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성제품│

주름개선화장품추천,동안피부만들기,360˚ 입체 안티에이징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탱글에센스'

 주름개선화장품추천 360˚ 입체 안티에이징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탱글에센스'

 

나이를 먹으면 아무래도 피부노화가 진행이 되는것은 막을 수 없는데요.그래도 늦출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피부노화 같은 경우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빨리 늙는다고 합니다. 매번 광고에서 보면 콜라겐이 부족해요..콜라겐 흡수를 해줘야해요..라는 말도 있지만 한 연구결과에서는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체세포 노화를 앞당기므로 마그네슘의 장기간 부족은 노화 관련된 병에 걸릴 위험이 높다고 합니다.

 

특히 마그네슘은 인체 생화확 반응에 필수적인 인자로 신경 기능을 유지하고 심장박동을 일정하게 유지시키며 뼈를 강하게 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마그네슘 결핍 상태에서 세포는 정상적으로 분화하지만 정상 마그네슘 농도에서 자란 세포에 비해 더 빨리 노화되는 것입니다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그러면 깊어져만 가는 주름에 좋은 음식들은 뭐가 있을까요?

 

시금치-비타민 A와 C를 다량 함유하여 얼굴을 하얗게 가꿔주는 대표적인 녹황색 채소

브로콜리-다크써클뿐만 아니라 노화방지 기능도 뛰어난 식품인데요.당질과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고 비타민 B, C도 풍부합니다.

당근-대표적인 녹황색 채소로 비타민 A와 C가 많이 들어 있는데요. 당근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피부노화를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피망-노화와 질병의 원인을 제거해주는데요.비타민C의 함량이 토마토의 4배가 된다고 합니다.

오이-오이의 비타민 C는 미백효과가 좋은데요.먹어도 좋고 오이 잘게 썰어서 얼굴에 붙여도 좋습니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LX 사용후기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모디파이어LX인데요. 이 제품이 현재 출시된 제품의 전 단계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쓰던것이여서 계속 사용중인데 지난 9월에 업그레이드 된 것이 바로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라는 제품이더라구요.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처음에는 제가 쓰고 있는 제품과 디자인만 다른것인지 아니면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다른것인지 궁금해서 헤라 페이스북 운영자님께 문의드렸었는데 아주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시더라구요.저는 제품 명칭만 다르고 똑같은걸로만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디자인이나 기능적인면에서 업그레이드 되었더라구요.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LX 와 뭐가 다른걸까?

기존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LX에서 업그레이드 된 성분과 기술, 디자인으로 12년 9월 새롭게 리뉴얼한 상품입니다.모디파이어LX는 앱셀 LX 성분에서 비롯된 명칭인데요, 이번 9월 업그레이드 된 앱셀 2.0™ 성분이 함유되면서 명칭또한 "모디파이어"로 바뀌었답니다


이로써, 보다 건강한 생기와 윤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해 주며, 모디파이어만의 안티에이징 성분, 바이오 ERP™를 통해 피부를 탱글탱글하게 가꿔준답니다.


더불어, 기능성 이미지를 강화한 패키지 디자인과 컬러로 헤라 셀 사이언스 스토리의 시각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우선 가장 눈에 뜨이는것은 디자인인데요. 최신 모델 모디파이어는 모디파이어LX보다 조금 더 세련되었습니다. 뚜껑 부분도 투명케이스로 되어있고 전체적인 라인이 아주 세련되었는데요. 그래도 모디파이어LX 제품 디자인도 그리 뒤쳐지는 않는데 두개 같이 비교해보면 확실히 신상이 예쁘긴 하더라구요.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펌핑형태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상당히 편리한데요.스포이드 타입의 제품들 쓰다가 펌핑 타입 쓰시면 확실히 편하다는걸 느끼실 수 있을꺼예요. 제가 이 전에 쓰던 제품이 스포이드 타입인데 은근히 불편하더라구요.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헤라는 항상 느끼는것이지만 향이 참 좋아요. 제품 구입할때마다 향 맡아보면 부담스러운것이 없더라구요. 은은한걸 조금 좋아하는분들에게 강하게 느껴질수도 있겠지만 전체적으로 강하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아서 좋습니다.

 

모디파이어LX는 저는 묽은 크림 타입일꺼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의외로 진하더라구요. 요거트 정도의 묽기라고 생각하시면 될꺼같네요.그렇다고 영양크림처럼 완전 진하지도 않구요. 수분크림과 영양크림의 중간 단계라고 할까요?

