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2013 윤시윤VS주원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VS 7급 공무원

2013 윤시윤VS주원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VS 7급 공무원

 

 

제빵왕 김탁구 모르는분들이 없을만큼 2010년 전국 시청률 50%를 기록한 대박 드라마인데요. 이 드라마때문에 여기저기 빵이 엄청 팔렸었죠.

 

무엇보다도 이 드라마에 나왔던 두 명의 남자주인공의 인기가 같이 치솟았는데요. 바로 윤시윤과 주원입니다.

 

 

제빵왕 김탁구에서 윤시윤과 주원의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되며 이 인생 그래프를 보면 둘은 서로 닮은 듯 다른 활동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2011년에는 주원은 별다른 활약이 없었고 윤시윤은 나도꽃이라고 이지아와 드라마를 찍게 됩니다.

 

 

이 드라메엇 윤시윤은 ‘언더커버보스’로 자신의 회사에서 주차관리요원으로 일하는 서재희 역을 맡아 ‘깐족+시크+다정’ 3종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비록 시청률은 좋지 않았지만 윤시윤 연기력과 캐릭터는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2012년이 되면서 상황은 반대가 되었는데요.주원의 활약이 두드러졌습니다.우선 1박2일의 새로운 멤버가 되어서 예능에서 주로댕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기도 하였고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냈는데요.제빵왕 김탁구때의 악역 이미지와 달리 예능에서는 주원은 상큼 귀요미더군요.되게 의외였다고 할까요?

 

 

 

그리고 주원의 인기 상승에 한 몫을 톡톡히 했던 드라마 각시탈....각시탈에서 주원은 뛰어난 연기력과 높은 시청률을 입지를 다지며 연말시상식에서 좋은 상까지 받아갔습니다. 그러고보니 예능에서 상을 받았고 드라마 시상식에서도 상을 받았고 2012년 주원의 인기가 엄청 났었네요.

 

제빵왕 김탁구때만해도 저는 윤시윤,주원 둘 다 받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윤시윤만 받아서 안타까웠었는데 2012년에 이렇게 주원이 좋은 상을 챙겼네요.

 

 

주원은 드라마에 예능에 정신없는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데 우리 윤시윤은 도대체 어디로 사라진걸까요? 2012년에는 윤시윤의 모습을 볼 수가 없었는데요. 작년 가을 이웃집 꽃미남에 캐스팅이 되었다는 기사가 있어서 드디어 볼 수 있겠구나..했는데 드라마가 1월이여서 아직도 볼려면 멀었구나..했더니만 SBS 강심장에 박신혜,김지훈과 함께 등장을 했습니다.

 

윤시윤은 강심장에서 공부왕 김학습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에피소드를 꺼냈는데요. 제빵왕 김탁구 촬영당시 대본을 손에서 놓는 일이 없어서 붙여진 별명이라고 하더라구요. 도대체 얼마나 대본을 끼고 살았으면 그런 별명이 붙은것일까요?

 

드디어 해가 바뀌었습니다. 2013년 윤시윤과 주원의 활약이 기대가 되는데요. 먼저 윤시윤이 TVN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으로 돌아왔습니다.깨끔이로 이미지 변신을 한 윤시윤...1화 그리고 2화 둘 다 보았는데 아직까지는 윤시윤의 매력이 크게 와닿지 않았는데 예고 보니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드라마가 시작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1화와 2화가 등장인물 소개하는 내용이였다면 3화부터는 박신혜와 윤시윤이 붙는 씬들이 많아지면서 재미있겠더라구요. 앞으로 둘의 사랑이 어떻게 진행이 될지...그리고 여기에 김지훈까지 합세해서 이 들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 됩니다.

 

윤시윤의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은 벌써 방영이 되었지만 주원의 7급 공무원은 조금 더 기다려야지만 만나 볼 수 있는데요. 워낙 영화를 재미있게 봐서 드라마 또한 기대가 되는데 주원이 각시탈 이강토와 다른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너무 기다려지네요.

 

제빵왕 김탁구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린 두 배우 윤시윤과 주원 2013년 각자의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이웃집 꽃미남 공식 홈페이지 mycuteguys.interest.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