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내몸사용설명서 장수왕,오리고기 효능,계피 효능,계피차 끓이는 방법

내몸사용설명서 장수왕,오리고기 효능,계피 효능,계피차 끓이는 방법,계피차 만드는법,계피 스프레이

 

내몸사용설명서 장수왕의 비법으로 오리고기를 넣고 끓인 오리탕과 계피차가 소개가 되었는데요. 예전에는 100세가 되면 신문이나 방송을 통해서 보도가 되었었는데 최근에는 장수왕이 많아졌습니다.오리고기 효능부터 계피 효능 그리고 계피를 이용한 계피차 끓이는 방법과 계피 스프레이 만들기 방법 배워보도록 할텐데요.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내몸사용설명서 장수왕의 비법 계피차 만드는법과 천연 계피 스프레이 만드는법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장수 비법 소개 근육의 역할이 중요하다

 

 

나이가 들수록 하체건강이 중요한데요.바로 그 이유는 근육때문입니다.근육의 70%가 하체에 몰려있는데요.특히 허버지쪽 근육이 30%를 차지한다고 하네요.그렇다면 근육의 역할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근육의 역할 1.당분을 저장하여 혈당을 조절하며 당뇨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근육의 역할 2.근육의 짜주는 힘은 혈액순환과 관계가 있으며 심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

 

 

근육의 역할 뼈의 완충 작용을 하게 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장수 비결 계피차 끓이는 방법,계피차 만드는법 배워보자

 

 

계피 효능 1.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데요.계피는 양기를 돕는 약제로서 양기를 보충해준다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네요.

 

 

계피 효능 2.소화 촉진을 도와줍니다.

 

 

계피 효능 3. 계피 효능 허리와 다리 기능을 강화시켜준다고 합니다.

 

 

계피 효능 4.계피가 식중독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워싱턴 주립대학교 연구 결과에 따르면 물 1리터에 계피 원액 10방울을 희석해서 사용했을때 24시간 내 대장균을 사멸하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즉 계피는 천연항균제 역할을 하는것이죠.

 

 

계피 효능 5.혈당이 높아지는것을 예방해준다고 하는데요.그래서 당뇨환자에게도 계피가 좋습니다.

 

 

 

계피 효능 6.암세포 증식을 억제합니다.

 

계피 효능 뛰어나다는데 계피 하루 얼마나 먹어야 될까?

 

 

계피는 하루에 2~5g정도를 먹어주는게 좋습니다.하지만 계피 부작용도 있습니다.계피는 따뜻한 성질이기에 열이 많은 사람 임산부는 복용시 주의하셔야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계피차 끓이는 방법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계피차 만드는법'

 

 

계피차 끓이는 방법,계피차 만드는법 1.뜨거운 물 1리터에 계피 3~4조각을 넣고 3시간 정도 우려냅니다.

 

 

계피차 끓이는 방법,계피차 만드는법 2.약불에 20분가량 끓인 후 계피는 건져내주세요.

 

계피차 효능 높이는 계피차 끓이는 방법 '계피차 만드는법 배워보자'

 

 

계피차 끓이는 방법,계피차 만드는법 1.물 500cc에 계피 2~5g을 넣고 끓여줍니다.이때 대추나 감초를 넣어 끓이게 되면 계피의 매운맛이 감소하게 됩니다.또는 계피차를 끓인 후 꿀을 넣어 먹으면 매운맛이 감소하기도 하구요.

 

계피차 끓이는 방법,계피차 만드는법 2.물이 끓기 시작하면 중불에서 20분간 달여줍니다.

 

계피 먹는법 '계피쨈 만들기는?'

 

 

꿀에 계피가루를 섞어주면 계피쨈이 완성이 된다고 하는데요.계피쨈 만드는법 꿀과 계피가루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겠네요.

 

천연 계피 스프레이 만들기 '계피 스프레이 만드는법 배워보자'

 

 

계피 스프레이 만들기,계피 스프레이 만드는법 첫번쨰는 계피차를 끓이고 남은 계피의 물기를 말려주세요.

 

 

계피 스프레이 만들기,계피 스프레이 만드는법 두번째는 말린 계피와 시판하는 소독용 에탄올을 2:8 비율로 넣은 후 1주일정도 둡니다.

