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2015 삼둥이 달력 도착,삼둥이 달력 사진 '2015년은 대한민국만세 달력과 함께'

2015 삼둥이 달력 도착,삼둥이 달력 사진 '2015년은 대한민국만세 달력과 함께'

 

드디어 작년 12월 23일날 주문했던 삼둥이 달력이 도착했습니다.1월5일부터 배송된다고 했는데 1월5일에 딱 도착했네요.늦은밤 다음 검색어에 삼둥이 달력이 보이길래 삼둥이 달력 판매한다는 얘기 없었는데 혹시 낚이는건가? 했는데 24일부터 예약판매 진행된다는 기사들이 쏟아져나오더라구요.헌데 모 사이트가 조금 일찍 풀려서 23일 밤부터 주문이 가능했는데요.그렇게 한 해가 가고 드뎌 삼둥이 달력이 제 품안으로 무사히 도착했네요.

 

 

택배 박스를 열어보니 앞에는 대한 민국 만세라고 적혀있고 뒤에는 201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되어있네요.삼둥이 달력 박스 되게 심플하면서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이것도 버리지 말고 잘 보관해야겠습니다.나중에 2015년이 가면  삼둥이 달력 다시 보관하려면 필요할꺼 같아서요..그럴려면 삼둥이 달력을 곱게 써야겠지만요~^^

 

2015 삼둥이 달력 가격 및 구입 방법은?

 

 

현재 삼둥이 달력은 예약판매가 끝나서 구매가 쉽지 않습니다.중고시장을 통해서 구입하는 방법밖에 없는데요.원래 삼둥이 달력 가격은 5500원인데 이보다 더 비싼 가격에 거래가 되고 있네요.즉 삼둥이 달력 예약판매 놓친분들은 5500원에 구입하는게 추가로 판매되지 않는한 힘들다고 할 수 있죠.

 

 

2015 삼둥이 달력 기부하는 기쁨을 함께 나누다

 

 

이번 삼둥이 달력은 무려 20만개가 팔릴만큼 엄청난 인기였는데요.현재 삼둥이 달력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사회공헌 분야에 기부될 것이라고 하는데요.삼둥이 달력 판매 기부금만 무려 11억이나 된다고 합니다.

 

삼둥이 달력 한번 살펴볼까요?~~~

 

 

삼둥이 달력은 벽걸이형으로 나와도 좋았을텐데 아쉽게 캘린더만 나왔는데요.생각보다 삼둥이 달력 사이즈가 꽤 크더라구요. 세웠을때의 모습인데요.첫 페이지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이 모습만 봐도 웃음이 나오네요.어쩜 이렇게 예쁜지 그냥 요즘 보기만해도 가장 좋은거있죠.

 

 

삼둥이 달력 1월에는 예쁜 한복을 입고 두손을 꼭 잡은 모습인데요. 방송에서도 이 모습이 나왔었죠.저는 보면서 뭉클했답니다. 셋이 손을 잡는 모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삼둥이 달력에는 대한민국만세의 아주 어릴적 모습도 볼 수 있는데요.통통한 볼의 삼둥이 애기때에도 귀여웠네요.

 

 

삼둥이 달력 2월로 넘어가면 방송에서 삼둥이가 첫 등장했을때의 모습이 나오네요.저때가 여름이였던것 같은데 어느새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저때만해도 삼둥이 작았는데 지금은 훌쩍 커버려서 지난번 보니깐 사랑이보다 더 크더라구요.

 

 

해맑게 웃고 있는 삼둥이들 뭐가 그렇게 즐거울까요?~~민국이 입으로 손 가리고 웃는 모습이 귀엽네요~

 

 

저는 이거 보면서 한참 웃었습니다.애기때에도 만세는 만세더라구요.역시 만세 특유의 웃는 얼굴은 애기때나 지금이나 똑같네요.

 

 

만세가 토끼가 되었네요.이 와중에 민국이는 동글동글 귀엽고 대한이는 선해보이는것이 애기때부터 비쥬얼 폭발이네요.

 

 

엄청난 화제를 일으켰던 삼둥이 만두 먹는 모습입니다.이거 보고 매장에 전화했는데 만두 품절이라고 구입하지 못했던 기억이 나네요.삼둥이 먹방 모습만 보면 다 먹고 싶어져요...그 어떤 먹방의 유혹보다 치명적입니다.

 

 

이 모습도 만세는 만세네요..만세 웃는 것 보면 뭐가 그렇게 행복하고 즐거울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해맑게 행복하게 웃어서 좋더라구요.

 

 

삼둥이 시골 방송도 기억에 많이 남는데요.깔깔이 패션이 유행해서 길거리에 깔깔이 입은 애들이 종종 보이더라구요.

 

2015 삼둥이 달력 사진 1월과 2월

 

 

2015 삼둥이 달력 사진 3월과 4월

 

 

2015 삼둥이 달력 사진 5월과 6월

 

 

2015 삼둥이 달력 사진 7월과 8월

 

 

2015 삼둥이 달력 사진 9월과 10월

 

 

2015 삼둥이 달력 사진 11월과 12월

 

 

 

 

이렇게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달력 끝 페이지로 왔습니다. 달력 하나하나 넘길때보다 삼둥이 얼굴 보는 즐거움도 있고 방송에서 봤던 장면들도 떠올라서 올 한해는 삼둥이 달력으로 행복한 한해를 함께 할 수 있을꺼 같은 기대감이 드네요~^^

 

 

좋은 취지로 진행된만큼 삼둥이 달력 비싸게 되파는 분들은 없었으면 합니다.

공감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