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종아리 테이핑 요법,나는 몸신이다 테이핑 방법,스포츠 테이핑 테이프 가격

종아리 테이핑 요법,나는 몸신이다 테이핑 방법,스포츠 테이핑 테이프 가격,스포츠 테이프 파는곳

 

최근 가장 놀라운 건강비법이 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인인데요. 나는 몸신이다 테이핑 방법은 바로 효과가 있을만큼 놀라웠는데요.문제는 이 사람 저사람 테이핑 요법 따라하다보면 스포츠 테이핑 테이프 금방 쓰더라구요.결국 스포츠 테이프 파는곳에서 잔뜩 구매를 했는데요.가격인 만만치가 않습니다.나는 몸신이다 테이핑 방법 도대체 어떻게 하는것인지 그리고 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 정말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우선 테이핑 방법,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하기 전 종아리 상태부터 확인해야겠죠

 

 

 테이핑 방법,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 '종아리 상태 확인'

 

 

우선 테이핑 방법,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하기 전 종아리 상태부터 확인해봐야하는데요.종아리를 만졌을때 종아리 근육이 부드럽지 않고 딱딱하다면 혈액순환이 잘 안되고 막혀있는 상태라고 하는데요. 이게 진짜 맞는말인것 같더라구요.혈액순환 장애를 앓고 있는 동생의 종아리를 만져보니 말랑한 구석이라고는 없더라구요.어쩜 그렇게 딱딱한지...그래서인가요? 밤에 자다가 종이라 근육이 뭉쳐서 가끔씩 통증을 호소하기도 하는데요. 무릎뼈를 제외한 종아리 가운데 근육과 주변 근육을 주물러보세요.확실히 말랑한 사람이 있고 딱딱한 사람이 있습니다.

 

 

테이핑 요법 효과 있을까? 좋아리 근육은 부드러운 상태를 유지해야한다.

 

 

저는 만져보면 그렇게 말랑한 상태도 아니고 딱딱한 상태도 아니고 중간 정도인것 같은데요.앞에서도 얘기했듯이 종아리 근육이 딱딱하면 혈액순환이 안된다는 증거이기에 이걸 풀어줘야합니다.무엇보다도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으면 여러가지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요.사진처럼 혈액순환이 안 될 경우에는 발에 각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혹시 발에 각질이 있다면 혈액순환 장애 의심해보셔야할꺼같네요.

 

나는 몸신이다 테이핑 방법 '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 배워보자'

 

 

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테이핑 방법 1. 무릎 뒤 주름부터 발 뒤꿈치까지의 길이만큼 테이프를 잘라주세요.

 

 

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테이핑 방법 2.같은 길이의 테이프를 하나 더 잘라줍니다.이게 2개가 필요하거든요.다리 2개 할려면 총 4개가 필요하구요.

 

 

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테이핑 방법 3.스포츠 테이프 2개 만들었으면 하나는 10cm를 남겨두고 반으로 잘라주셔야합니다.스포츠 테이프 경우 눈금이 표시되어있어서 자르기는 쉬워요.다만 반으로 자를때에는 살짝 접어서 자르시면 조금 쉬울꺼예요.

 

 

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테이핑 방법 4.테이프를 붙일때는 항상 근육이 늘어진 상태에서 붙여야하는데요.근육 길이만큼 자른 테이프가 늘어진 상태의 근육에 접착되었을때 스포츠 테이프가 피부를 들어올리게 해주고 피부와 근육 사이의 공간은 커지게 만들어준답니다.

 

 

즉 테이핑 요법 원리는 그 공간으로 혈액의 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근육의 운동기능이 되살아나는 원리할 수 있는것이죠.

 

 

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테이핑 방법 5.테이프로 종아리 양쪾의 근육을 감싸듯이 붙여주면 되는데요.이때 절대 늘리지말고 붙이셔야해요.나중에 잘못 붙이면 약간의 당김현상이 있거든요.그러니 붙일때 절대 늘리지말고 살살 그대로 붙여주셔야합니다.

 

 

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테이핑 방법 6.테이프가 잘 붙을 수 있도록 꾹꾹 눌러서 붙여주세요.

 

 

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테이핑 방법 7.이제 스포츠 테이프 한개가 더 남았죠.그건 가운데 쭉 붙이시면 되는데 아까는 그냥 종아리 편 상태에서 붙였다면 이번에는 발과 다리를 90도로 만들어서 붙이셔야합니다.

 

 

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테이핑 방법 8.사진처럼 그냥 가운데 쭉 붙이시면 됩니다. 그리고 테이핑 후 마사지하듯이 주물러주시면 되는데요.정말 테이핑 요법 효과가 있을까? 궁금하시죠.종아리 만졌을때 테이핑 요법 안 한쪽과 테이핑 요법 한쪽의 차이가 엄청 나더라구요.

 

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의 놀라운 효과?

