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다운 받기,컴퓨터 바탕화면,이쁜 컴퓨터 배경화면,무료 바탕화면 이미지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다운 받기,컴퓨터 바탕화면,이쁜 컴퓨터 배경화면,무료 바탕화면 이미지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도대체 뭐길래? 하고 찾아봤더니 이거 아이디어 대박이네요..저도 이거 본 순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탕화면을 바꿨는데요.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은 단순하게 배경만 바꾸는데 그치지를 않네요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다운 받기 '컴퓨터를 내 방처럼 꾸며보자'

 

이게 바로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인데요.어떠세요? 바탕화면처럼 보이나요? 저는 처음 봤을때 그냥 방이라고 생각했는데. 책상 위와 그리고 책장,메모보드를 봐주세요..어디서 많이 본 것 같죠.

 

즉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은 이렇게 컴퓨터 바탕화면을 자신의 방처럼 꾸미는것이죠.

 

추천은 로그인 없어도 됩니다.손가락 버튼 꾹 눌러주세요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다운 받기 '컴퓨터를 내 방처럼 꾸며보자'

 

저는 이거 보면서 빵 터졌던 것이 바로 책상 옆 휴지통인데요..어쩜 이걸 여기다가 뒀을까요?ㅎㅎㅎ 위치 선정이 대박이네요.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어떤것들이 있을까?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다운 받기 '컴퓨터를 내 방처럼 꾸며보자'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다운 받기 '컴퓨터를 내 방처럼 꾸며보자'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다운 받기 '컴퓨터를 내 방처럼 꾸며보자'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다운 받기 '컴퓨터를 내 방처럼 꾸며보자'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총 6가지인데요. 마음에 드시는걸로 다운 받아서 배경화면 바꿔보세요.

 

 

알집 파일로 되어있으니 다운 받은 후 압축을 푸셔야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탕화면 바꾸는 법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다운 받기 '컴퓨터를 내 방처럼 꾸며보자'

 

바탕화면 바꾸는 방법을 모르는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알려드립니다. 압축을 풀면 파일이 보일꺼예요.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하면 위의 사진처럼 바탕 화면 배경으로 설정 이라고 있습니다. 그걸 클릭해주시면 자동으로 바탕화면이 바뀝니다.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다운 받기 '컴퓨터를 내 방처럼 꾸며보자'

 

저도 한번 바꿔봤는데요..우선 느낌이 완전이 틀리네요.그동안 꽃 무늬 배경화면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해놓으니깐 뭔가 조금 더 깔끔하게 느껴집니다. 저는 메모장을 메모보드에 붙여놨는데요. 이것도 좀 괜찮지 않나요?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다운 받기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으로 컴퓨터를 내 방처럼 꾸며보자'

 

검은색은 조금 어둡고 조금 포근한 분위기를 원해서 브라운 톤의 배경으로 바꿨는데요.이 분위기도 괜찮네요..이제 하나하나 아이콘 넣어서 정리 더 해봐야겠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한번 바꿔보세요.

 

무료신용정보조회 나의신용등급조회

직장인 평균 연봉 '당신은 얼마 받나요?'

직장인 건보료 폭탄,직장인 건강보험료 계산

국민연금 인상,국민연금 수령액 조회,내 연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