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대구역 센트럴자이 분양,대구아파트분양일정,대구센트럴자이 청약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방법

대구역 센트럴자이 분양,대구아파트분양일정,대구센트럴자이 청약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방법

 

대구역 센트럴자이 분양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대구역 센트럴자이는 KT&G와 GS건설의 39층 초고층 1,245세대 첨단아파트로서 대구역 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는 12월 초 공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대구아파트분양일정 대구 센트럴자이 청약 방법부터 아파트 청약하는분들이라면 꼭 알아야 되는 아파트투유 청약부터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아파트분양일정 '대구역 센트럴자이 12월중 분양'

 

 

대구역 센트럴자이 단지는 전용 59㎡, 72㎡, 84㎡, 94㎡ 1005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26㎡, 39㎡ 240실, 총 1,245가구 39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구역 센트럴자이 분양은 원래 11월중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대구역 센트럴자이 분양일정 미뤄져서 12월이라고 합니다.

 

 

대구아파트분양일정 '대구역 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 위치는?'

 

 

대구역 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는 12월초에 공개가 되는데요.대구역 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 위치는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동 156-18번지입니다.대구역 센트럴자이 문의는 1800-8866으로 하시면 됩니다.

 

대구센트럴자이 '대구역 센트럴자이 더블역세권 '

 

 

대구역 센트럴자이 도시철도 3호선 달성공원역 역세권에다 기존의 1호선 대구역까지 더블역세권을 형성하고 2호선 신남역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최고 교통인프라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대구센트럴자이 '대구역 센트럴자이 도심생활인프라'

 

 

대구역 센트럴자이 단지 인근에는 롯데백화점, 대구백화점, 현대백화점, 영플라자 등의 동성로 상권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고 1km안에 이마트, 홈플러스, 메가박스, 시민운동장, 오페라하우스, 대구시민회관 등 침산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구센트럴자이 '대구역 센트럴자이 공원 및 문화시설은?'

 

 

대구역 센트럴자이 주변을 보면 대한민국 관광명소 100선에 선정돼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대구중구골목투어가 사업지 주변 순종황제어가길 조성으로 이어질 계획이며, 단지 인근에 약 15,000㎡규모의 수창시민공원 3곳이 조성 및 대구예술발전소가 운영중이며 문화창장교류센터가 단지 바로 인근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대구시 창조경제단지 조성한다던데...

 

 

최근 대구시가 삼성과 손잡고 옛 제일모직 부지에 창조경제단지를 조성한다고 밝혔는데요. 사업지에서 1km거리에 위치한 옛 제일모직 부지는 창업보육센터와 예술가 작업공간, 중소벤처용 오피스, 상업시설, 주민문화센터, 창업기념관 등으로 조성될 예정으로 총 900억원이 투입돼 오는 2015년 7월 착공, 2016년 12월 준공될 예정이며, 대구시는 이를 위해 도시계획시설 변경 등 행정절차를 6개월 이내에 모두 마치도록 하며 빠르면 내년 1월, 늦어도 2월초에 첫 삽을 뜨게 될 전망이라고 밝혔습니다.

 

아파트투유란?

 

 

아파트투유는 금융결제원이 운영하는 주택청약관련 업무 홈페이지로 아파트,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등의 신규청약을 관리하고 경쟁률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말하는데요.아파트투유에서는 아파트 청약 신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당첨자 선정, 동·호수 추첨 등 각종 서비스가 제공이 됩니다.또한 청약당첨확인,아파트 당첨확인 할 수 있는곳이기도 하구요.

 

국민은행 청약통장을 갖고 계신분은 국민은행 이용하시면 되지만 다른 은행 통장 갖고 계신다면 아파트투유에서 청약하시면 됩니다.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방법은?

 

아파트투유 당첨확인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주택별 조회 들어가셔서 청약신청한 주택 선택하고 난 후 이름과 출생년도 집어넣고 조회하면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거든요.

 

대구아파트분양일정 확인은 아파트투유에서

 

 

 

아파트투유에서는 분양중인 주택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대구아파트분양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검색해보세요.그러면 건설업체 청약기간 당첨자발표일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투유 청약접수 경쟁률 확인 방법은?

 

 

청약을 하고 난 후 경쟁률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한분들은 아파트투유 청약접수 경쟁률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원하는것 검색하시면 아래에 목록이 쫙 나옵니다.그리고 주택명 클릭하면 경쟁률이 보여지구요.

 

대구센트럴자이 청약 아파트투유 청약 방법

 

 

아파트투유 청약신청은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하며 신청내역조회는 8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청약기간에 맞춰서 아파트투유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12월 대구역 센트럴자이 분양 소식이 전해지면 이것저것 챙겨야될것이 많은데요.미리 청약 방법이나 신청에 필요한것들 아파트투유 사이트 들어가셔서 확인하시고 준비하시면 나중에 대구역 센트럴자이 분양 일정 공개 되면 수월해지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