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디제품─┘

오르비스 클리어 바디로션 + 클리어 바디워쉬, 등드름 없애는 법,겟잇뷰티 등드름 스프레이

오르비스 클리어 바디로션 + 클리어 바디워쉬, 등드름 없애는 법,겟잇뷰티 등드름 스프레이

 

아직은 꽃샘추위때문에 날씨가 춥지만 몇 달 지나면 땀을 삐질삐질 흘리는 여름이 오겠죠.올해는 특히 더 덥다고 하는데요.이럴때 예쁜 피부 만드는것만큼 예쁜 뒤태를 만드는것도 중요하답니다.하지만 등에 난 여드름때문에 신경이 쓰이시는분들은 겟잇뷰티에서 1위를 차지했던 등드름 스프레이 오르비스 클리어 바디로션을 사용해보세요.

 

 

오르비스 클리어 바디로션은 워낙 인기 제품이여서 한번 써볼까? 하는 마음에 리뷰 찾아보니 효과도 있고 제품 자체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이였는데요.항상 얼굴만 관리했지 이렇게 등도 관리할 수 있다는게 조금 특이하기는 했지만 등에 뭐가 나서 고민인분들은 한번 써보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

 

 

샤워만으로도 피지까지 싹 씻어줘야 매끈한 피부가 완성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냥 바디워시나 바디로션은 있으니깐 사용했지 등 관리를 위해서 굳이 필요할까? 했는데 주변에서 등드름때문에 고민인분들 얘기를 들어보면 이거 상당히 가렵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하나 둘 나던것이 마구 늘어단다고 하는데 등드름때문에 고민이였던분들에게는 이 제품이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냥 샤워할때 사용하고 샤워 후에 간편하게 뿌리면 되는 스프레이 타입이거든요. 아무래도 등이면 팔이 엄청 길거나 유연하지 않으면 바디로션 바르기도 힘이 드는데요.

 

 

이건 그냥 들고 뒤에다가 칙~하고 뿌려주면 된답니다.아주 쉽죠.누구의 도움 필요없이 그냥 등에다가 대고 뿌리면 됩니다.

 

 

클리어 바디 워쉬는 등과 가슴 부분의 피부 고민 완화에 도움을 주는데요.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고 시원한 멘톨성분이 상쾌함까지 더해주는 제품이랍니다. 특히 각질 유연효과가 뛰어난 보습성분 유산나트륨을 더하여 피부에 쉽게 쌓이는 묵은 각질을 유연하게 하고 자극없이 제거해주는데요.황금추출물&도인추출물이 피지 고민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관리해줍니다.

 

 

바디워쉬로 몸을 깨끗하게 씻었다면 이제 클리어 바디 로션으로 마무리를 해줘야겠죠.클리어 바디 로션은 스프레이 타입으로 산뜻하게 뿌리면 되고 신경 쓰이는 부위가 있다면 아무곳이나 뿌려도 상관이 없습니다.게다가 거꾸로 세워서 뿌려도 괜찮습니다.그래서 손이 닿지 않는 곳도 관리가 가능한 것이죠.

 

하지만 얼굴과 건조가 신경쓰이는 부위의 사용은 피해주셔야 하는데 다만 지성피부로 건조함이 신경이 쓰이지 않는 경우는 손과 발을 제외한 부분에도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클리어 바디 로션은 감초 유래 성분인 글리시리진산디칼륨이 피부 거칠음을 막아주고 AC컨트롤이 도움을 주는데다가 저분한 울긋불긋함까지 싹 지워주는 상백피 추출물과 바디 각질을 정리하고 대사를 촉진하는 글리콜산이 오돌토돌하고 울긋불긋하던 피부를 말끔하게 관리해줍니다.

 

또한 무유분에 청량한 멘톨성분이 피부를 깔끔하게 정리해준답니다.그러니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등 부위 관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현재 클리어 바디 로션과 워시를 동시에 구입을 하시면 2400원에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이 가격은 첫 구매 지원금 3000원이 적용된 가격으로서 로그인 후 결제시 즉시 할인이 됩니다.

 

제품 하나만 사도 18000원인데 로션과 워시를 2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매끈한 등 관리가 필요한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