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디제품─┘

예쁜 핸드크림 추천 에뛰드하우스 미씽유 파랑새 핸드크림

예쁜 핸드크림 추천 에뛰드하우스 미씽유 파랑새 핸드크림

 

겨울에는 피부만큼 손도 잘 트기 쉬워서 핸드크림 하나 정도는 바르는게 좋은데요. 에뛰드 미씽유 핸드크림은 예쁘기는 한데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제품이랍니다. 아무래도 디자인 자체도 그렇지만 튜브 타입이 아니여서 쓸때마다 갑갑하더라구요.

 

 

가격은 5500원이지만 에뛰드 세일때 구입을 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요. 종류는 총 4가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파랑새가 너무 예뻐서 세일만 기다렸다가 구입을 했는데 확실히 받아보니 더 예쁘더군요.

 

 

 

어쩜 박스도 저렇게 아이디어가 좋은지 그냥 박스가 아니라 무슨 새집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색상도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예뻤고 크기는 어른 새끼손가락 정도 되어서 아주 앙증맞고 귀엽습니다.

 

 

헌데 사용방법이 목을 돌려서 뚜껑을 열어야되요. 제 동생이 이 모습을 보더니 "언니 잔인해" 그러는거 있죠...헌데 이렇게 사진 보니깐 그래 보이기도 하네요^^

 

 

 

미씽유 핸드크림은 엄청 진한 크림 타입인데다가 향도 저는 조금 산뜻했으면 좋았을텐데 흔히 접할 수 있는 바디로션 향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핸드크림 치고는 무거운 느낌이예요.게다가 지속력면에서도 그렇게 좋은편도 아니구요. 한마디로 눈은 만족시킬수 있는데 제품 자체는 그리 썩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그러니 저처럼 예뻐서 보려고 구입하려면 괜찮지만 좋은 핸드크림 찾는분들은 다른걸 사용하는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