 

발림성도 좋고 흡수력도 빠른편에 속하지만 물 타입의 제품에 비하면 바로 흡수되는것이 아니라 몇번 톡톡 문지르셔야지만 흡수가 됩니다.지성피부가 사용해도 좋을만큼 유분감도 없고 그렇다고 보습력에서 부족하지도 않고 예전에 어디서 이틀만 사용해도 피부가 좋아진다는 글 보고 말도 안돼? 라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고가의 제품답게 그리고 그 이름에 걸맞게 효과는 있더라구요. 일주일 정도 꾸준히 사용하시면 조금 달라졌다는걸 느끼실 수 있을꺼예요.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가격이 고가이다보니 구입할때 조금 부담은 되지만 그래도 민감한 피부나 얼굴 하얗게 일어나는분들 그리고 피부 탄력이 조금 떨어진다.라고 느끼시는분들에게 좋을 듯 싶네요.확실히 사용후 효과를 봤거든요.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탱글에센스

 

모디파이어LX도 그렇게 좋은데 리뉴얼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는 얼마나 좋을까요?  모디파이어 LX 사용해보니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 제품 또한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니깐 효과 또한 더 좋아지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드는데요.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뭐가 달라졌는지 한번 알아보자구요.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 헤라 홈페이지 http://www.hera.co.kr

· 헤라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era.kr

· 헤라 에이지 어웨이 이벤트 사이트 http://on.fb.me/SfCu1l

 

피부 활성 성분인 앱셀 2.0™ 과 혁신적 안티에이징 성분인 바이오 ERP™로 업그레이드 된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는 8주만에 얼굴의 바이오그라프™를 끌어올려주어서 어떤 각도에서도 탄탄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데요.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피부 나이를 결정짓는 탄력,피부결,생기 세 가지를 스피디하게 집중 개선해주며 탄탄하게 세워지는 효과를 실감하게 해주는 농축 주름 개선 기능성 세럼입니다.

 

뛰어난 효능에도 불구 안정화가 어려워 사용하지 못했던 바이오 ERP™성분을 헤라만의 기술로 안정화하는데 성공하였고 이를 통해 뛰어난 피부 활성 효과와 눈에 보이는 피부 젊음을 가져다 드립니다.

 

요구르트 향처럼 달콤한 바이오 ERP™의 향이 우수한 효능을 후각으로 연상케하며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해줍니다.

 

피부에 녹아들 듯 흡수되어 보들보들하고 탱탱한 피부를 선사해줍니다.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바이오그라프란?

 

주름.탄력.윤곽 순으로 복잡하게 나타나는 한국 여성의 노화증상을 지수화해서 헤라가 개발한 그래프로 임상 실험 결과 에이지 어웨이 사용 8주만에 바이오그라프가 변화하여 젊고 탄력있는 피부가 되는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관련 시험 결과를 보면 4주,8주 사용후 많은분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였는데요. 가장 눈에 뜨이는것은 피부결이 부드러워지고 매끄러워지며 피부가 전보다 촉촉해지고 수분감이 높아졌다는것인데요. 저도 그 전 모델 써봤는데 그것도 그렇게 좋은데 그것보다 더 업그레이드 되었으니 더 피부가 좋아지겠죠~

 

피부의 힘과 빛을 회복시켜 건강한 생기와 윤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하는 앱셀 2.0™

 

셀 사이언스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한 헤라는 진보된 혁신 앱셀 2.0™을 개발하는 쾌거를 거두었는데요. 기존 앱셀™의 세포막 형태 모사에서 나아가 생명을 담고 있는 완벽한 구조체,세포의 핵심 기능을 모사하는 발전을 이룩하였고 이로 인해서 타고난 듯 생기있고 윤기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답니다. 새로워진 앱셀 2.0™을 통해서 헤라는 첨단 바이오 화장품 분야에 한 획을 긋는 진보를 이룩하였습니다.

 

앱셀 2.0™은 아모레퍼시픽이 혁신적으로 도입한 세포 모사체로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과 하버드 대학 응용과학공학부 데이비드 웨이츠 교수가 6년간 공동 연구한 성과로서 하버드 대학에서 출원한 특허에 기반을 둔 기술을 이용하여 개발하였습니다.

 

피부를 탄탄하게 세워주는 바이오 ERP™을 통한 집중 안티에이징

 

에이지 어웨이 라인은 젊고 건강한 피부의 항상성 유지를 위해 주름,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 사인에 대한 대응뿐 아니라 매일 필요로 하는 근본적인 피부 활성을 통해 새롭게 태어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데요.

 

특히 모디 파이어만의 핵싱 성분 바이오 ERP™는 에이지 어웨이 10년 연구 헤리티지 성분으로 6건의 해외 학술 활동,7건의 특허 등 국내외로 인정받은 탁월한 효과를 통해 또렷하고 젊은 얼굴선과 탄탄한 피부 자신감을 가꾸어줍니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다양한 제품 보기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만 사용해도 좋지만 화장품 같은 경우 같은 라인의 제품을 한번에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보니 구성이 정말 다양하네요~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헤라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오일

 

스킨 글로서 콤플렉스 성분이 실크 같은 피부 광택감과 윤기를 부여하며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유연감을 만들어주는데요. 은은한 라벤더 향이 심신의 안정감을 가져다 주며 오일의 효과를 감성적으로 느낄수 있게 해준답니다. 피부에 스민듯 빠른 흡수력과 번들거림없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주름 개선 페이셜 오일로 모디파이어 등의 다른 제품과 섞어쓰거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믹스 앤 매치 오일입니다.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물광오일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오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물광피부를 만들 수 있을뿐 아니라 모디파이어와 함께 사용해서 탱글피부를 만들수 있고 에이지 어웨이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해서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답니다.

