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디제품─┘

존슨즈 베이비 오일 카모마일

존슨즈 베이비 오일 카모마일

건성피부들은 살이 금방 트기 쉽기때문에 샤워하고 난 뒤에 바디로션이나 오일을 발라주는게 좋은데요.솔직히 전 존슨즈 베이비 오일을 좋아하지는 않는데 카모마일이라는 말에 혹해서 구입했답니다.기존의 제품과 다르기를 기대하면서 구입했는데요 역시나 끈적임은 그거나 이거나 마찬가지네요.

용량은 300ml,500ml가 있는데 가격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차이가 상당히 심하네요.저는 그때 급해가지고 화장품 파는 가게에서 구입했는데 300ml가격이 온라인 500ml가격과 맞먹는거있죠.배송비 따지면 엇비슷하지만 그래도 싸게 구입하실분들은 온라인으로 구입하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향은 꽃향기처럼 달콤하면서도 은은하게 너무나도 좋습니다.다만 오일이라는 것을 감안하고도 심한 번들거림과 흡수력이 부담스러운데요.사용하고 난뒤에 기름종이 쓰윽 한번 해보면 알겠지만 흠뻑 젖을 정도랍니다. 그렇기때문에 샤워하고 난뒤에 적당량을 사용하는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랍니다. 너무 많은 양을 사용할 경우에 온 몸이 오일로 범벅이 될 수있거든요. 그리고 바로 옷을 입을 경우에는 옷에 묻어나올수 있으니 조금은 시간적 여유를 두는게 좋을 듯 싶네요.또한 아침과 낮에는 절대 사용하지마세요.

이러한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이 제품을 쓰게 되는 이유는 뛰어난 보습력때문이랍니다.한번 사용하고 난 뒤 하루가 지나서 만져보면 정말 촉촉하거든요. 또한 피부가 잘 트는 분들은 튼살 예방을 위해서라도 오일제품을 꾸준히 발라주는게 좋답니다.튼살은 트고 나서 후회해봤자 소용이 없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