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지혜│

불만제로화장품 - 인터넷 화장품 구입할때 조심하세요

불만제로화장품 - 인터넷 화장품 구입할때 조심하세요

석면 베이비파우더,석면화장품,석면의약품까지 조용할 날이 없네요.그런데 불만제로를 보니깐 인터넷 화장에 대한 문제점이 심각하더군요.한번도 인터넷에서 화장품을 구입할때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방송 보니깐 이제부터는 인터넷에서 화장품 구입하는것 한번쯤은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명한 화장품 가짜가 있다?

딱 봐도 어떤 유명화장품인지 알겠지요.예전에 인터넷에서 샘플로 파는것은 조금 신경써야한다는 것은 알았지만 인터넷에서 분명 정품이라고 말하는 제품도 가짜가 있을줄은 정말 몰랐습니다.빠른배송에 저렴한 가격때문에 인터넷 화장품 구입을 하는데 인터넷 화장품이 저렴한 이유가 있었던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장품 유통기한을 지운다.

-리무버로 슬쩍 하면 유통기한도 지울수 있답니다.우선 집에 있는 화장품 유통기한 먼저 확인하시구요.구입할때 박스안에 들어있었는지..그리고 설명서 같은것이 들어있었는지 기억을 한번 떠올려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센스 위조 30분만에..

-에센스를 30분만에 위조하네요.향료가 피부에 유해하는 것을 알면서도 이같은 행동을 서슴치 않게 하는데요.이런 경우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조 화장품 피부에는 괜찮을까?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6명이 반응을 보였습니다.게다가 오래된 화장품에는 2명이 반응을 보였습니다.그러니 가짜화장품도 안 좋지만 오래된 화장품은 아깝다고 놔두지 마시고 그냥 버리세요.

가짜화장품 어떻게 알아낼까?

-한글로 사용상의 주의사항이나 아니면 제품의 성분이나 표시가 제대로 안 되어 있는 제품은 일단 고려해보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