 

 

영상을 통해 더 쉽게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데요.단순하게 얼굴만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메이크업 할 때에도 또는 건조한 입술 또는 트는 입술에도 사용해서 활용할 수 있답니다.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인텐시브 오일 네가지 활용법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것은 입술 케어 부분인데요.메이크업 할때에는 원래 오일 한방울 떨어뜨려서 사용중인데 저는 이걸 입술에 활용할꺼라는 생각은 한번도 못해보았는데 영상 보니깐 저에게 꼭 필요한것이더군요.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가장 첫번째 활용법은 물광피부 만드는 방법입니다. 피부가 메마르지 않아보이고 건조해보이지 않아서 훨씬 더 어려보이게끔 만들 수 있는데요. 하지만 물광피부 너무 과하면 오히려 보기 흉할 수 있으니 적절하게 만들어주세요.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두번째 활용법은 탱글탱글한 피부를 만드는 법인데요. 모디파이어에 인텐시브 오일을 섞어서 사용하시면 되는 방법이랍니다.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세번째 활용방법은 여성분들 메이크업 하고 나면 건조함을 느끼게 되는데 그런 문제점을 없애주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굳이 파운데이션이 아니더라도 비비크림에 섞어서 바르면 피부가 메마른 듯한 느낌이 사라지실꺼예요.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네번째 활용방법은 입술 케어인데요. 스팀 타월을 이용해서 잠시 입술에 대었다가 그 위에 인텐시브 오일을 바르는것인데요. 이렇게 바른 후에 랩을 씌워주고 그 후 화장솜으로 닦아주면 건조한 입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헤라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워터

 

피부의 주름 골을 메우듯 촉촉하게 발리면서 빠르게 흡수되어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농축 주름 개선 기능성 스킨으로 엘라스틱 에멀젼 비드 성분을 통해 눈에 띄게 피부결을 개선하고 탄력감을 부여해주며 부스팅 에이전트 성분을 통해 촉촉한 보습과 맑은 안색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부스팅 효과는 끈적임없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통해 다음 단계에 사용할 제품들의 흡수와 효능을 극대화 시켜주는 것을 말합니다.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에멀젼

 

건강한 피부의 기본이 되는 보습과 영양을 속부터 채워 피부를 개선해주며 즉각적인 탄력 효과를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로션으로서 천연 유래 올리브 성분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채워주고 눈에 띄는 탄력감을 제공해주는데다가 메도우폼 씨드 오일이 피부 보습 및 영양공급 효과를 통해 건강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답니다.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크림

 

피부 깊숙한 보습과 피부 표면의 매끄러운 코팅 효과로 시간을 멈춘 듯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서 트리플 리프팅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를 촘촘하게 개선해주며 노화된 모공을 케어하여 빠르게 피부를 코팅한 듯 매끄럽고 균일하게 가꿔줍니다. 또한 엘라스틴 크림 포뮬러가 슈크림처럼 매우 소프트하고 매끈하게 발리면서 흡수 후에는 강력한 리프팅감을 전해드리는 혁신적 텍스처가 매력적인 크림이랍니다.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아이크림

 

완두콩에서 유래한 성분이 연약한 눈가 피부의 탄력을 개선해주며 소프트 크림처럼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눈가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가꿔준답니다. 눈가 피부에 부담없이 펴 발리면서 내 피부처럼 빠르게 흡수되어 팽팽하고 수분이 꽉 찬 듯한 사용감을 제공해주는데요. 사용이 편리한 펌프 타입의 용기로 내용물의 보관과 청결에도 세심하게 배려한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입니다.

 

주름개선화장품추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마스크

 

얼굴과 목 피부의 주름 개선과 피부 활력을 주며 피부 에너지를 끌어올려 다음날 부드러운 피부결과 맑은 안색을 경험하게 해주는 마사지 마스크로서 더블 마사지 이펙트를 통해 부드러운 롤링감과 탄력감을 부여하여 탱탱한 윤곽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며 쉐어버터 성분이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손실을 막아 윤기있게 가꿔줍니다. 마사지와 마스크의 더블 기능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전용 마사지법을 통해 유효성분을 피부 구석구석 전달해주는데요. 부드럽게 퍼지며 강력한 보습 효과와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마사지 후 그대로 흡수시키고 취침하는 편리한 사용법이 매력적인 제품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