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와커피│

델리시오 칼로리와 카페인이 반으로 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이스터스초이스 델리시오
칼로리와 카페인이 반으로 줄다

테이스터스초이스 카푸치노를 좋아해서 가끔 마트에 가면 한박스씩 구입하는데요.이번에 구입할때에는 박스에 뭐가 붙어있었습니다. 바로 요즘 박지윤씨가 선전하는 델리시오라는 제품이였는데요.칼로리와 카페인을 반으로 줄였다고해서 반응이 뜨겁더군요.

델리시오 1/2의 칼로리는 25cal
카페인은 27mg입니다.

칼로리 비교
바나나 1/4 25cal
사과 1/2 50cal
오렌지 1/2 50cal

카페인 비교
녹차 1잔 27mg
초콜릿 2개 32mg
원두커피 1잔 66mg

과일과 비교했을때에도 녹차와 비교했을때에도 전혀 뒤지지가 않는데요.델리시오는 칼로리가 0에 가까운 천연감미료 에리스라톨을 사용했기때문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샘플은 총 5개가 들어있구요.화살표 방향으로 뜯으면 잘 뜯어지네요.전 이런거에 예민하거든요.^^ 뜯을때 제대로 안 뜯어지면 왜 그리도 짜증이 나는지..그렇다고 가위로 자르기에는 귀찮고..

알갱이는 타 제품에 비해 살짝 큰 편이고 양은 오히려 적습니다. 컵에다가 쏟으니깐 이게 다야?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적더라구요.하지만 맛만 있으면 양이 대수겠어요~

델리시오 맛
-칼로리와 카페인을 줄였다고 해서 굉장히 밍밍한 맛일꺼라 생각했는데 절대 그렇지 않더군요.오히려 더 부드럽고 단맛이 났습니다.게다가 원두커피의 맛도 느낄수 있었구요.하지만 그에 반면에 끝맛이 탄맛처럼 살짝 썼습니다.한마디로 이 커피는 첫맛은 달고 끝맛은 쓰고 참 묘한 커피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칼로리와 카페인이 반으로 줄었다고 하니 다른 제품에 비해 그거 하나는 좋은 것 같습니다.어차피 커피 마실꺼 이왕이면 칼로리 적은게 낫잖아요.특히 다이어트 중에 커피가 마시고 싶을때에는 좋을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