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와커피│

저칼로리 커피 맥심 1/2칼로리 커피믹스 부드러운 커피에 푹 빠져보자

맥심 1/2칼로리 커피믹스 부드러운 커피에 푹 빠져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가 쌀쌀해지니 아이스커피보다는 뜨거운 커피가 끌리네요.그러다가 구입한것이 저칼로리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 입니다.

웰빙이라서 좋았고 무엇보다도 칼로리가 낮다고 하니깐 저처럼 커피 많이 마시는 사람에게는 좋을것 같더군요.그런데 과연 광고대로 맛도 좋을까요?

대부분 칼로리가 낮으면 커피 맛은 반감 되는게 사실입니다. 게다가 약간 달짝찌근한 커피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저칼로리 커피는 실망스러울수밖에 없죠. 저 또한 그렇기에 일부러 그런 커피는 피하는 편입니다. 맛있으라고 먹는 커피 얼마나 먹겠다고 칼로리까지 따져요.내가 좋으면 되는거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제가 구입한것은 모카골드 마일드입니다. 오리지널은 왠지 심심할꺼 같고 이왕이면 모카향이 살짝 나는게 좋을꺼같더라구요. 가격은 마트 기준으로 3800원정도 줬는데요.가격은 일반 모카믹스보다는 살짝 비싼편입니다. 역시 웰빙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가격은 올라가나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에 보면 오케이 캐쉬백 포인트가 붙어있습니다.100점밖에 안돼네.라고 할 수 있지만 이거 모으다보면 꽤 된답니다. 대형마트에 가면 쿠폰이랑 넣는 곳있으니 잔뜩 모아서 열심히 쌓아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찢는 곳은 잘 되어있습니다. 맥심 커피믹스 대부분이 찢는것은 잘 찢어지더라구요. 전 한번도 실패한적이 없거든요.가끔 이런거 잘 안 찢어져서 가위를 찾아야 되거나 좁은 구멍으로 컵에 쏟아부을때에는 솔직히 짜증나잖아요.그런데 색깔로 눈에 확 들어오게끔 만든것도 좋고 한번에 ok이니 성격 급한분들도 만족스러우실꺼예요

양은 일반 커피믹스와 별차이가 없습니다. 보기에도 다른것은 못 느끼겠죠. 저는 아무리 봐도 뭐가 달라졌는지 구분이 안가더라구요.일반 모카 커피믹스를 사서 두개를 같이 비교하면 뭔가 다른점을 찾을 수 있겠지만 이렇게 하나만 봐서는 그냥 일반커피와 같아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스커피는 맡부터 보는데 저는 뜨거운 커피는 향부터 맡게 됩니다. 뭐랄까? 향이 좋으면 기분까지 좋아지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무엇보다도 날씨가 조금만 추우면 컵을 양손으로 들고 향을 먼저 맡고 마시는게 왜 이리 좋은지 광고 따라하는것도 아닌데 저도 모르게 그런 행동을 하게 되더라구요.

맛은 솔직히 우리가 흔히 마시는 다방커피,자판기커피와 비교하면 단 맛은 떨어집니다.그런데 상당히 부드럽네요. 목 넘김도 좋고 끝맛까지 깔끔해서 나쁘지 않습니다. 허나 달짝찌근한 커피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역시 저칼로리 커피구나.라는 생각이 들게끔합니다. 단 맛이 없는것은 아닌데 일반 커피와 비교할때에는 약간 떨어져요.

그러나 이 정도의 맛에 칼로리가 반이라면 다이어트 하는 여성분들께는 좋을 듯 싶네요. 아무래도 커피 칼로리 무시하기 힘들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