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추천 에스쁘아 페이스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파운데이션 추천 에스쁘아 페이스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는 피부에 슬립을 감싼듯 눈부시게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크림 타입의 파운데이션인데요. 묽은 타입 제형의 파운데이션이 아니라 어떻게 보면 크림 타입의 아이섀도우처럼 보이기도 합니다.자연스러우면서도 촉촉한 피부 그리고 커버력까지 갖춘 파운데이션을 원하는분들에게 좋은 제품이랍니다.

 

 

이렇게 제품 사진만 봤을때에는 과연 파운데이션일까? 라는 생각도 드는데요. 이 제품 같은 경우피부 굴곡에 최적화된 스무딩 슬립 콤플렉스가 매끈한 실크 피부를 연출해주며 가장 최적이라고 할 수 있는 27%이상의 수분 및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빈틈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준답니다. 그렇기에 피부가 건조해서 파운데이션 사용하면 조금 들 뜬다는 느낌을 받는 분들이 사용하면 도움이 된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은 뭐니뭐니해도 수정이 편하다는것인데요.컴팩트 타입이기때문에 두드려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파운데이션 붓이나 아니면 스펀지를 이용해서 펴발라야하는데 이건 그런 과정이 필요없다는것이죠. 그러니 중간 중간 수정해야된다 싶으면 쓰윽 꺼내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또한 이 제품이 좋은 이유중의 하나는 컬러가 다양하다는 것인데요. 기존의 파운데이션 구입할때 보면 2~3가지 정도입니다. 라이트 베이지.내추럴 베이지 등 밝은 피부 아니면 조금 피부톤이 어두운 사람 이렇게 선택의 폭이 좁은 반면에 이 제품 같은 경우 포슬린, 아이보리 퓨어, 아이보리 웜, 페탈, 탠 무려 다섯가지나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자신의 피부에 맞는 최적의 파운데이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죠. 아무래도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골라서 사용해야지만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데 파운데이션 선택의 폭이 좁다보면 얼굴과 목이 다른 컬러의 색을 보여주기도 하거든요.

 

 

 에스쁘아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에스쁘아 페이스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에 관심이 있는분들은 에스쁘아 페이스북에 방문해보세요. 에스쁘아 제품에 관한 정보도 얻을 수 있고 이벤트도 진행중이여서 신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거든요.

 

 

현재 에스쁘아 페이스북에서는 페이스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관련 2가지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첫번째는 이벤트를 소문내고 친구에게 알려준 후 댓글을 남기면 되는데요. 1등은 무려 1년치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받을 수 있네요..게다가 2등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받을 수 있으니 한번 써보고 싶다...라는 분들은 꼭 참여해서 제품 받아서 써보세요.

 

 

두번째 이벤트는 첫번째 이벤트보다 더 간단한데요. 마음에 드는 박시연 스타일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요즘 드라마 착한남자를 보면 박시연씨 메이크업 너무 예쁘던데 에스쁘아 덕분이였나봅니다. 이건 1등 선물이 너무나도 좋은데요. 박시연씨가 직접 착용한 슬립 드레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네요. 헌데 저거 당첨되어도 몸에 안 맞으면 걸어놓고 보기만 하는거 아닐까요?^^

 

 

지난 글로시박스 9월에 에스쁘아 페이스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제품이 들어있었는데요. 지난번 샘플 이벤트 참여했는데 그 기간내에 못 가서 받지를 못해 아쉬웠는데 그나마 글로시박스에 들어있어서 써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샘플이라고 해서 그리 기대를 안했는데 박스부터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하긴 에스쁘아 제품 받으면 박스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얼마전 에스쁘아 행사 할때 젤라이너 구매를 했는데 붉은색의 박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차마 못 버리겠더라구요.

 

 

 

박스를 벗겨내면 플라스틱으로 된 케이스가 나오는데요.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몇번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크기도 그리 크지 않아서 들고 다니기에도 괜찮구요..아무래도 샘플이다보니 케이스가 일회용 플라스틱처럼 되어있고 거울이 없어서 사용하기 불편하기는 하지만 나름 또 괜찮더라구요.

 

 

이렇게 봤을때에는 그냥 베이지톤의 크림 아이섀도우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어떻게 보면 컨실러 제품처럼 보이기도 하지요.

 

 

스펀지에 살짝 묻혀봤는데 스며듬이 아주 괜찮습니다. 크림 타입은 조금 뻑뻑한 느낌이 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과 달리 피부에 발랐을때에도 상당히 잘 스며들고 촉촉하게 발리고 기존에 저는 붓과 스펀지를 이용해서 사용해왔는데 이게 더 편하긴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냥 붓으로 펴바르고 다시 스펀지로 마무리하는것보다는 훨씬 편하네요.

 

또한 커버력면에서도 만족스러웠고 부드럽게 발리다보니 피부에 자극도 없고 전체적으로 바르는 순간 화사한 느낌을 줘서 그 점이 좋더군요.아무래도 조만간 샘플 사용 다 하면 저에게 맞는 색상 선택해서 써야될꺼 같아요.원래 파운데이션은 잘 안 바꾸는 편인데 저처럼 수정하는거 귀찮아하고 번거로워하는 사람에게는 딱이네요.

 

 

올 가을 조금 가볍고 편한 파운데이션을 찾고자 하는분들은 꼭 에스쁘아 슬립 파데를 한번 사용해보세요. 허나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색상을 고르는게 중요하므로 꼭 매장 가서 테스트 해보고 나에게 맞는 색상 선택하는거 잊지마세요. 맞지 않는 색상 선택하면 오히려 자연스러움을 망칠 수 있거든요.

 

루루미션블로그배너

 

https://twitter.com/happybox007/status/251725481643225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