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김연아 국내대회 피겨종합선수권대회 중계일정 (2013 전국 종합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쇼트+프리)

김연아 국내대회 피겨종합선수권대회 중계일정

(2013 전국 종합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쇼트+프리)

 

제67회 전국 남녀 피겨스케이팅 종합 선수권 대회가 1월 4일 금요일부터 1월 6일 일요일까지 치뤄지는데요.올해는 김연아 선수가 출전한다고 해서 티켓 전쟁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김연아 국내대회 피겨종합선수권대회

사진출처_목동 아이스링크 공홈

 

컴퓨터 느리거나 티켓 예매 전혀 안 해보았던분들은 좋은 자리 차지하기 힘드셨을텐데요.그래도 그 속에서도 좋은 자리 예매하신분들을 보면 부럽습니다..완전 능력자시라는......

 

피겨종합선수권대회 김연아 국내대회 중계일정 (2013 전국 종합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1월5일 오후 4시 50분부터는 시니어 여자 쇼트프로그램이 시작이 되며 프리프로그램은 1월 6일 오후 1시 32분부터 시작이 됩니다. 이번에는 어느 방송국에서 중계를 하나? 찾아보니 매번 피겨스케이팅은 SBS 중계를 통해서 볼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KBS에서 중계한답니다.

 

피겨종합선수권대회 김연아 국내대회 중계일정 (2013 전국 종합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KBS 2TV에서 중계가 되며 쇼트프로그램은 생중계가 아닌 녹화방송으로 밤 11시 25분부터 나오며 프리스케이팅은 생중계로 1월 6일 오후 2시 25분부터 볼 수 있답니다.이왕이면 쇼트프로그램도 생중계였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방송해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할뿐이죠~^^


7년만에 국내 대회에 출전하는 김연아 선수 또 한번의 명품연기가 기대가 되는데요.지난 레미제라블의 감동 아~잊지 못할꺼예요. 약간의 실수는 있었지만 이번 대회에서는 완벽한 컨디션을 보여주며 완벽한 연기를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김연아 국내대회 피겨종합선수권대회

연아의 캘린더 신청하러 들어가기

 

김연아 선수의 오렌지카드 E1 2013년 캘린더를 받을 수 있는 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1월 6일까지 신청이 가능하기에 아직 신청하지 못한분들은 지금 바로 신청해보세요.저는 지난번에 신청했는데 오늘 받았습니다.

 

캘린더가 다른 캘린더에 비해 크기가 상당히 큰 편이예요. 일반적으로 판매중인것보다 훨씬 크네요. 받자마자 이게 캘린더인가? 할정도록 크더라구요. 캘린더에 꾸미는것 좋아하는분들에게도 만족스러울만큼 워낙 심플하고 공간이 커서 좋은데요. 사진들도 다 예쁘네요.올해에는 김연아 캘린더 하나로 충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