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뛰드 반달 눈꼬리 빗카라


메이크업을 할때 여성들이 가장 공들여서 하는 부분은 눈 입니다. 특히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는 마음에 들때까지 하고 지우고 또 하고를 반복하지요. 저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시 지웠다가 하는 편인데요.

마스카라를 사용할때 대부분 뭉치는 이유는 그전에 사용했던것이 굳어있거나 너무 많은 양이 묻어있을때입니다.그러니 사용하기전에 휴지로 솔 부분은 닦아낸 후에 쓰시면 훨씬 덜 뭉치는 걸 느끼실꺼예요.

제 블로그에 빗카라 관련해서 포스팅 한 적이 있었는데요.최근에 나온 제품은 그 제품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색상입니다. 예전에는 갈색과 핑크색의 조화가 조금은 촌스러워보였는데요. 이번에는 약간 펄이 은은하게 들어간 블루블랙이여서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 사진은 휴지로 닦은 후의 사진이며 두번째는 마스카라액을 묻힌 후의 사진이랍니다. 빗카라의 가장 큰 장점은 빗질하듯 눈썹을 올려준다는 것입니다.. 다른 마스카라를 쓰다가 에뛰드 빗카라를 쓰면 가장 큰 차이점은 마스카라에 털같이 뭔가가 살짝 묻어나온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부분이 속 눈썹을 풍부해 보이는 효과를 주지요. 처음에는 이게 너무 덕지덕지 하다는 느낌을 받아서 꺼려졌었는데 다른 걸 쓰다보면 이게 참 좋구나..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잘 활용하면 약이 되고 잘못 사용하면 엄청난 뭉침 현상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누구나 다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에뛰드 제품들의 강점이자 매력인데요.빗카라는 컬링이나 볼륨에서 꽤 만족스러운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스카라 tip

마스카라 이용시에 뷰러는 꼭 사용해주시구요. 눈을 크게 보이게 하고 싶다 할때에는 눈 전체를 사용하지 마시고 바깥에만 살짝 해주시면 좋답니다.

Posted by 건강정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