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전자제품 가격비교,가전제품 가격비교,전자제품 쇼핑몰 하이마트 쇼핑몰,전자제품 싸게 파는 곳

전자제품 가격비교,가전제품 가격비교,전자제품 쇼핑몰 하이마트 쇼핑몰,가전제품 싸게 파는 곳

 

가전제품이나 전자제품 구매시 가장 중요한것은 가격비교라 할 수 있는데요.백화점이나 마트 방문하면 아무래도 자신의 브랜드가 좋다고 소개하기에 비교가 쉽지 않습니다.그렇기에 가장 쉽게 전자제품 비교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바로 하이마트 쇼핑몰인데요.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가전제품 가격비교,전자제품 가격비교 해보시고 할인쿠폰이나 할인카드 행사 내용도 잘 챙기셔서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가전제품 싸게 파는 곳,가전제품 쇼핑몰 하이마트 쇼핑몰 '공기청정기'

 

 

봄이 되면 가장 많이 팔리는 것중의 하나가 바로 공기청정기인데요.하이마트 쇼핑몰에서는 공기청정 특가전 행사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봄이 오면 항상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습니다. 바로 황사인데요. 요즘은 황사에 미세먼지 문제까지 발생해서 알레르기 환자들이나 비염 환자들은 고생을 할 수 밖에 없죠. 그래서 필요한게 바로 공기청정기인데요.

 

 

 

현재 공기청정기 경우 외환카드로 구매시 최고 14% 할인이 됩니다. 10만원 이상이기에 우선 청구할인 5~7%가 되고 여기에 바로방문 5% 할인쿠폰을 사용하거나 아니면 재 구매고객 할인쿠폰 7% 다운 받아 사용하게 되면 많이 저렴해지는것이죠.

 

가격대 비해 괜찮은 공기청정기는 위닉스 공기청정기가 있는데요.위닉스 공기청정기는 6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을 갖추었으며 자연에서 느끼는 공기를 실내에서도 느낄 수 있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특히 필터교환과 세척 능력이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자제품 가격비교,가전제품 가격비교 하이마트 쇼핑몰 주방가전 30% 세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는 주방가전 인기모델 경우 최고 30% 세일하는 행사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현재 5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이 증정이 된답니다. 또한 제품 클릭해보면 제품 제목 아래 증정행사 하는것들도 있습니다.

 

 

저두 쿠쿠 밥솥을 사용중인데요.예전에 전기세 아끼겠다고 미니밥솥 구매한 적이 있는데 얼마 못 가서 금방 망가지더라구요.저렴하게 샀는데 진짜 저렴한 만큼 썼네요. 밥솥은 정말 오래 쓰는만큼 좋은걸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현재 쿠쿠 밥솥은 구매시 파카글라스 밀폐용기 10P 증정이 되고 쿠첸 밥솥은 냉동실 정리용기 세트 11P 증정이 되고 있네요.

 

 

저는 예전에 전자렌지는 전기 잡아먹는 기계라고 생각해서 사용을 하지 않았는데요.오히려 밥을 오랫동안 보온하지 않고 그냥 전자렌지 돌려서 사용하니깐 전기세가 확 줄어들었습니다. 밥은 오랫동안 보온 상태로 두면 그만큼 전기 잡아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차라리 먹을만큼 하거나 나중에 전자렌지로 돌려서 먹는게 훨씬 전기세 아끼는 방법인데요.

 

저는 삼성 전자레인지 사용중인데요. 전자렌지는 별다르게 구입할때 이것저것 따질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사이즈는 따지셔야합니다. 작으면 접시가 큰게 들어가지 않아서 조금 불편하거든요. 이런것만 구입할때 비교하시면 좋을꺼 같네요.그리고 a/s 잘 되는 곳으로 구매하셔야 나중에 편합니다.

 

 

 

저도 린나이 가스레인지 사용중인데요. 보면 2버너는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하지만 혼자 사는 경우가 아닌 이상 2버너는 사용하다보면 불편함을 많이 느끼실꺼예요.그러니 가격이 나가더라도 3버너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전자제품 가격비교 하이마트 쇼핑몰 '새상품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다'

 

 

하이마트 쇼핑몰 초특가 세일로 새상품이 최대 57% 할인이 되는데요.이번 행사는 3월 31일까지 진행이 되면 제품마다 한정 수량이 있습니다.

 

 

딤채 김치냉장고 경우 판매가가 168만원인데 현재 외환카드 결제시에는 7161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드럼세탁기와 일반세탁기도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거의 반값이죠.

 

 

 

TV경우 55인치 TV가 240만원대에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저도 LG 스마트 TV 사용중인데 요즘 가끔 3D방송도 sbs에서 해줘서 보고 있는데 이번에 보니깐 드라마도 3D 방송이 되더라구요.최초라고 하는데 이제 TV 구입할때 3D되는지 이거 꼭 확인해야겠습니다

 

전자제품 가격비교 하이마트 쇼핑몰 '에어컨 예약판매중'

 

 

올 여름은 또 무지 더울꺼라고 하는데요.작년 여름은 선풍기와 부채로도 힘들더라구요. 벌써 2014 에어컨 예약판매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추가흥정으로 가격이 더 내려갈 수 있으며 카드 할인 행사로 더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예약판매 관련 내용은 하이마트 쇼핑몰 들어가면 자세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