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성제품│

30대 피부관리 30대 안티에이징 탄력크림 추천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크림

30대 피부관리 30대 안티에이징 탄력크림 추천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크림

 

20대와 30대의 가장 큰 차이점은 피부가 노화되는 속도가 더 빨라진다는것인데요. 20대까지만해도 주름이라는것은 무엇인지 몰랐던분들도 30대가 되면 어느새 늘어나는 주름때문에 속상하실텐데요. 이럴때일수록 더 피부관리를 꾸준히 열심히 하셔야합니다. 피부는 쉽게 좋아지는것이 아니거든요. 하지만 조금만 관리를 한다면 노화되는 속도를 늦출수 있기에 지금부터라도 30대 여성분들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써보세요.

 

간단한 피부나이 테스트로 자신의 피부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주름이 생기고 피부노화 증상이 보이는것은 나이 먹으면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어려보이고픈것이 여자의 마음인데요.우선 자신의 피부나이와 피부노화를 테스트 해보는것도 좋겠죠.

 

피부나이 테스트 '당신의 피부는 몇살인가요?'

피부나이 테스트

 

자신의 나이에서 출발해서 각 문항의 답에 따라 숫자를 더하거나 빼서 점수를 내보세요.피부나이가 실제나이보다 많이 나오면 좋지 않은데요. 10점이나 더 플러스 되었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피부나이도 궁금하지만 여성분들은 내 피부가 얼마나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지 아니면 벌써 피부가 늙어가는것은 아닌지 신경이 쓰일텐데요. 피부 노화도 테스트로 간단하게 진단해보세요.

 

도대체 주름은 왜 생기는거야?

 

주름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 등에 의해 생성된 활성산소로 인하여 피하의 진피층 내에서 만들어지는 콜라겐, 엘라스틴 같은 섬유질과 히알루론산이 줄어들기 때문에 생기는데요.그중에서도 히알루론산은 섬유질을 지탱하고 수분을 유지시켜주며 피부가 탄력을 유지하는 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데, 나이가 들면서 피부 내의 히알루론산이 부족하게 되면 우리의 피부는 탄력을 잃어 원상회복되지 못하고 주름은 영구적으로 굳어버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정말 주름은 없앨수는 있을까요?

 

물론 yes입니다.근육은 단력할수록 탄력과 유연성이 증가하지만 단련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노화가 빠르게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얼굴의 근육은 금방 쉽게 탄력을 회복할 수 있는데요.대신 꾸준한 근육 운동이 중요합니다

 

얼굴의 주름,눈가의 주름 없애려면..'피부노화 현상을 예방하는 습관'

 

-노화현상을 막지는 못합니다.허나 요즘은 의학이 발달해서 주름 같은것은 보톡스로 해결하는 분들도 있지만 자연스러운것을 억지로 막을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오히려 괜히 얼굴에 손 댔다가 부작용으로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니 선택은 자신의 몫이지만 신중하게 결정하는게 좋습니다.무엇보다도 우리 아주머니들...찜질방 같은 곳에서 싸게 해주는 다는 말에 시술을 받는 분들이 계시는데 절대..절대 그러면 안된답니다..주름 펴진다고 하는 말에 솔깃했다가는 더 큰 부작용으로 고생할 수가 있거든요..

 

1.소식을 하는 것이 좋으며 과식은 금물입니다

 

피부나이 테스트피부나이 테스트피부나이 테스트

 

2.최소한 1주일에 2~3번정도는 걷기 운동을 하거나 등산을 하면 좋습니다.

 

피부나이 테스트피부나이 테스트

 

3.잠자는 동안 피부는 휴식을 얻는다.잠은 피부에 보약입니다.허나 너무 늦게 주무시거나 적게 자면 소용이 없어요

 

피부나이 테스트


4.과음과 흡연은 멀리하세요.특히 담배는 피부노화를 가속화시킨답니다.

 

피부나이 테스트피부나이 테스트

 

5.건조한 피부를 가진분들은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세요.나중에 후회한답니다.그리고 탄산을 멀리고 차를 가까이 하세요.

 

피부나이 테스트피부나이 테스트피부나이 테스트


6.자외선차단제는 꼭 발라주세요.햇빛은 노화의 가장 큰 적이예요.

 

피부 관리를 위해 쓰고 있는 랑콤 제품

 

 

 

랑콤 제품은 저도 몇가지는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격적으로 조금 랑콤이 부담되는 가격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제품 자체가 좋아서 또 포기할 수 없더라구요. 최근에 제가 쓰고 있는 제품들인데요..랑콤 아이크림 경우에는 등장할때부터 독특한 방법으로 사용한다? 싶어서 신기했었는데 확실히 사용하면서 눈가도 밝아지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자 셋이 사용하다보니 금방 써서 문제예요.

