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대한민국 정부포털 '대한민국 무한행복도전 캠페인'

대한민국 정부포털 '대한민국 무한행복도전 캠페인'

 

대한민국 정부포털에서는 2013 국민행복 캠페인 대한민국 무한행복도전 캠페인이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좋은 정보와 작은 행복을 친구와 함께 나누고 이번 캠페인은 11월 30일까지이며 도전하신분들을 대상으로 경품까지 증정하고 있다고 하니 아직 참여하지 못한분들은 이번 대한민국 무한행복도전 캠페인에 참여해보세요.

 

 

대한민국 무한행복도전 캠페인은 총 2가지의 도전이 있는데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아주 간단하고 쉽기때문에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셔도 충분히 도전하고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첫번재 도전은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다양한 정책과 서비스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정책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참여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0일에 합니다.

 

 

참여방법은 계층별 다양한 정책과 공공서비스 정보 확인 후 가장 좋아하는 착한 정책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화면 하단의 선정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셔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가 됩니다.

 

 

정책 선택 후 꼭 아래에 선정하기 버튼 눌러 연락처를 입력해야지만 응모할 수 있습니다. 행운상으로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공연 티켓을 주며 나눔상 100명에게는 온라인 문화상품권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현재 작품응모 이벤트는 11월 10일까지여서 끝이 났지만 베트스 인기투표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사진들이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데요...무엇보다도 아이의 사진은 언제봐도 예쁘고 사랑스럽네요.

 

 

 

과연 어떤분이 수상을 할 지는 모르겠지만 오랫만에 좋은 사진 보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아직 투표하지 못한분들은 11월 30일까지 투표가 가능하니 마음에 드는 작품에 꼭 한표를 던지시길 바랍니다~

 

루루미션 블로그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