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뱃살 빠지는 음식 9가지,단기간 뱃살빼는법,뱃살 빠지는 방법은?

뱃살 빠지는 음식 9가지,단기간 뱃살빼는법,뱃살 빠지는 방법은?

 

출렁출렁 뱃살 빠지는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단기간 뱃살빼는법부터 뱃살 다이어트에 좋은 뱃살 빠지는 음식까지 현재 뱃살이 걱정이 된다는분들은 이번 기회에 뱃살과의 전쟁에서 꼭 승리하시길 바랍니다.헌데 우선 뱃살 다이어트 하기전 복부비만인지 확인부터 해야겠죠.그리고 뱃살 빠지는 음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뱃살 빠지는 방법'나는 복부비만일까?'

 

 

대한비만학회에서는 남성 90㎝(36인치) 여성 85㎝(34인치) 이상을 복부비만으로 정하였습니다. 다만, 정확한 허리둘레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하의 치수와는 달리 배꼽 윗부분을 측정해야 합니다.

 

 

뱃살 빠지는 방법 '정확하게 뱃살 재는 방법은?'

 

 

먼저 양발을 25~30cm 정도 벌려 체중을 고루 분산시키고 숨을 편안히 내쉬세요. 갈비뼈 가장 아래 위치와 골반의 가장 높은 위치(장골능)의 중간부위에 줄자를 댑니다. 이때 줄자가 피부를 누리지 않도록 하며 0.1cm까지 정확하게 측정하여야하는데요.복부의 피하지방이 많아 허리와 겹치는 경우는 똑바로 선 상태에서 피하지방을 들어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뱃살 빠지는 방법,뱃살 빠지는 음식 '바나나식초'

 

 

뱃살 다이어트 바나나다이어트가 뱃살을 뺴는데 최고인데요. 뱃살 빠지는 음식 바나나에 포함된 펙틴이 체지방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변비를 개선시켜준다고 합니다.바나나다이어트 방법은 아침에 바나나2개와 미지근한 물 한잔을 마시고 점심과 저녁은 소식을 하시고 저녁에는 1시간정도 유산소운동을 해주시면 되는건데요,.더 빨리 빼고 싶은분들은 점심만 소식하시고 저녁에 바나나와 두유를 먹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뱃살 빠지는 음식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http://happy-box.tistory.com/1596

뱃살 빠지는 음식은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데요..제가 최근에 먹고 있지만 이거 맛도 꽤 괜찮더라구요.처음에는 설탕이 걱정이 되었는데 제가 아는 병원 가서 물어보니깐 식초와 같이 먹으면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뱃살 다이어트,뱃살 빠지는 방법,뱃살 빠지는 음식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

 

 

뱃살 빠지는 음식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와 과일은 천천히 소화되면서 장시간 포만감을 줍니다. 또한 과도한 인슐린 분비를 억제해 배에 포도당이 지방세포로 저장되는 것을 방지해주기에 뱃살 다이어트 할때 드시면 좋습니다.

 

뱃살 다이어트,뱃살 빠지는 방법,뱃살 빠지는 음식 '견과류'

 

 

뱃살 빠지는 음식 호두, 잣, 아몬드 등 견과류에는 체지방 분해를 돕는 불포화지방산과 혈액순환을 촉진해주는 비타민E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요.하지만 열량이 높기에 너무 많이 섭취하면 안됩니다. 적당량만 드세요.

 

뱃살 다이어트,뱃살 빠지는 방법,뱃살 빠지는 음식 '해조류'

 

 

뱃살 빠지는 음식은 김, 미역, 다시마에 들어 있는 요오드와 미네랄 성분은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주고 소화를 촉진해 변비를 완화해 주는 역할을 하며 또한 체내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을 도와 혈액을 맑게 해주고 신진대사 작용을 활발히 해 체지방 연소를 도와줍니다.

 

단기간 뱃살빼는법 '뱃살 빠지는 음식 버섯'

 

 

뱃살 빠지는 음식 버섯은 고기를 대신할 수 있는 최고의 식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연구에 따르면, 1년 동안 버섯을 꾸준히 섭취한 사람들은 몸무게가 평균 7파운드(약 3.2㎏) 줄었고, 허리둘레는 2.6인치(약 6.6㎝)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만큼 버섯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것인데요.최근 팽이버섯 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방법도 쉽고 저 같은 경우는 다이어트보다는 손발 붓는 증상이 없어지더라구요.

