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

마스카라 추천 메이블린 롱앤업 마스카라 래셔니스타

마스카라 추천 메이블린 롱앤업 마스카라 래셔니스타

 

길어보이는 속눈썹은 모든 여성들이 원할텐데요.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는 속눈썹이 짧은 여성들의 마음을 달래주는 마스카라랍니다. 원래 저는 볼륨쪽에 중심을 두는 메이블린 볼륨 마스카라를 사용했는데 래셔니스타를 사용해보니 역시 풍성한것도 좋지만 길어보이는 효과가 차이가 있구나...를 알게 되었답니다.

 

 

제품 색상부터 눈에 확 들어올만큼 아주 화려한 핫 핑크색인데요. 글씨를 블랙으로 써놓아서 그런지 더 눈에 잘 띄네요.특히 마스카라는 약간 동글동글한 제품들이 많은데 이 아이는 엣지있게 각이 졌네요.

 

 

 

제품 뒷면에 보면 래셔니스타의 3가지 포인트가 나와있는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래셔니스타는 짧고 쉽게 쳐지는 속눈썹을 가진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일반 화이버 성분보다 더욱 길어진 래셔니스타만의 4mm 엑스피니티 화이버가 속눈썹에 밀착되어 끝없이 길어지는 롱래쉬 효과를 선사해준다고 하는데요.짧은 속눈썹을 가진 여성의 입장에서 긴 속눈썹은 부러움의 대상인데 이제 누구나 다 긴 속눈썹을 갖을 수 있겠네요.

 

 

가벼운 마스카라 입자가 속눈썹을 한올한올 코팅하여 반중력 필름 기술로 바르는 즉시 속눈썹 자체를 업 시켜주기에 오랜 시간 처짐 없이 유지시켜 주는데요. 마스카라 사용 후 몇시간 지나면 처짐 현상이 일어나면 다시 뷰러를 사용하면 이상하고 그렇다고 다시 지우고 바르기에는 번거로운데 이 제품 같은 경우 오랜 시간 동안 처짐 현상은 걱정 안해도 되겠네요.

 

 

아시아 여성의 속눈썹 길이와 각도,모양에 맞도록 개발된 커브형의 저스트 핏 브러시가 깔끔하고 뭉침 없는 매끈한 속눈썹을 선사하는데요. 뭉침 현상이 심한 마스카라는 아무래도 인위적인 느낌이 들고 상당히 무거운 느낌이 드는데요. 뭉침 없이 만들어준다고 하니 자연스럽고 가벼우며 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겠네요.

 

 

 

마스카라 제품은 블랙에 원형이 많은데 래셔니스타는 남다른 포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마스카라 제품처럼 보이지 않기도 하는데요. 특이한것은 길이가 정말 길더라구요. 속눈썹을 길게 해준다고 해서 더 길게 만든것인지? ㅎㅎㅎ 어쨌든 상당히 길이가 긴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핫핑크로 도배되었으면 조금 밋밋했을텐데 하단 부분에 실버로 포인트를 주었고 한가지 더 마음에 드는것은 아무래도 굴러다니지 않는다는것을 꼽을 수 있습니다. 마스카라 사용하다가 툭 놓았는데 그게 데굴데굴 굴러가면 짜증이 확 나거든요.그런데 이건 이렇게 놓아도 멀쩡하고 또 그냥 세워도 잘 세워지기때문에 쓰다가 그냥 꽂아놓으면 됩니다.

