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제조 상생협력 상품전 참관객 사전등록 신청하고 무료 입장하자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 홀 7에서 2013 유통.제조 상생협력 상품전이 열리는데요.입장료는 5000원이지만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입장절차를 살펴보면
온라인 사전등록자 경우 등록데스크에서 현장 본인확인 후 출입증 수령하고 전시장 관람이 가능하며 초정장 소지장 경우 현장등록 신청서를 작성하고 현장등록대에 신청서와 초정장 제출 한 후 출입증 수령 후 전시장 관람이 가능합니다.
일반참관객은 입장권 구매후 현장등록 신청서 작성하고 현장등록대에 입장권과 신청서 제출 후 출입증을 수령하고 전시장 관람이 가능한데요.
이렇게 입장절차가 온라인 사전등록자와 비교했을때 복잡하다는게 한 눈에 보이실꺼예요.그러니 꼭 오란이 사전등록 하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사전등록 방법
몇가지 사항들만 기입하시면 되는데요.이름과 성별 그리고 주소와 연락처,이메일 주소,연령대,전시관람 유형 선택하신 후 아래에 참관경로까지 체크 한 후 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이렇게 제출했을 경우 무료 입장도 되고 입장절차도 간단해서 편하게 참관하실 수 있습니다.
부대행사 내용 살펴보면...
1대1 비즈니스 상당회 경우 전시장 내 비즈니스센터에서 진행이 되며 중소기업 대상으로 사전 매칭을 통한 비지니스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시장 내 런칭쇼장에서는 중소기업 신상품 런칭쇼가 진행이 되며 아이디어 신상품 런칭에 관한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전시장내에서 중소기업 제품을 대상으로 현장특별판매전이 열립니다.
전시장 구성 살펴보기
11월 14일부터 11월 17일까지 열리는 유통 제조 상생협력 상품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아직 늦지 않았으니 사전등록 신청하지 못한분들은 지금이라도 빨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