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먹거리┘

비타민C 싸서 구입했는데 효과 있을까? '맛있는 비타민C'

비타민C 싸서 구입했는데 효과 있을까? '맛있는 비타민C'

쥐마켓 스탬프 받으려고 매일 로그인하다보면 파격세일.반값세일..호기심을 자극하는 문구들이 가끔 보입니다.그러면 저도 모르게 뭐지? 하고 들어가서 보게 되는데요.지난번에 구입했던 비타민C가 다 떨어져서 그냥 내버려뒀다가 발견한 제품이 바로 맛있는 비타민C랍니다.

근데 제가 솔직히 이거 건강을 위해서 구입했다기보다는 맛있어 보여서 구입했습니다.요즘 비타민에 대해서 여기저기 말들이 많은데 이 제품은 가격이 너무 싸더라구요.제가 기존에 구입했던 비타민C의 가격에 비하면 이건 조금 비싼 과자값이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류는 4가지가 있으며 현재 새로운 것이 추가 되어서 멀티비타민 파인애플맛이 있습니다. 맛은 오렌지맛,레몬맛,포도맛,딸기맛이 있으면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맛이나 포도맛이 좋았습니다. 레몬은 너무 셔서 먹기 힘들더라구요.제가 신맛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거든요.

제품은 대상 웰라이프라는데 비타민 함량이 너무나도 적고 이런 제품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전 그냥 간식거리로 구입했으니깐 상관은 없지만 진짜 비타민C섭취 목적으로 구입하실 분들은 꼼꼼하게 따져보세요.대상 웰라이프 쇼핑몰에서는 이제품이 안 보이더라구요.안 올라온 것인지 없는 것인지...알수가 없어요.가끔씩 대상에서 전화오는데 그때 한번 물어나 봐야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맛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도맛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렌지맛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몬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