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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기속으로│

현대자동차 스포츠카 '제네시스 쿠페'

현대자동차 스포츠카 '제네시스 쿠페'

제네시스쿠페현대자동차의 모든 엔진중에서 최고의 출력을 자랑하는 스포츠카용 첨단 엔진인 람다 3.8 RS 엔진과 최적의 튜닝으로 넘치는 파워를 자랑하는 세타 2.0 TCI RS 엔진으로 스포츠카란 무엇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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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제네시스쿠페에 적용된 RS 엔진은 차량의 후드 높이를 낮추고 최적의 엔진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고성능 흡기 시스템 적용 등 별도 튜닝을 통해 스포츠카 전용으로 완성된 고성능 엔진인데요.스포츠카 드라이빙의 또 다른 즐거움을 알려주는 후륜구동형 6단 자동 및 수동 변속기는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고성능 변속 시스템이 적용되어 가속성능은 물론 변속시 조작감과 편의성까지 최적화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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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스포티하고 세련된 외관 스타일

-아무리 성능이 좋고 뛰어나도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구입할때 꺼려지기 마련입니다.차도 하나의 스타일이고 남과는 다른 특별한 것을 지녔으면 하는 것이 구입하는 사람의 마음이거든요.제네시스 쿠페는 스포츠 주행에 걸맞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기반으로 최첨단 기술로 편리함을 만들고 거기에 다시 아름다운 디자인을 결합한 인테리어와 편의장비들은 외관스타일의 가치를 실내에서도 느낄수 있게 만들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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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믹한 주행을 위해 스포츠 버켓시트는 포근하고 단단하게 온몸을 감싸 안아주며버튼 하나만 누르면 시동을 켜고 끌 수 있는 스타트 버튼, 도어 잠금 해제 기능 등이 내장된 스마트키 시스템, 블루투스 핸즈프리 등의 편의 장치들을 엿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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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뛰어난 컨트롤

-제네시스쿠페에 세계 최고의 브레이크 시스템메이커인 “브렘보” 社의 캘리퍼와 디스크가 적용될 수 밖에
없었던 것은 제네시스쿠페가 가진 안전에 대한 철학 때문이었습니다.

또한 네 바퀴가 독립적으로 제동성능을 발휘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선회능력을 제공하는 차체자세 제어장치VDC는, 급제동시 브레이크 잠김현상을 방지해 차량이 밀리는 것을 방지해주는 ABS, 승차인원이나 적재하중에
맞추어 앞뒤 바퀴에 적절한 제동력을 자동배분하여 안정된 브레이크 성능을 발휘하는 EBD, 급선회 제동시 선회 안정성을 확보하는 CBC, 유압조절로 브레이크력을 제어하는 BAS, 코너링 성능을 개선시켜주는 TCS 등을 종합적으로 컨트롤함으로써 드라이빙 하기가 훨씬 더 편해진답니다.

3.드리프트 영상으로 알아보는 드리프트

                               
파워 드리프트
-파워로 밀어붙이는 드리프트, 기어 세팅 등으로 고알피엠에서 최대토크를 발휘하게 한 뒤, 1단에서 클러치를 미트 시키게 되면 구동축이 땅에서 헛돌면서 미끄러지게 되는데 이것을 고단, 고속으로 올려서 컨트롤 하는 것이 파워 드리프트이다.
 
관성 드리프트
-물리학 법칙 중 관성이란 걸 이용한 것이다. 정방향으로 드리프트 주행을 하다가 반대방향으로 스티어링을 돌려주게 되면, 드리프트를 유지한 채 코너를 빠져나가게 된다. S자 코너에서 주로 쓰는 방법으로, 상당한 컨트롤을 요하는 기술이다.
 
스핀 드리프트
-파워 드리프트로 미끄러지는 도중에 사이드를 잡아당겨 억지로 스핀을 일으킨다.그 후 다시 파워 드리프트로 전환하면서 360도 회전을 하게 되는데 이것을 스핀 드리프트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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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나...여자나 누구나 차에 대한 환상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에 나온 제네시스 쿠페는 모든 이의 꿈을 실현시킬수 있는 그런 스포츠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