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와커피│

친환경 자연한방 사과즙 '마트에서 파는것과 너무 달라'

친환경 자연한방 사과즙 '마트에서 파는것과 너무 달라'

저는 과일을 좋아하지만 귀찮아서 잘 챙겨먹는 스타일은 아닙니다.과일은 그냥 먹어도 되는 것들이 있지만 귤이나 사과.배 이런것들은 꼭 까거나 깎아서 먹어야되잖아요.그래서 요즘은 배즙,포도즙을 사다가 마시는데요.편하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아침에 우유보다 마시기가 좋더군요.가끔 우유는 부대낄때가 있는데 이런 배즙이나 포도즙은 절대 그런일이 없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박스에 50개가 들어있고 한 팩에 용량은 120ml입니다.

저농약 인증을 받은 의성 친환경 자연한방사과를 그대로 갈았는데요.친환경 자연한방 사과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의 농약잔류 검사에서 44가지 인체애 유해한 대표적 성분인 불검출된 안전한 제품이랍니다.게다가 친환경 자연한방 사과는 비타민,미네랄,칼슘,섬유질.유기산등이 다량으로 함유되어있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장도 꼼꼼하고 어디하나 터진 것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량이 120ml여서 적을꺼라 생각했는데 하나씩 마시기에는 딱 좋은 것 같습니다.너무 많지도...적지도 않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침전물이 전혀 없고 맑고 투명한 노란색입니다.어떻게 보면 꿀물을 탄 것처럼 보이기도 할만큼 노란빛깔이 너무나도 투명하고 예쁜데요. 맛도 투명한 빛깔만큼 깔끔했습니다. 마트에서 사다가 마시는 사과쥬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단맛이 강한데다가 뭔가가 깔끔치 못한데 이건 상큼하면서도 새콤한 맛도 살짝 나고 그러면서 단맛이 주를 이룹니다.한마디로 여러가지의 맛을 동시에 느낄수가 있죠.

무엇보다도 텁텁하지않고 단것 같으면서도 그리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배즙 같은 경우 제가 감기 떄문에 몇달째 쭈욱 마시고 있는데 맛있긴 하지만 엄청 달아서 부담스러울때도 있거든요.그런데 사과즙은 아이스티 같아요. 깔끔한 맛이 너무 좋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과즙이 이렇게 맛있을꺼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이번에 완전 반해버렸습니다.흠을 잡으려고 해도 흠을 잡을 수 없을만큼 마트에서 구입해 마시는 사과쥬스와는 차원이 다른 맛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