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

반전립스틱 추천 캐시캣 에스다이어리 매직틴트 글로우

반전립스틱 추천 캐시캣 에스다이어리 매직틴트 글로우 메이크업 노하우

 

겉으로 보이는 색과 발랐을때 색이 다른 반전립스틱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캐시캣 에스다이어리 매직틴트 글로우는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발색력이 조금 약했지만 여러번 덧바르면 진해지기때문에 자연스러운걸 원하는분들은 한번만 바르시고 조금 색이 옅다..싶은분들은 여러번 덧바르시기 바랍니다.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샤인 옐로우 골드 오렌지인데요.이렇게 봤을때에는 옐로우가 맞나? 싶기도 한데요.실제로 봤을때에도 저는 살짝 주황색을 띄는 노란색이여서 처음에는 샤인 오렌지가 온 건가? 하고 다시 봤는데 제품 박스나 제품 밑에 보면 샤인 옐로우더라구요.제가 생각했던 노란색과는 조금 달랐던것 같아요.

 

 

 

 

캐시캣 에스다이어리 매직틴트 글로우 같은 경우 컬러와 수분이 15시간 정도 지속이 된다고 하는데요. 오전에 바르고 나가면 아무것도 먹지 않고 건들이지 않으면 모르겠지만 그럴수는 없기에 그정도까지는 모르겠고 개인적으로는 현재 사용하고 있던 틴트 제품과 비교했을때에는 지속력은 꽤 길더라구요.틴트는 조금만 지나도 발색력이 떨어지는데 이건 덜하더라구요.

 

 

가격은 11000원이며 색상은 제가 사용하는것 말고도 다른 3가지가 더 있어서 총 4가지인데요. 이 색상 같은 경우 반전립스틱이라고 부르기에는 조금 애매한것 같아요.확~ 차이가 나는 것은 아니거든요. 파란색인데 바르면 핑크가 되거나 겉모습은 초록색인데 바르면 핫핑크가 되는 다른것과 달리 가장 색 차이가 없어요.

 

 

 

케이스는 깔끔한 투명 핑크로 되어있어서 여성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데요. 화장대 위에 올려놓으면 요 제품만 보일정도로 디자인은 너무나도 예쁘답니다. 그렇게 특별한 무늬가 들어간것도 모양이 독특한것도 아닌데 색상때문에 그런지 자꾸 시선이 가네요.

 

틴트와 가장 큰 차이점이 있다면 촉촉하고 윤기가 난다는 것인데요. 바르면 꼭 겨울에 입술 건조할떄 바르는 제품처럼 바르는 순간 입술이 촉촉해진답니다. 그래서 입술 자주 트는분들 사용해도 좋을만큼 촉촉함과 보습력도 마음에 들고 잘 묻어나지 않는다는 점이 좋은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립스틱 바르면 뭔가 과하다...싶은분들이나 자연스러운 입술색을 원하는분들에게 좋을꺼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