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과자─┐

굽는 고구마 칩,마늘 칩,호박 칩,단감 칩 간식으로도 좋고 보관 방법도 편해

굽는 고구마 칩,마늘 칩,호박 칩,단감 칩 간식으로도 좋고 보관 방법도 편해

신세계백화점 식품매장에 가면 4봉지에 9900원 하는 과자를 맛 볼 수가 있는데요.처음에는 과자 1봉지가 2500원이야? 라는 생각에 너무 비싼 것 같아서 구입하기 꺼려졌었지만 고구마칩을 시식해보니깐 꽤 맛있더군요.집에서 엄마께서 만들어주시는 엄마표 고구마칩보다도 맛이 좋았습니다.

마트나 시장에서 바나나 말린것처럼 과일 말린것은 쉽게 볼 수가 있지만 단호박이나 마늘로 만든 과자는 이번에 처음 봐서 그런지 신기했습니다.처음에는 그냥 모양만 낸 짝퉁인줄 알았거든요.비록 말린 것이 아니라 해바라기씨유에 튀긴 것이지만 어쨌든 기존의 과자 보다 독특해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양은 적었습니다.저게 보기에는 많이 들어있는것 같은데 막상 뜯으면 이게 뭐야?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거든요.

하지만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그 점은 좋았습니다.눅눅해진 과자는 맛이 없는데 이것은 두고 두고 먹을 수 있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4봉지에 9900원인데 같이 구입한 언니가 선물이다..라면서 저에게 1봉지를 더 주었습니다.그래서 촏 5가지가 되었는데 종류는 꽤 많았던걸로 기억합니다.버섯도 있고 당근도 있고 감자도 있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리브유보다는 해바라기유나 포도씨유가 더 좋다고 하는데요. 항상 과자 구입할때 어떤것을 사용했는지 꼭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늘칩
-마늘 잘랐을때 모양과 똑같은데요.역시 마늘이더군요. 먹고 나면 냄새가 강해서 양치질로도 해결이 안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호박 칩
-제가 먹었던 것 중에서 가장 맛있었는데요.단호박 특유의 단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한봉지가 금방 해치울정도록 중독성이 살짝 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감칩

-당근을 구입했어야했는데 잠시 시식하다가 정신을 놓아버렸나봅니다.색깔이 비슷해서 실수했습니다.당근이 씹으면 달짝찌근한 맛이 있어서 맛있는 반면에 이건 그냥 깔끔한 맛이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구마칩
-감자칩보다는 더 담백하고 고소하고 게다가 씹을수록 맛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즈 고구마 칩
-역시 치즈가 살짝 들어가니깐 맛이 더 좋더군요.어른들은 싫어하는 맛 이겠지만 치즈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진짜 딱이랍니다. 치즈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지만 씹다보면 아~치즈맛이구나...하는 생각이 들거든요.그러나 이 제품에 많은 치즈맛을 원하지는 마세요.치즈맛은 아주 살짝~ 느껴지거든요

과자 좋아하지 않는분들도 먹기  좋을만큼 맛이 괜찮았는데요.요리에 자신있는분들은 집에서 한번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