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입냄새 제거 페리오 덴탈쿨링 마우스 스프레이

입냄새 제거 페리오 덴탈쿨링 마우스 스프레이

최근에 입냄새 제거용으로 나오는 제품들이 있는데요.그 중에서 가장 휴대하기가 편한 제품이 바로 페리오에서 나온 덴탈쿨링 마우스 스프레이입니다.세로 9cm 가로 1.5cm 크기여서  어디든 쏙 들어가고 지갑안 동전주머니에도 들어간답니다. 아니면 이게 핸드폰고리가 들어있어서 거기에다가 넣고 달고 다녀도 좋습니다.하지만 제가 그렇게 해보니깐 조금 이상하더군요.왠지 볼품없다고 할까요? 또한 고무부분이 때가 잘 타서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류는 총 3가지가 있는데 빨간색부터 자몽 ,민트 ,아이스민트입니다.사용방식은 입안에 대고 뿌려주시면 되는데요.제품 설명에 보면 3초만에 구취제거가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어제 회덮밥을 먹고 난 후에 사용했는데 너무 고추장이나 초고추장이 들어간 음식은 한번 뿌려서는 해결이 안되더라구요.입가에 여운이 살짝 남거든요.특히 술 마시고 난 후에 사용해도 좋은데 이 때에도 한번만 뿌리지마시고 여러번 뿌려주시면 효과 있습니다.

자몽-자몽 특유의 상큼함이 있지만 살짝 맵다는 느낌도 있습니다. 잘 못 뿌렸을때 입술이나 혀 끝이 살짝 아린 느낌이 들거든요.그래서 매운거 먹고 뿌리면 더 맵습니다.

민트-이건 예전에 어디서 광고했던 껌이 생각이 나는데요.쥬시xx.,후레쉬xx ,스피아xx 오~xx껌...이라는 노래가 있었죠.아주 입에 착착 달라붙는 광고였는데요. 민트가 그 껌 맛과 비슷하더라구요.화~하면서도 개운하고 게다가 자몽보다 효과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자몽은 상큼하고 맛있지만 효과가 별로 없는 반면에 민트는 고추장이나 강한 음식을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아이스민트-제 동생의 표현에 의하면 콧구멍까지 뻥 뚫린다는 느낌이라고 하는데요.박하맛도 살짝 느껴지고 민트 맛도 살짝 느껴지는데 상당히 강합니다. 싸~한 느낌이 아주 예술이거든요.대신 효과는 가장 강합니다.민트도 나름 괜찮았는데 아이스민트는 최고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40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어디 나갈때 하나 정도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면 아주 좋겠습니다.특히 사람과 대화를 많이 하는 직업을 갖고 계신분들 하나 정도 가지고 다니면 편리할꺼예요.

저도 요즘에는 이거 그냥 가방에 넣고 다니거든요.요즘 롯대백화점 가니 화장실에 가그린이 있어서 그거 사용해도 좋지만 그런 곳이 그리 많지는 않더라구요.그래서 전 몇시간마다 그냥 한번씩 뿌려주는데 자몽에서 매운맛만 제거하고 조금 강하게 나오면 딱 제 취향인데...이게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