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피부┘

마스카라바르는법 '마스카라 비교 및 추천마스카라'

마스카라바르는법 '마스카라 비교 및 추천마스카라'

마스카라바르는법
마스카라 바르는 것과 바르지 않은 것의 차이가 있어서 어디 나갈때에는 꼭 바르는 것이 마스카라인데요. 아이라인 그리지 않고 마스카라 하나만 바르면 속눈썹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고 또한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기도 한답니다. 다만 이때 주의해야할 것이 마스카라 떡지면 소용이 없다는것이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현재 쓰고 있는 것은 크리니크 래쉬 파워 마스카라인데요. 사진은 마스카라액을 묻히기전과 묻힌후의 모습인데요. 이 제품은 한올한올 감싸주는 느낌이 아주 좋은 제품이랍니다. 그래서 속눈썹을 길어보이게 하고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데요. 개인적으로 마스카라 가벼운걸 좋아하거나 아직 마스카라 사용법이 익숙치 않아서 매번 뭉치는 분에게 좋은 마스카라 입니다.

마스카라바르는법

1.눈썹 뿌리부터 위를 향해서 쓸어주듯이 발라주세요
2.컬이 살아나게끔 윗눈썹 아래 부분에 브러시를 수평으로 대고 위 쪽으로 살짝 들어올려주듯 사용합니다
3.아래 눈썹은 브러시를 수직으로 세워서 눈썹 사이를 지그재그로 발라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니크 제품 가격이 조금 부담이 된다면 저렴한 마스카라도 있는데요. 이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 메이블라썸 마스카라입니다. 가격에 비해 꽤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속눈썹인 직모인 여성분들에게 좋은 마스카라랍니다.

그리고 마스카라 사용하기전에 항상 기억해두어야 할 것이 있는데요. 마스카라 처음 사용할때 액이 뭉쳐서 나올때가 있습니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굳어버리기도 하고 뭉쳐서 잔뜩 나오기도 하는데요.이 상태 그대로 바르면 당연히 뭉치겠죠. 그러니 한번 닦아주시고 다시 액을 묻혀서 바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제품은 에뛰드에서 한참동안 인기를 얻었던 빗카라인데요.개인적으로는 그리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은 아니예요.저렴한 가격에 반해서 그리고 광고 보니깐 너무 괜찮아서 혹했는데 막상 써보니깐 풍성해지기는 하지만 약간 뭉치는 스타일이더라구요. 그냥 저는 액을 묻히지 않고 속눈썹 살짝 빗어줄때 그럴때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뷰러 사용방법

마스카라 바를때 뷰러는 꼭 필요한데요.속눈썹 최대한 가까이 붙이고 힘을 줘서 집어주는데요.그 다음 손눈썹 중간부분을 집고 힘을 다시 한번 주고 마지막으로 속눈썹 끝부분에서 뷰러를 들어 집어주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