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신발 발냄새 방법 냄새제거 발냄새메디

신발 발냄새 방법 냄새제거 발냄새메디

다양한 발냄새제거나 신발냄새제거 제품들이 나오고 있고 저 또한 호기심에 계속 구입을 하지만 그렇게 효과를 본 제품은 없었던 것 같아요. 얼마전 냄새제거에 탁월한 깔창도 사보았는데 처음에는 효과 있는 것 같았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효과가 떨어지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제품은 고추모양으로 되어있는데요. 저는 처음에 이거 무슨 강아지 물고 다니는 인형인가? 싶었습니다. 저희 강아지가 요런 비슷한 인형을 마구 물고 흔들어댔거든요. 그런데 이게 발냄새제거에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희집에는 발냄새가 심한 사람이 저희 아빠인데 발에 땀이 많으셔서 그런지 운동 후에는 특히 심하더라구요. 그러면 이제 엄마께서 아빠 운동하고 난 후 집에 들어오면 난리가 나는거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 설명에 탈취,제습.향균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발냄새때문에 고민이거나 발에 땀이 많아서 습기가 차는 분들 그리고 무좀으로 고생하는분들에게 좋을꺼같네요.게다가 습기제거에 탁월하며 세균에 대한 살균력이 강하다고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은 온라인행사여서 현재는 9900원이구요.색상은 빨강색과 초록색이 있습니다. 근데 저는 빨간색이 더 예쁜것 같아요. 초록색도 예쁘지만 조금 어둡더라구요.

크기는 20cm 가로는 6cm정도이며 만졌을때 꼭지부분은 푹신하지만 아랫부분은 딱딱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허 등록된 신개념 알루미나 실리케이트 탈취소재와 통기성이 우수한 기능성 에어메쉬 소재를 이용했는데요.순면처럼 부드러운게 아니라 운동화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그런 소재입니다.또한 벌집처럼 구멍이 뚫린것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뚫려있지는 않더라구요.

뒷부분에 보면  하얀색주머니가 들어있는데요. 이 안은 제가 차마 뜯을 수가 없었습니다.뜯으면 내용물이 다 쏟아질꺼같더라구요.만지면 뭔가 만져지는데 나중에 오랫동안 쓰고 난 이후에 한번 그때 제가 뜯어보고 알려드릴께요.(하지만 건들이지 않는게 좋습니다.저는 살짝 건드려봤는데 손에 가루가 묻어나오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추 모양이여서 저는 고추처럼 매운향이 나지 않을까? 했는데 그건 전혀 아니였구요. 향이 있기는 하지만 이건 거의 무향에 가까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줄이 들어있는데 고추 꼭지 부분을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거 걸을 수도 있을까? 싶어서 운동화에다가 고추 집어넣고 걸어봤는데 운동화가 무거워서 뚝 떨어지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운동화는 프로스펙스 워킹화입니다. 올해 부모님들 건강때문에 워킹화를 사드렸는데 일반 운동화와 확실히 차이가 있다고 하시네요.가격적인 부담이 살짝 있지만 그래도 걸을때 편하다고 하시니 장시간 걷거나 서서 일하는 분들은 워킹화로 한번 바꿔보세요.

사용방법은 사진처럼 운동화에다가 쏙 넣어주면 끝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허나 아무리 제품이 예쁘더라도 효과가 없으면 안되겠죠.근데 이건 신기하게도 냄새가 확실하게 줄더라구요.그러다보니 발냄새도 덜하구요.아무래도 신발냄새가 제거가 안되면 악순환이 되는데 아침에 신을때마다 느낌이 새로워요..덜 불쾌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 점에서 확실히 좋은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간편하다는 것입니다.제가 아빠를 위해 발샴푸도 사드리고 발로션도 사드렸는데 그건 몇번 꾸준히 하시더니만 귀찮다고 안하시더라구요.그런데 이건 그냥 신발에 꽂으면 되니깐 그것만으로도 마음에 쏙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