첨가이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화장품 고를때 항상 이 부분을 확인해야하는데 더 샘 하라케케 토너는 믿고 쓰셔도 된답니다.

 

3.에코서트 인증 '카렌듈라 꽃수' 뉴질랜드 '마누카 꿀' 함유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카렌듈라 꽃수와 마누카 꿀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피부 보습력을 더욱 향상시켜 준답니다.


4.알코올 무첨가로 자극없이 모든 피부 사용 가능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피부도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신개념 '탄성젤'
-몽글몽글 탄력이 넘치는 엘라스틴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이슬처럼 터지면서 촉촉함을 전해준답니다.

 

6.내추럴 그린향으로 상쾌하게
-자극적이지도 않은 은은한 잔향의 그린티향으로 누구나 다 좋아할만한 향인것 같습니다.

 

 

아이유의 하라케케 토너 소개 영상

 

 

 

윗 뚜껑을 그냥 같은 색의 녹색 플라스틱으로 했으면 색상만 예쁘다.라는 생각이 들었을텐데 하나의 포인트만으로 이 제품의 특징과 매력을 잘 살린것 같습니다.

 

 

아랫 부분은 약간 분무기도 생각나게 하는데요. 아래로 갈수록 퍼지는 형태로 되어있고 윗 부분은 얇아서 손으로 잡기 편하게 되어있답니다.

 

 

약간 길다란 원형으로 되어있어서 이 제품 바닥에 떨어뜨려도 굴러다니지 않아서 그 점이 좋더군요. 화장품 사용하다가 굴러다니는것은 다반사잖아요.

 

 

토너는 아무래도 물처럼 흐르는 타입이 많은데 이 제품 같은 경우 젤 타입이네요. 젤 타입 같은 경우 가장 큰 장점을 흘러내리지 않는다는것인데요. 손등에 한방울 뚝 하고 펌핑하면 쭈욱 흘러내려서 불편함이 살짝 있는 반면에 이건 젤 타입이여서 전혀 흘러내리지가 않아서 사용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면 흡수가 느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몇번 문지르면 사르륵 피부에 흡수되는걸 느끼실 수 있을꺼예요. 무엇보다도 젤 타입도 나름 무게감이 살짝 있는것도 있는데 이건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특히 제가 날씨가 추워지면 건조함을 쉽게 느껴서 약간의 유분감이 있는 토너를 선호하는데 이건 유분감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보습력이 탁월하더라구요. 유분이 없으면 보습력은 떨어지고 그렇다고 유분감이 있는걸 찾으면 조금 무겁게 느껴지는데요. 장점만을 잘 살린 제품인것 같습니다.

 

 

허나 건성피부를 갖고 계신분들은 토너 하나만 사용하시면 절대 안되요. 가끔 그것만 사용해도 괜찮나요? 물어보는 분들이 계시는데 절대 토너나 스킨만으로는 보습력을 해결할 수는 없더라구요. 여름에는 괜찮겠지만 날씨 추워지면 토너만으로는 부족해요. 다만 하라케케 토너 같은 경우 다른 토너에 비해 보습력이 좋다는것이지요.

 

그러니 개인적으로는 토너 사용하시고 에멀젼은 생략해도 되고 에센스나 크림까지 사용해서 마무리해주는게 피부 보습력을 떨어뜨리지 않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라케케 토너 이벤트 참여해보자  

 

 

http://www.thesaemcosmetic.com/web/main.php

 

저도 얼마전 하라케케 이벤트 참여해서 토너 체험 세트 당첨이 되었는데요. 아직 제품 써보지 못한분들이나 이 제품에 대해서 궁금한분들은 이 이벤트 참여해서 우선 체험 세트 받아보고 난 후 하라케케 토너가 어떤 제품인지 판단해보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무려 1000명에게 주는 이벤트이다보니 당첨 확률도 높으니 영상 퍼가고 댓글 다는거 꼭 해보세요.

 

http://www.thesaemcosmetic.com/web/event/event_view8_1.php?from=main

 

비교품평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하라케케 토너와 다른 제품의 토너를 비교해서 글을 올려주면 되는데요.무려 50명에게 하라케케 크림 정품을 준다고 하네요.집에 쓰고 있는 토너와 한번 비교해서 작성하시면 될꺼 같네요.저도 비교품평 이벤트에 참여해봤는데 참여한 글들을 읽어보니 정말 다양한 토너 제품들과 비교해서 올리셨더라구요...

 

 

저는 원래 하라케케 토너 사용하기전에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토닉 위드 에센셜을 사용중이였는데요. 이 제품 같은 경우 한번 써보고 가격대비 너무 제품이 괜찮아서 지금 몇병째 쓰고 있는중이랍니다. 우선 향에 민감한 저로서는 향도 좋았고 보습력이 있는 제품을 찾다가 이게 약간의 유분감이 있어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거나 당기지 않더라구요.

 

우선 디자인은 하라케케 토너가 확실히 예쁘다는것을 알 수 있는데요.그래도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토닉 위드 에센셜 또한 디자인면에서 조금 지루한 감은 있지만 색상이 밝은 노랑이여서 눈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다만 유리병이여서 무게감이 조금 있고 동그란 원형이여서 굴러다닌다는것 그 점은 단점이기도 하지만요.

 

 

둘 다 펌핑형이기때문에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지만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토닉 위드 에센셜은 사용하기전에 한번 흔들어주셔야합니다. 토닉과 에센셜 오일이 섞이게끔 해줘야되거든요. 그렇다고 완전 과하게 흔들어줄 필요는 없구 그냥 살짝 몇번 흔들어주시면 됩니다.

 

용량은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토닉 위드 에센셜 145ml이고 하라케케 토너는 180ml 이며 가격은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토닉 위드 에센셜은 10900원 더 샘 하라케케 토너는 13900원이네요. 용량과 가격차이는 두 제품 그렇게 크게 차이 나지는 않네요.

 

흡수력은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토닉 위드 에센셜은 빠르게 흡수되는 편이예요. 바로 흡수되는편이거든요. 허나 하라케케 토너는 그것과 비교했을때 흡수력은 몇번 더 문질러야하기때문에 느린편입니다.무엇보다도 젤을 흡수시키는 과정이 필요하기때문에 느릴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향은 하라케케 같은 경우 미쟝센 스타일 그린 샴프라는 제품과 거의 흡사한 향이 나요. 아무래도 그 제품 쓰시는분들은 이 제품 쓰면 어디선가 맡았던 향인데 하실꺼예요. 대부분의 그린티 계열의 향과 같거든요. 다만 이 향이 오래 가면 좋은데 금방 날아가는게 아쉬워요. 그런반면에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토닉 위드 에센셜은 잔향이 조금 오래 가는 편이랍니다.

 

보습력은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토닉 위드 에센셜도 괜찮지만 하라케케가 조금 더 좋은 편이예요. 흡수력 느리다고 마구 구박했는데 보습력면에서는 확실히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도 메이크업 하기 전 사용하시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주기에 화장이 들 뜨지 않는답니다.

 

 

현재 하라케케 제품 구매하면 샘플 2종 2개와 브이팩 5장 그리고 마스크 시트 2장을 받을 수 있으며 더샘 전제품 3만원 이상 구매시 러브 파우치 증정한다고 하니깐 토너만 구입하지마시고 지성피부는 에센스를 건성피부는 크림 까지 구매해서 세트로 사용하시면 좋을꺼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