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108배 운동법,108배 운동 효과,양파껍질차 끓이는법,양파밥 만들기

108배 운동법,파킨슨병 108배 운동 효과,내몸사용설명서 풍,양파껍질차 끓이는법,양파밥 만들기

 

뇌경색 후유중을 잡은 양파껍질차 끓이는법과 양파밥 만들기 그리고 파킨슨병 증상을 완화시켜준 108배 운동법과 풍 예방법 혈자리까지 내몸사용설명에서는 겨울철 무서운 질병 풍과 관련 된 정보들을 소개해줬는데요.갑자기 찾아올 수 있고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기에 무서운데 문제는 치료를 받아도 심각한 후유증이 있을 수 있다는것입니다.그렇기에 평상시 건강관리가 중요한데요.평소 고혈압이나 비만 또는 고지혈증인분들은 특히 조심하셔야합니다. 내몸사용설명 풍 예방법 108배 운동법,양파껍질차 끓이는법,양파밥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풍 예방법 '뇌경색과 뇌출혈 차이'

 

 

뇌졸중 크게 뇌경색과 뇌출혈이 있는데 뇌경색은 좁아진 뇌혈관이 혈전으로 막히는 현상을 말하고 뇌출혈은 높아진 혈압으로 약한 뇌혈관이 터지는 현상을 말하는데요.쉽게 얘기하면 겨울철 수도관이 얼어서 막히면 뇌경색 막힌 수도관이 동파되었으면 뇌출혈이라고 연관지어 생각하시면 될꺼 같네요.

 

 

뇌경색 후유증 잡은 양파 효능은?

 

 

양파 효능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양파 경우 혈관속에 쌓이고 혈액을 타고 다니는 혈전을 없애주기도 하며 피를 맑게 해주며 혈관의 탄력성은 높게 만들어주고 고혈압의 위험률을 떨어뜨리는데요. 또한 마비 부위로 가는 혈액순환이 좋아져서 근육이나 신경의 재생에 도움을 주기도 한답니다.

 

 

무엇보다도 강력한 항산화 능력을 지닌 양파의 퀘세틴 성분이 뇌세포 보호 기능에도 도움을 주기에 양파를 자주 드시면 도움이 되겠죠.저희집은 양파와인을 만들어서 먹는데요.이게 만드는것도 쉽고 재료 구하기도 쉬운데 다만 입냄새가 좀 납니다.먹고 나면 양치질을 해도 소용이 없더라구요.

 

내몸사용설명서 풍 예방법 '뇌졸중 감별 방법 배워보자'

 

 

뇌놀중 감별 방법 우선 양팔을 앞으로 쭉 내밀어서 손바닥을 하늘로 향하게 합니다.

 

 

이때 한쪽 팔이 처지는 증사이 관찰이 되면 뇌졸중이 의심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그러니 만약 이게 가능하다면 뇌졸중이 아닐 수도 있다는것이죠.와사풍일 수도 있거든요.

 

내몸사용설명서 풍 예방법 '양파껍질차 끓이는 법'

 

 

 

양파껍질차 끓이는법 1.양파껍질을 버리지말고 잘 모아서 말려둡니다.

 

 

양파껍질차 끓이는법 2.물 2리터에 양파 껍질 한주먹을 넣고 20분간 끓여줍니다.

 

 

양파껍질차 끓이는법 3. 물이 졸아들면 상온에서 식혀두었다가 냉장 보관해주세요.

 

내몸사용설명서 풍 예방법 '양파밥 만들기 배워보자'

 

 

양파껍질차에 이어 양파밥 만들기도 배워보도록 할텐데요. 양파밥 만들기 어렵지 않습니다.양파와 쌀 그리고 물만 있으면 간단하게 양파밥 만들기가 가능하거든요.

 

 

양파밥 만들기는 4인 기준 쌀에 양파 1~2개를 넣고 밥을 하면 됩니다.그러면 양파밥 완성입니다.

 

108배 운동 효과 파킨슨병 증상이 나아졌다

 

 

파킨슨병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파킨슨병은 뇌의 흑질에 분포하는 도파민의 신경세포가 점차 소실되어 발생하는 한성 진행성 퇴행성 질환을 말하는데요.파킨슨병 증상으로는 떨림,경직,운동느림,자세 불안정 등이 있습니다.