 

단기간 뱃살빼는법,뱃살 빠지는 방법 '뱃살 빠지는 음식 달걀'

 

 

뱃살 빠지는 음식 으로 달걀이 꼽혔는데요.아침식사를 달걀로 하는 것은 건강에 좋은 단백질과 항산화제를 섭취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하는데요.아침에 달걀을 먹으면 공복감을 감소시키고 그날 하루 열량 섭취를 400칼로리 이상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예전에는 달걀 다이어트에 좋다는 얘기는 별로 없었는데 언제부턴가 달걀이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 되어버렸네요.

 

 

단기간 뱃살빼는법,뱃살 빠지는 방법 '뱃살 빠지는 음식 통곡물'

 

 

껍질을 벗겨내지 않는 뱃살 빠지는 음식 통곡물에는 섬유질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고 정제 곡물보다 천천히 소화가 되는데요. 하버드대학 공중보건대학 연구팀에 의하면, 정제된 탄수화물이 빨리 소화 흡수되면 심장병과 2형 당뇨병 위험을 높일 뿐만 아니라 체중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그러니 다이어트 하고자하는분들은 흰쌀밥 대신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현미밥을 드세요.

 

단기간 뱃살빼는법,뱃살 빠지는 방법 '뱃살 빠지는 음식 콩류'

 

 

뱃살 빠지는 음식 콩, 팥, 녹두, 완두, 강낭콩 등의 콩류에는 단백질과 섬유질뿐만 아니라 점진적으로 감소되는 탄수화물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요.. 이런 탄수화물은 소화 과정을 천천히 이뤄지게 함으로써 포만감을 더 오래 지속시켜줍니다.

 

단기간 뱃살빼는법,뱃살 빠지는 방법 '뱃살 빠지는 음식 요구르트'

 

 

뱃살 빠지는 음식으로 저지방 요구르트가 있습니다.저지방 우유나 치즈, 요구르트에는 칼슘과 비타민D가 풍부하게 들어있는데요.이런 성분들은 왕성한 신진대사 유지에 필수적인 근육량을 보존하고 키우는데 도움을 줍니다

 

단기간 뱃살빼는법,뱃살 빠지는 방법 '뱃살 빼는데 도움되는 자세'

 

 

 

단기간 뱃살빼는 법,뱃살 빠지는 방법 '숀리의 복근 다이어트 첫번째'

 

 

뱃살 다이어트 첫번째 티셔츠의 양쪽 끝을 잡고 크게 숨을 들이마시며 갈비뼈를 확장시킵니다.숨을 내쉬면서 배끝을 당기고 이 상태에서 티셔츠를 묶어주세요

 

 

뱃살 다이어트 두번째 배꼽 윗부분에 밥공기를 놓고 그대로 눕습니다. 그리고 배꼽 위치에 대고 마지막에 하복부를 자극 시켜줍니다. 이러면 손쉽게 뭉친 근육을 풀어줄 수 있는데요.이때 아무래도 불편한 느낌도 들테고 통증도 생길텐데요. 이 느낌이 사라질때까지 열심히 자극 시켜줍니다

 

단기간 뱃살빼는 법,뱃살 빠지는 방법 '숀리의 복근 다이어트 두번째'

 

 

 

 

뱃살 다이어트 방법 근육을 만들기 전에 배주위의 튜브살을 제거해줘야 예쁜 복근이 생긴다고 하는데요. 수건을 양손으로 잡고 발을 구르며 좌우로 스트레칭을 합니다.이때 '튜'라고 외치면서 자연스럽게 호흡을 내뱉어주세요.

 

단기간 뱃살빼는 법,뱃살 빠지는 방법 '숀리의 복근 다이어트 세번째'

 

 

이제 다시 수건을 머리뒤로 잡고 팔꿈치와 무릎을 맞대며 스트레칭을 하는데요. 8회 이후에는 좀 더 빠르게 합니다. 이때 상체를 앞으로 숙이면 안되구요

 

단기간 뱃살빼는 법,뱃살 빠지는 방법 '숀리의 복근 다이어트 네번째'

 

 

뱃살 다이어트 허벅지 아래로 수건을 걸고 좌우로 움직이면서 옆구리를 자극시켜줍니다. 팔다리를 올리며 복부를 긴장시키며 마지막에는 그 자세 그대로 버텨주세요.

 

단기간 뱃살빼는 법,뱃살 빠지는 방법 '숀리의 복근 다이어트 다섯번째'

 

 

뱃살 다이어트 수건을 오른손에 돌돌 말아쥐고 양팔과 양 다리를 벌리고 엎드려서 다리를 왼쪽,위,오른쪽으로 당기며 복근을 자극시켜줍니다.그 다음에는 손으로 걸레질을 하듯이 앞으로 밀고 당기기를 반복해주세요.

 

단기간 뱃살빼는법은 식단과 운동 이 2가지만 잘 하셔도 금방 빠지는데요.이번 여름에는 뱃살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