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장전동 래미안 분양,장전동 삼성 래미안 장전 래미안분양가,부산 장전동 래미안 청약방법

장전동 래미안 분양,장전동 삼성 래미안 장전 래미안분양가,부산 장전동 래미안 청약방법

 

삼성물산이 부산에서 장전동 래미안을 공급하며 지방 분양을 재개하였습니다.장전동 래미안 분양은 해운대 래미안 분양 이후 3년만이라 할 수 있는데요.삼성 래미안 브랜드 아파트이다보니 장전동 래미안 엄청난 경쟁률을 자랑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아파트투유 부산 장전동 래미안 청약 방법부터 삼성 래미안 장전 래미안 분양가 삼성 래미안 장전 래미안 분양가 얼마나 되는지 그리고 장전동 래미안 분양 일정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래미안 장전 래미안 '장전동 래미안 분양 일정'

 

 

삼성물산의 부산 금정구 장전동 래미안 장전 모델하우스가 24일 열렸으며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하였습니다.. 장전동 래미안은 지하 2층~지상 38층 12개 동, 전용면적 59~114㎡ 1,938가구로 구성되는데요. 장전동 래미안 재개발 아파트임에도 일반분양 물량이 1,384가구에 달하고 85㎡ 이하 중소형 아파트가 1,256가구로 전체의 90% 이상을 차지합니다.

 

 

부산 장전동 래미안 장전 래미안 위치는?

 

 

장전동 래미안 위치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정로 14일대 (장전동 637번지)

 

 

 

장전동 래미안 모델하우스 위치 및 운영시간은?

 

 

장전동 래미안 아무래도 래미안이라는 브랜드 프리미엄에다 대단지라는 점, 부산 주택 시장이 최근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점 등 때문에 장전동 래미안 모델 하우스를 찾는 방문객이 상당한데요.현재 장전동 래미안 모델하우스는 연산역 7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삼성 래미안 장전 래미안 '부산 장전동 래미안 청약 방법'

 

 

 

장전동 래미안 청약 방법 1.청약일정은 1순위는 10월 30일 3순위는 10월 31일입니다.장전동 래미안 청약접수는 오늘과 내일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장전동 래미안 청약 방법 2.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없는분들은 가까운 은행가셔서 발급을 받으셔야합니다.

 

장전동 래미안 청약 방법 3.국민은행에서 청약통장 가입한분들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하면 되지만 국민은행을 제외한 은행 청약통장 가입자는 아파트 투유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인터넷 청약 신청하시면 됩니다.장전동 래미안 청약 신청 아파트 투유 사이트 주소는 http://www.apt2you.com/ 입니다.

 

장전동 래미안 분양 '청약예금의 예치금액은'

 

장전동 래미안분양 청약예금 예치금액은 면적에 따라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깐요.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장전동 래미안 분양 순위별 신청자격은 어떻게 되나?

 

 

장전동 래미안 분양 받으려면 청약통장이 필요한데요.청약통장 1순위 조건이라는 얘기 들어보셨을꺼예요. 도대체 청약통장이라는게 무엇인지 모르는분들을 위해 알려드릴께요.우선 주택 청약통장 경우 아파트 분양 청약자격을 위한 통장이므로 입주자저축이라고도 합니다.196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주택은행에서만 단독취급했으나, 주택은행이 민영화가 된 이후, 2000년부터 일반은행들도 취급하기 시작하여 은행에서 청약통장 만들 수 있는데요.

 

 

주택 청약통장 종류가 다양합니다 .4가지가 있는데요.주택청약종합저축,청약저축,청약예금,청약부금등이 있습니다.

 

 

2009년 5월6일 출시된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기존의 청약저축에 청약예금·청약부금의 기능을 한데 묶어 놓은 입주자저축(청약통장)으로, 국민주택등과 민영주택에 모두 청약신청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민영주택 및 민간건설 중형국민주택에 청약신청시에는 청약신청 하고자 하는 주택에 해당하는 주택규모를 선택한 후 청약신청 하여야 합니다

 

 

청약저축은 국민주택을 공급받기 위한 청약통장으로 가입대상은 당해 주택건설지역에 거주하는 무주택세대주로서 1세대 1계좌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청약예금과 청약부금은 같다고 볼 수 있는데요.청약예금과 청약부금의 차이는 적립식과 거치식의 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삼성 래미안,장전동 래미안,장전 래미안 분양가 얼마나 될까?

 

 

래미안 분양가는 얼마나 될까요? 현재 장전 래미안 분양가는 3.3㎡당 850만~1060만 원대로 층에 따라 다르며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융자가 가능합니다.

 

 

장전동 래미안 59㎡

 

 

 

장전동 래미안 84㎡

 

 

장전동 래미안 102㎡

 

 

장전동 래미안 114㎡

 

장전동 래미안 입지 환경 따져보자

 

장전동 래미안 교통환경은?

 

 

장전동 래미안  교통환경을 살펴보면 부산대역,온천장역을 비롯한 부산지하철 1호선 더블 역세권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면 구서IC가 인접하여 시내외 어디든지 빠르게 이동 가능합니다

 

장전동 래미안 교육환경은?

 

 

장전동 래미안 교육환경도 좋은데요.부산대학교,부산외대,부산카톨릭대학교,부산과학고,동래여고,부산사대부고를 비롯한 명문 동래학군이 단지와 인접한 교육환경을 자랑합니다.

 

장전동 래미안 자연환경은?

 

 

장전동 래미안 자연환경은 금정산과 윤산 사이에 자리하고 주변으로 온천천을 두른 풍수 명당으로 온천천 수변공원,금강공원,금강식물원들이 인접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합니다.

 

장전동 래미안 생활환경은?

 

 

장전동 래미안  생활환경은 홈플러스,롯데마트,이마트,nc백화점,롯데백화점 등 쇼핑시설들이 있으며 젊음의 거리,동래온천지구 등의 황금상권과 더불어 금정문화회관,침례병원 등의 편의시설을 자랑합니다.

 

장전동 래미안 가점 항목별 적용 기준 및 가점점수 산정 기준표

 

 

 

최근 부산에서 분양한 동래구 사직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와 금정구 구서 SK뷰 1단지는 1순위에서 각각 47.49대1, 40.12대1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있는데요.장전 래미안 분양가 만만치 않겠지만 이들 아파트는 래미안 장전과 가까운 곳에 있어 이곳에 몰린 청약수요가 장전동 래미안,래미안 장전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