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디제품─┘

글램비 버블 업 에센스 (가슴 전용 탄력 화장품)


글램비 버블 업 에센스 (가슴 전용 탄력 화장품)


글램비 버블 업 에센스는 탄력 잃은 가슴을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가슴 전용 탄력 화장품인데요.기존에 탄력 제품들이 크림 타입이였다면 조금은 더 가볍고 조금은 더 사용하기 편한 제품이랍니다




제품을 보면 아주 아름다운 여성이 아리따운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이걸 사용하면 혹시 저렇게 될 수 있을까? 라는 기대감을 갖게끔 만드는데요.




용량은 100ml이며 가격은 1+1에 33000원입니다. 그렇게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죠..아마 1개에 33000원이면 비싸다? 라는 생각이 들었겠지만 이 가격이 1+1 가격이랍니다.




글램비 버블 업 에센스에는 탄력에 좋은 특허 성분 트리펩타이드와 비타민C가 풍부한 크랜베리,라즈베리,오디 추출물이 들어있으며 인체 적용 테스트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사용방법은 몸에 물기를 제거한 상태에서 제품 사용 전 용기를 흔들어 준 후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은 후에 마사지하듯이 골고루 발라주면 되는데 이때 주의해야할것은 임신 또는 수유 중인 여성은 사용하면 안됩니다


가슴 탄력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법이라고 하는데요. 몇번 하다보면 쉽게 외워져서 이 그림없이도 따라 할 수 있을꺼예요.



제가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크림타입의 제품이 아니라는 점이였습니다.거품타입이거든요. 그래서인지 바디에 사용했을때 유분감도 전혀 없고 무겁지 않은데다가 샤워후에 사용하고 옷을 입었을때 전혀 옷에 묻어나지를 않아서 되게 편하더라구요.

특히 사용감이 너무나도 가볍기에 더운 여름에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고 한번만 꾹~눌러주면 되기때문에 사용하는데도 아주 편리하더군요. 예전에 바디오일 사용했을때 되게 불편했는데 이건 가볍고 편리하다는 장점에 바르고 나면 너무나도 빠르게 흡수되기때문에 불쾌감 없고 불편함 없는 그런 제품입니다.


 


지금 꽤 오랫동안 사용을 하고 있는데 탄력부분에서는 크게 달라진걸 모르겠는데 바디 보습력 부분에서는 꽤 만족스러운편이예요. 만졌을때의 촉촉한 느낌이 있거든요. 그런면에서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