 

 

계피 스프레이 만들기,계피 스프레이 만드는법 세번째는 정제수 또는 물에 희석해 이불 또는 옷에 뿌려서 사용하시면 됩니다.또는 계피 용액 반 숟가락을 따뜻한 물에 희석해서 양치질을 하거나 입안을 헹굴때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그러면 충치 예방 및 입 냄새 제거에 아주 효과적이랍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장수왕 100세 활력왕의 비밀밥상은?

 

 

내몸사용설명서 장수왕에게는 어떤 비결이 있는것일까요? 바로 오리탕에 있었는데요.무엇보다도 오리탕의 비법 육수에 있었습니다.

 

 

오리탕 육수내는 법 재료 물 2리터,헛개나무,당귀 각 200~250g

 

 

오리탕 육수내는 법 1.물 2리터에 헛개나무,당귀 각 200~250g을 넣어줍니다.

 

 

오리탕 육수내는 법 2.압력밥솥에서 2~3시간 우려주시면 진하게 육수가 우러나옵니다.

 

 

오리탕 육수 경우 여름철에는 연하게 우리는것이 좋고 겨울철에는 진하게 우려내면 되는데요.한번 끓일때 넉넉히 준비해서 냉장 보관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장수왕 비법 헛개나무 효능,당귀 효능은?

 

 

헛개나무는 술이 헛것이 된다하여 헛개나무인데요.알코올성 간 질환에 아주 좋습니다.헛개나무는 근육의 긴장을 해소시켜주고 풍습을 제거해주며 관절통,신경통에 효과가 좋으며 간에 낀 습열 제거 및 지방간,알코올성 간염에 효과적입니다.

 

 

특히 습열이 관절에 쌓일 경우 각종 염증과 통증 질환을 유발하는데 헛개나무 습열제거에 탁월하여 간과 관절 모두 이로운 작용을 하게끔 만들어주는것이죠.

 

 

당귀 경우에는 혈액을 만드는 보혈 작용과 혈액순환을 돕는 행혈 작용을 하는데요.특히 당귀는 뼈와 근육을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헛개나무는 근육의 긴장을 해소시켜주고 풍습을 제거해주며 관절통,신경통에 효과가 좋으며 당귀는 뼈와 근육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장수왕 비법은 오리탕 '오리고기 효능을 살펴보면....'

 

 

한의학에서는 오리를 백압육이라고 하는데요.오리고기 좋다는 말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요.도대체 오리고기 효능 뭐가 좋다는것일까요?

 

 

오리고기 효능 1.기침에 좋고 위장 기운 도와 소화를 촉진시켜줍니다.

오리고기 효능 2.음기 생성을 해주는데 양기만큼 음기 또한 중요하다고 합니다

 

 

오리고기 효능 3.유황을 닭에 먹이는 경우는 없지만 오리에게는 먹이죠.오리는 유황을 먹어도 죽지 않기때문인데요.독성이 강한 유황을 먹어도 오리는 끄떡 없습니다.유황오리를 먹게 될 경우 면역력이 향상된다고 합니다.

 

 

오리고기 효능 4.허한것을 보해주면서 열을 내려줍니다.

 

 

오리고기 효능 5. 습열을 제거하는 역할을 하는데요.습열은 지방때 각종 노폐물을 말합니다.

 

 

오리고기 효능 6.영양학적으로도 오리고기가 좋은데요.포화지방은 낮고 불포화지방은 옾은데요.오리 불포화지방 함량이 소고기가의 약 15배이며 돼지고기 20%,닭고기 5배라고 합니다.

 

 

계피나 오리고기 자주 접하는 음식은 아닌데요.오리고기 현대인들에게 가장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헌데 이걸 매번 먹을 수는 없겠죠.그러니 차라리 계피 사다가 계피차 끓여먹는것이 가장 편한 방법인것 같네요^^

 

캡쳐 및 내용 출처는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로 목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 

 

행복박스의 건강 관련 글 더 보기

 

피로회복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세발나물이란?

1시간에 천칼로리를 뺄 수 있다는 줌바댄스 방법 배워보자

살빠지는 음식,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허리둘레를 줄여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