 

 

동생 종아리 만졌을때 돌 덩어리인줄 알았는데 테이핑 요법  하고 나니깐 너무 말랑말랑한거예요.테이핑 요법  눈으로 보이는 효과가 가장 크더라구요.하면서 신기하기도 했고 바로 효과가 나타나서 놀라웠는데요.제가 테이핑 요법 떄문에 스포츠 테이프를 잔뜩 구매했다니깐요.

 

 

이렇게 테이핑 요법으로 테이핑 테이프 1주일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는데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 스포츠 테이핑 테이프 구입하실때에는 조금 많이 구매하시는게 낫습니다.근데 스포츠 테이핑 테이프 가격이 조금 비싸요.그렇다고 집에 굴러다니는 테이프 사용해서 붙이시면 큰일납니다.

 

나는 몸신이다 테이핑 방법 '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 효과를 보면..'

 

 

직접 하셔도 바로 효과가 눈에 띄지만 방송에서는 전과 후의 차이를 보면 혈액순환이 전혀 안되어서 새파랗던 분이 이거 붙이고 난 후 얼굴과 팔이 새빨갛게 변한걸 볼 수 있습니다.스포츠 테이프 자르고 붙이는데 몇분이면 되는데 너무 신기하게 붙이고 난 순간부터 말랑해져요.궁금하신분들은 꼭 다리 딱딱한 분 데려다놓고 한번 붙여봐주세요.그럼 왜 제가 테이핑 요법 효과 좋다..라고 추천해드리는지 아시게 될 것입니다.종아리 테이핑 요법 재료는 딱 두가지입니다.스포츠 테이핑 테이프와 가위 그리고 아무것도 필요없어요

 

테이핑 요법 또 어떤것들이 있을까? '골반교정 발가락 테이핑 요법'

 

 

 

골반은 해부학적 위치에 있어서 척추와 다리의 밸런스 유지에 골반은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탄력적이고 힘이 넘치는 골반은 생식기의 건강에도 중요하기에 건강한 삶과 생명력을 갖는데 필수적인 기관이랍니다.무엇보다도 틀어진 골반은 척추와 다리뿐만 아니라 몸의 기능 또한 저하되는데요.특히 여성의 경우 남성보다 근육이 적어 골반이 틀어지기 쉽다고 합니다.

 

 

틀어진 교정 발가락 테이핑 요법으로 고칠 수 있다고 하는데요.발가락 테이핑 요법은 반창고로 발가람을 포개서 감아주는데 이렇게 하고 15분을 걸어다니는것입니다.근데 이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테이핑 요법 '스포츠 테이핑 테이프 가격,스포츠 테이프 파는곳'

 

 

스포츠 테이핑 테이프,스포츠 테이프 가격은 어디서 구매하느냐 어떤 제품을 구매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큰데요.약국에서 손 쉽게 스포츠 테이핑 테이프,스포츠 테이프 구매할 수 있지만 문제는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는것입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 그냥 온라인으로 구매하는데요.옥션이나 지마켓 11번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소셜커머스 쿠팡,티몬,위메프에서 구입하면 2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쿠폰 받아서 사면 많이 저렴하더라구요.그러니 스포츠 테이핑 테이프,스포츠 테이프 온라인을 통해 가격을 꼭 비교해보고 구입하세요.

 

 

이때 주의할 점이 또 있습니다.스포츠 테이프,스포츠 테이핑 테이프 가격도 중요하지만 길이를 확인하셔야해요.같은 가격이더라도 어떤것은 짧은것이 있고 또 어떤것은 같은 가격이더라도 더 긴 제품이 있거든요.헌데 피부가 예민한분들은 너무 갑싼것 찾다가 문제 생길 수도 있으니 그 점도 고려하셔야할테구요.

 

테이핑 요법 '스포츠 테이프 파는곳,스포츠 테이핑 테이프 가격 1롤에 얼마?'

 

 

제가 구입한 스포츠 테이프,스포츠 테이핑 테이프 가격은 1롤당 4300원이였는데요.총 5개를 구입했고 5천원 할인 쿠폰 받아서 16500원에 구입했습니다.아니 무슨 테이프가 이렇게 비싸? 할 수도 있겠지만 약국 가시면 스포츠 테이프 가격에 더 깜짝 놀라실꺼예요. 그러니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하는분들은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낫습니다.

 

 

스포츠 테이프,스포츠 테이핑 테이프 경우 눈금 표시가 되어있어서 한칸이 1cm라고 생각하시면 되요.그래서 자를때 상당히 편하답니다.자가 필요없거든요.

 

 

나는 몸신이다 테이핑 방법,몸신 종아리 테이핑 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종아리 테이핑 요법 간단하고 손 쉽게 할 수 있는데다가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효과도 바로 볼 수 있으니 혈액순환이 안된다...하시는분들은 우선 자신의 종아리를 만져보고 난 후 테이핑 요법 꼭 따라 해보시길 바랍니다.

 

 

캡쳐 및 내용 출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로 수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