 

 

파킨슨병의 떨림 증상은 초기에는 손가락이나 손목 팔에서 발생하게 되는데요.병이 진행 된 경우에는 다리나 턱 그리고 혀에서도 발생한다고 합니다.파킨슨병의 최다 발병 시기는 50대 중반이라고 하는데요. 내몸사용설명서에서는 108배 운동 효과로 시작한지 1년 후부터 떨림과 마비증상이 호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108배 운동 효과 전과 후의 차이가 꽤 크네요.

 

파킨슨병 108배 운동 효과 좋다는데 108배 운동법 배워보자

 

 

파킨슨병 108배 운동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하지만 이게 또 모든 사람에게 통용되는것은 아닙니다.만약 다 좋아지면 세상에 아픈 사람이 어디있겠어요? 그래도 효과를 보고 좋아졌다고 하니 혹시라도 파킨슨병으로 힘들어하는분들이 계신다면 한번쯤 시도해보는것도 좋은것이죠.

 

 

108배 운동법 첫번째 양손을 마주한 뒤 두 다리를 모아 바르게 서주세요.

 

108배 운동법 두번째 허리를 반듯이 피고 무릎을 구부립니다.

 

108배 운동법 세번째 먼저 땅에 무릎을 딛고 다음에는 각 손은 하나씩 당에 딛으면 됩니다.

 

 

108배 운동법 네번째 팔을 굽혀 머리를 바닥에 댑니다.

 

 

108배 운동법 다섯번째 머리를 바닥에 댈 때 양발의 발등과 바닥을 교차 시키는데요.왼쪽 발이 오른쪽 발 위로 올라옵니다.

 

 

108배 운동법 여섯번째 엉덩이를 발뒤꿈치에 붙여주세요.

 

 

108배 운동법 일곱번째 반대의 순서대로 동작을 하면서 천천히 일어서시면 됩니다.

 

 

108배 운동법 여덟번째 일어설때는 팔을 땅에 닫지 않고 무릎과 허리의 힘으로 일어서주세요. 그리고 108배 운동법 주의할점이 있는데요. 양 무릎은 같이 땅에 딛고 같이 땅에서 떨어지도록 해야합니다.

 

 

108배 운동 효과가 좋다고 하나 너무 무리해서 108배 운동법을 하게 될 경우 몸에 무리가 옵니다.제가 예전에 해봐서 아는데 절대 108배 하지마세요.뭐 하기도 힘들지만 하고 난 후 앓아눕습니다.108배 운동법 10번 넘어가고 20번 되어갈때쯤 되면 하고 싶어도 못하게 되지만요.되게 별거 아닐꺼 같은데 체계적으로 차근차근 하다보면 진짜 힘듭니다.

 

그러니 108배 운동법 꼭 108배야겠다...라는 생각 갖고 하시지마시고 몸 상태에 맞게 횟수 조절하셔서 하는것이 좋습니다.처음에는 108배 운동법  5~10회가 가장 적당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풍 예방법 '중풍을 예방하는 혈자리 지압법'

 

 

지압이 효과가 있을까? 싶지만 막상 해보면 효과가 있습니다.저 같은 경우 자석 같은게 있는데 그걸 아픈 부위에 붙여주거나 관련있는부위에 붙여주면 시간이 지나면 사그러들더라구요.특히 두통이 심할때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혈자리 지압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풍이라는게 나이 많은 사람에게만 찾아오는것이 아니라 젊은 사람에게도 찾아올 수 있으니 틈틈히 지압해보시길 바랍니다.

 

 

풍 예방법 혈자리 합곡혈- 엄지와 검지가 만나는 근육부위의 지점을 말하는데요. 기혈 순환으로 모든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답니다.

 

 

풍 예방법 혈자리 태충혈-첫 번째 발가락과 두번째 발가락이 갈라지는 근육부위를 말합니다.

 

 

풍 예방법 혈자리 곡지혈-팔꿈치를 접었을때 생기는 부분을 말하는데요.안쪽이 아니라 바깥쪽이예요.

 

 

풍 예방법 혈자리 풍부혈-머리 뒤쪾에 두개골과 목뼈가 만나는 부위에 움푹 들어가는곳이 있는데요. 이 부분을 지압해주시면 좋습니다.

 

캡쳐 및 내용 출처는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로 목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