 

이 제품 같은 경우 기존의 아이크림과 다르게 튜브 타입도 하니고 둥그런 용기도 아닌 스포이드 타입의 제품으로 톡톡 두드리면서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듯이 사용하면 좋은데 하고 난 후 상당히 개운하고 가벼운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랑콤 UV 엑스퍼트 BB베이스는 가벼운 발림성과 자외선차단지수도 높고 번들거리거나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밀착된다는 점이 좋아서 사용중인데 랑콤 제품은 한번 쓰게 되면 꾸준히 쓰게 되는것 같습니다.

 

30대 피부를 위한 랑콤 신상 탄력광채 크림 레네르지 크림

 

 

 

최근에 랑콤 신제품 나올때마다 꼭 매장에 들려서 확인을 하는데요. 아무래도 가장 눈에 띄는것으로는 레네르지 크림을 꼽을 수 있습니다.매장에 딱 들어가는순간 그것밖에 안 보일만큼 그 라인 자체가 색상이 너무 예뻐요. 자수정을 세워놓은것처럼 보랏빛이 나 좀 봐줘 그러는것 같더라니깐요.

 

 

그동안 랑콤 약간의 칙칙함이 있었는데 이번에 완전 샤방샤방해졌더라구요. 백화점 매장에서 빛이 난다고 할까요?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크림은 주름과 탄력 그리고 리프트까지 여성분들이 고민하고 있는 문제점들을 해결해주는 제품인데요.새로운 레네르지의 멀티-텐션 테크놀로지가 탄력의 근원이 되는 피부 속 10가지 피부 연결고리에 작용하여 피부 속을 한층 한층 단단하게 탄력을 채워주며 탄력을 되찾기 어려웠던 부분까지 세밀하게 조여주어 그동안 개선하지 못했던 부분까지 아름답게 리프팅이 된답니다.

 

 

또한 생기넘치고 매혹적인 퍼플 케이스에 담겨진 레네르지는 바르는 순간 탄력을 머금은 듯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속부터 퍼져나오는 화사한 광채를 선사한답니다.

 

 

 

랑콤 화장품 향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탑노트는 만다린,서양배 향과 함께 모던 플로럴 향이 더해져 상큼한 과일향이 나며 미들노트는 장미꽃과 프리지아 그리고 카네이션과 피오니가 조화를 이루며 꽃 향기가 난답니다. 그리고 베이스 노트는 머스크향과 샌달우드 그리고 씨더우드 향과 같이 깊고 우디한 향이 파우더리한 백합향과 조화를 이루는 향이 나는데요. 화장품 향에 민감한 분들은 제품 바르고 난 후 향부터 따지는데 이 제품 같은 경우 향에 민감한분들도 부담없이 좋아하실만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과일향과 꽃향의 조화를 좋아하는분들에게는 딱이죠.

 

 

45세와 65세 사이의 여성 67명이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세럼,크림 그리고 CC 컬러 코렉터를 사용한 직후와 4주의 결과를 자가 평가한 표인데요. 4주만으로 잔주름 및 주름이 줄어들었다고 하는데요. 허나 뭐니뭐니해도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여준것은 피부의 광채인데요.아무래도 피부가 반짝이는 사람이 젊어보이는데 나이 먹으면 칙칙해지더라구요. 헌데 그게 살아났다고 하니 이거 동안 피부 만들 수 있는건가요?^^

 

 

무엇보다도 이 사진을 보면 레네르지의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주름은 사진으로 조금 구분하기 힘들지만 피부 광채나 리프팅 효과는 확실히 좋은것 같네요. 사용전에는 처진듯한 느낌이 들지만 사용후에 확실히 피부가 화사해보이기도 하지만 UP된 느낌도 들거든요.

 

 

비포 앤 애프터 동영상을 보면 뭐가 달라졌는지 더 확실하게 와닿으실텐데요. 30대 피부 관리가 중요한것이 이때 노화가 진행이 되기에 잘 관리하면 20대처럼 어려보일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피부 나이가 40대로 보일 수도 있군요. 이게 피부따라 나이가 어려보이거나 또는 많아보일수 있어서 그만큼 피부관리가 중요한것이고 30대 시기가 가장 중요하기에 이 시기를 놓치면 절대 안되는것이죠.

 

그래서인지 저 또한 요즘은 안티에이징 제품들에 관심이 많아졌고 진짜 효과 있는 제품들이 있을까? 찾아보고 있는데 랑콤 레네르지 크림은 이렇게 전과 후의 사진을 보면 차이가 많이 나네요.^^ 이건 꼭 한번 써보고 싶은 제품이네요..

 

 멀티리프트 탄탄 마사지 방법

 

 

진주알 하나 크기 기준으로 레네르지 세럼 한 방울과 크림 두 방울을 믹스해 크림처럼 얼굴 부위별로 아래에서 위로,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목선까지 부드럽게 펴 발라주세요.이와 같은 도포 제스처는 리프팅 효과를 잘 흡수할 수 있는 피부 상태로 준비시켜 준답니다.

