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과소품│

천연양털깔창 추천 겨울 발 시린분들을 위한 겨울깔창 양털깔창

 천연양털깔창 추천 겨울 발 시린분들을 위한 겨울깔창 양털깔창

 

겨울철 부츠를 신으면 상관이 없지만 구두나 운동화 신을때 조금은 따뜻하게 신고자하는분들에게는 양털깔창만큼 좋은것이 없는데요. 처음에 구입을 할 때 저렴한 인조깔창을 살까? 아니면 조금 비싸더라도 천연깔창을 살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그냥 천연양털깔창으로 구입했습니다.인조깔창 몇번 쓰면 별로 좋지 않다는데 말에 넘어가버려서요~^^

 

 

이 제품은 호주산 럭셔리 천연양털깔창인데요. 가격은 1만원 조금 넘게 주었습니다. 가격대가 1만원에서 1만2천원선인데 택배비가 무료 상품이 아니더라구요.

 

 

저는 되게 뽀송뽀송한 제품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그렇게 털이 엄청 많거나 뽀송뽀송한 제품은 아니네요.그래도 인조양털 만져봤을때와 다르게 조금 부드럽습니다.

 

 

두께는 그렇게 두껍지 않은데요.구입할때 보니 양털깔창도 키높이 제품으로 나와있더군요.그러니 키높이 깔창으로 따뜻한거 찾는 분들은 키높이양털깔창도 괜찮을꺼 같네요.

 

 

사이즈 같은 경우는 한 사이즈로 나와있는데 제품 안에 발모양의 사이즈 그림이 한장 들어있어요.그것에 맞춰서 재단을 하시면 된답니다.털은 처음에 조금 빠지는것 같더니만 지금은 빠지는것도 없고 확실히 인조보다는 낫긴 낫네요.털이 조금 더 많이 들어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그래도 그냥 일반깔창보다는 확실히 따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