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성제품│

10대 화장품 추천 야다 (여드름 피부에 좋은 비누 + 야다 메이크업 제품 )

10대 화장품 추천 야다 (여드름 피부에 좋은 화장품 +  야다 메이크업 제품 )

 

야다는 자극에 민감하고 순수하고 소중한 피부를 위해 저자극,저화학,순식물성 기초 화장품,색조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는곳인데요. 항염, 보습 기능이 뛰어난 유기농 천년초 추출물을 기본원료로 화학성분을 최소화하고 유기농 레몬수,오렌지수,세이지,로즈마리 등 천연추출물을 첨가하였기에 피부에 자극이 적고 민감한 피부를 갖고 계신분들에게 좋은 화장품이랍니다.

 

유기농 천년초의 효과는?

 

 

유기농 천년초는 한국의 토종 손바닥 선인장으로 영하 40도부터 영상 50도까지 견뎌내는 강인한 생명력을 자랑하는데요.오래 전부터 피부질환,류머티스 및 화상 치료에 민간요법으로 이용되어 왔으며 폴리페놀 함량이 알로에,사과,포도주보다 높게 나왔답니다.

 

유기농 천년소츠는 플라보노이드를 다량함유하여 세포를 보호해주고 피부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으며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손상을 막아준답니다.그리고 보습 효과도 뛰어난데요. 다량의 무기질과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부 건조함을 막아준답니다.

 

그리고 요즘처럼 추운날씨 병균과 싸울 수 있는 임파구를 증강시켜 피부 자생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뭐니뭐니해도 가장 좋은건 10대에게 큰 고민인 트러블 피부인데요. 유기농 천년초가 각종 피부질환,부스럽,트러블성 피부의 진정 효과 및 치유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트러블 피부에 좋은 제품 보기

 

 

천연 여드름 비누

 

여드름 피부에 좋은 숯과 어성초로 만들어진 비누인데요. 향균 작용이 뛰어난 천연 참나무 숯과 어성초를 사용하여 모공 속 노폐물 제거,피지 분비 조절,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랍니다.

 

 

안티-T 스팟크림

 

민감성 피부를 위해 천연 추출물을 사용하였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제품인데요. 손바닥선인장 추출물,녹차 추출물 등 천연 추출물들이 과다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피부 환경을 개선하고 즉각적인 피부 진정을 도와준답니다.그리고 식물성 추출물이 민감한 피부에 천연 보습 효과를 줍니다.

안티 트러블 기초세트

 

여드름 개선이 입증된 여드름전용세안제와  촉촉한 수분 보습 스킨 케어 야다 퓨어그린 토너&에멀전으로 구성된 3종 세트인데요.피부에 좋지 않은 화학적 성분들이 없어서 자극 없이 순한 제품이며 서울대 연구실 공동개발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실리실산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을 대상으로 연세대학교 병원에서 임상실험을 실시하여 통계를 내 본 결과 여드름 피부 병변이 사용후 감소하는것을 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라면 한번 써보시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야다 메이크업 제품 보기

 

 

엔젤 비비크림

 

피부자극이 없으며 다크닝과 기미주근깨를 가려주는 비비크림인데요.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2가지가 나와있으며 붉은기와 모공의 자연스러운 커버로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랍니다.무엇보다도 썬크림을 따로 바를 필요없이 자외선 차단도 가능하답니다.

 

엔젤 립틴트

 

천연 추출된색소와 안심할 수 있는 성분으로 발랄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데요.1호 쥬시레드는 선명하고 혈색있는 입술을 표현해주는 토마토오일과 보습성분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며 2호 레드와인은 핑크빛 입술을 좋아하는분들에게 화사한 입술색을 만들어준답니다.

야다 파우치

 

핫 핑크색이 아주 강렬한데요. 귀여운 캐릭터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아주 귀엽네요. 무엇보다도 안에 내부도 아주 잘 되어있는데요.바닥면에 푹신한 완충제가 내장이 되어있어 화장품을 떨어뜨려도 꺠지지 않으며 재질도 방수이기에 비에 젖어도 괜찮답니다.

 

현재 야다에 신규가입하면 20%할인 쿠폰이 발급되기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또한 수험표를 가지고 야다 매장에 들리면 선물도 준다고 하니 수험생 분들은 수험표 잘 챙기셔서 야다 매장에 들려 선물 받아가세요.

 

 

10대 민감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 야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