 

 

 

 

길이가 길다고 얘기한것이 왜 그러냐면 마스카라 잡는 부분을 열었을때 빼는게 꽤 오래 걸리더라구요.어쩜 톡~하고 빼내는데 나오지를 않는지..다른것은 톡하고 끝인데 이건 잡아 끌어야된다고 할까요? 그 정도로 조금 긴편인데 길어서 좋은 점은 사용하기 편하고 얼굴에 잘 묻지 않는다는것인데 이게 오히려 단점이 되는 경우도 종종 있더라구요. 길어서 빼내다보면 주입구에 잔뜩 묻는 경우가 생기고 쓰다가 잠시 내려놓을려고 여기저기 묻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사용감은 확실히 브러쉬가 좋아서 그런지 뭉침이 덜하더라구요. 한올 한올 올려주는 느낌도 좋고 여러번 덧발라도 잘 뭉치지 않는데다가 가볍다는것입니다. 아무래도 마스카라 잘못사용하면 하루종일 눈이 무거워지는 듯한게 불편하더라구요.헌데 이건 볼륨면에서는 조금 부족함을 느끼지만 가늘고 길어보이고 자연스러운 속눈썹 연출을 원하는분들에게 좋은 마스카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메이블린 마스카라는 거의 다 써보고 있는데 볼륨만 부족한것 빼고는 가장 괜찮은것 같아요.저는 가볍고 뭉치지 않는걸 좋아하는데 래셔니스타가 딱 그런마스카라더라구요.

 

 

사용전과 사용후의 모습이 완전 달라지는데요.마스카라 사용전에는 속눈썹이 상당히 많이 쳐져있는데요. 그 옆의 사진은 래셔니스타 3번정도 사용한 모습이랍니다. 확실히 업도 잘 되고 속눈썹도 길어보이니 눈이 조금 커보이는데요.특히 지속력도 길고 가장 좋은것은 지울때에도 그렇게 벅벅 문지르거나 그럴필요없이 잘 지워지기때문에 눈썹 빠질까봐 신경쓰이는분들에게도 좋을꺼 같네요.

 

저는 마스카라 사용전에 액이 너무 많이 묻어나오면 뭉칠까봐 항상 티슈롤 먼저 살짝 닦아낸 후에 사용을 하는편인데요. 그러면 뭉칠일이 없답니다. 특히 볼륨 같은 경우 액이 많이 묻어나와서 풍성하게 보이는 효과를 내지만 그게 너무 많이 묻으면 풍성해보이는게 아니라 뭉침효과로 떡져보이는 경우가 생겨서 꼭 이 방법을 사용한답니다.그러면 확실히 덜 뭉쳐지는걸 느끼실꺼예요.

 

그리고 래셔니스타 같은 경우에는 너무 큰 거울을 사용하지 마시고 작은 거울을 두고 밑에 뿌리부터 잘 올려주셔야 더 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사용전에 마스카라 뷰러 사용하고 마스카라 바른 후 다시 한번 뷰러 사용해주시면 좋습니다. 근데 자연스러운걸 원하는분들은 뷰러 사용보다는 마스카라로 자연스럽게 업 시키는게 좋은것 같아요.

 

 

헌데 볼륨은 조금 부족해보이는데 여기에 메이블린 볼륨 제품이랑 같이 쓰면 효과가 더 좋더라구요. 그러니 두 가지 잘 활용해서 쓰시면 좋을꺼같네요.

 

 

마스카라 추천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 MAKING 영상

 

 

롱앤업 마스카라 메이블린 래셔니스타 CF 영상

 

 

래셔니스타 마스카라 사용후기 이벤트가 http://www.ilovemaybelline.co.kr/Lashionista/에서 진행중인데요. 매주 10명에게 메이블린 마스카라 3종 세트를 준다고 하니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 후기 올리고 3종 세트 받아가세요.

 

 

저도 응모를 해보았는데 등록하기 누르고 참여되었다는 창이 안 뜨길래 이상하다...싶어서 여러번 반복해서 눌렀다니 세상에나 도배가 되어버렸네요.ㅠㅠ 그러니 저처럼 이벤트 참여할때 이벤트 창이 안 뜨더라도 딱 한번만 누르셔도 등록이 되니깐 마구 누르지마세요.그러다가 저처럼 도배되어버린답니다.

 

 

길고 업 된 속눈썹을 원하는분들은 래셔니스타로 바꿔보세요. 가벼우면서도 긴 지속력이 마음에 드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