 

 

얼굴과 목 부위까지 검지와 중지로 살짝 꼬집듯이 비틀준 후 바로 놓아주세요.이 과정을 3회 반복하셔야 하는데 이와 같은 핀칭 마사지 테크닉을 사용하면 피부를 활성화시켜 탄력을 더해줍니다.하지만 세게 꼬집으면 피부에 멍듭니다^^

 

 

마무리 동작은 손바닥을 펴서 페이스 라인을 따라 턱부터 부드럽게 쓸어 올려 귀에 닿을때까지 위쪽으로 밀어 올려주세요. 이러한 마무리 제스처는 탄력 있는 턱 선을 만들어주기에 V라인 만들고 싶은분들은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랑콤 레네르지 라인 살펴보기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코스메틱 워터 200ml / 권장 소비자가 82,000 원대

 

세안 후 피부를 산뜻하면서도 부드럽게 정돈하여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라인의 효과가 최적화될 수 있도록 피부를 준비시켜줍니다. 디자인부터 랑콤의 매력이 돋보이는데요. 은은한 보랏빛이 너무나도 예쁘네요.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세럼 30ml / 권장 소비자가 15만원대

 

-피부 속부터 단단해지고 주름이 옅어지면서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농축된 세럼으로서 피부에 닿는 순간 산뜻한 플루이트 타입으로 변하는 하이브리드 텍스처가 피부 속으로 부드럽게 흡수됩니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에멀젼 100ml / 권장 소비자가 105,000 원대

 

세럼 다음 사용하는 모이스춰라이저로 피부는 마치 리프팅 된 듯 더 탄력있고 팽팽해집니다. 탄력광채와 함께 더욱 부드럽고 매끄러워지는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크림 50ml / 권장 소비자가 15만원대

 

피부에 주름 개선.탄력.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크림으로 랑콤만의 멀티-텐션 테크놀로지가 한층 한층 단단하게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어 탄력을 되찾기 어려웠던 부분까지 아름답게 리프팅합니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아이 크림  15m / 권장 소비자가 95000원대

 

주름 개선은 물론, 눈 주위가 리프팅된 것처럼 더 탄력 있고 팽팽해지며, 부드럽게 펴 발라져 하루 종일 촉촉한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나이트 크림 50ml / 권장 소비자가 165,000 원대

 

쫀쫀한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를 잡아주는 듯한 사용감을 주는 이 크림은 피부가 리프팅과 탄력, 주름개선 성분을 가장 잘 받아들일 수 있는 시간인 밤 시간에 효과를 발휘합니다. 얼굴과 목 모두에 사용합니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아이 듀오 15ml / 권장 소비자가 115,000 원대

 

6가지 눈가고민을 위한 2단계 아이케어.하단의 아이크림은 눈꺼풀 탄력 증가, 피부 탄력 강화, 잔주름 감소에 효과가 있습니다.
상단의 아이 브라이트너는 다크서클 커버, 눈밑 처짐 개선, 환하게 빛나는 눈매를 선사합니다.

 

 

 

 

 

 

레네르지 CC 멀티-리프트 컬러 코렉터 40ml / 권장 소비자가 82,000원대

 

노화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보정하고, 바르는 즉시 광채까지 더하는 신개념 컬러 코렉팅 스킨 케어.안티에이징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며, 주름 개선, 탄력, 리프팅 효과를 선사합니다.


 

 

탄력 크림 추천 ‘랑콤 레네르지’ 사용 순서


     낮: 코스메틱 워터 - 세럼 - 에멀젼 - 데이크림 - 아이크림 or 아이듀오 - CC 컬러 코렉터
     밤: 코스메틱 워터 - 세럼 - 에멀젼 - 나이트크림 - 아이크림 or 아이듀오

 

랑콤 2013 새날맞이 기프트 행사

 

 

새날맞이 기프트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데요.13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레네르지 여행용 5종 키트를 증정하는데 여행용 키트 정품 용량과 가격과 비교해보면 꽤 만만치 않은데요. 여행용 키트 구성 또한 아주 괜찮네요.

 

게다가 2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여행용 5종 키트에 퍼플 시그니처 백까지 증정한답니다. 화장품 구입할때 주는 백은 뭔가 항상 부족해보이는데 이건 색상부터 눈에 확 들어오네요.

 

http://www.lancome.co.kr/_ko/_kr/event/renergie/레네르지-멀티-리프트.aspx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예전에는 30대 아줌마 소리 듣는 나이였지만 피부 관리만 잘한다면 오히려 20대 여성분들보다 더 어려보일 수 있답니다. 그만큼 피부 관리가 중요한것이고 피부가 좋아지는것이 바로 동안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