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네이버까페에서 받은 끌라뮤 에코라인 set랍니다.샘플이라고 하기엔 너무나도 예쁘죠.요즘은 샘플도 미니어쳐식으로 나와서 그런지 사용하기도 편하고 정품이라고 비교했을때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1.끌라뮤 그린에코 프레쉬 멀티 프라이머 SPF20
사진에서는 색상이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요.옆의 팩트와 비슷한 색상이랍니다.대부분의 비비크림보다 한단계 밝은 톤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싶어요.향은 은은한 꽃향기이다보니 바를때 향기가 부담스럽지도 불쾌하지도 않고 무엇보다도 자연의 향이라고 할까요? 산뜻하면서도 독하지 않은게 마음에 듭니다.게다가 비비크림처럼 번들거리지 않고 피부에 착 스며드는게 제 마음에 쏙 드네요.어떤 비비크림을 사용하더라도 잡티는 가려주지만 약간의 번들거림은 어쩔수가 없더라구요.그래서 꼬박꼬박 팩트를 덧발라는데 이건 그런면에서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또한 여름에는 무거운 느낌이 드는 제품은 꺼리게 되는데 이 제품은 정말 가볍더군요.
2.끌라뮤 그린에코 센시티브 선 세럼
프레쉬 멀티 프라이머 사용하기전에 가볍게 사용하면 되는 제품인데요.색상은 하얀색이고 향은 베이비로션있죠.그것과 비슷한 향이 나네요.흡수력은 역시나 이것 또한 아주 마음에 드네요.전혀 끈적이지 않거든요.뽀송뽀송하면서도 산뜻하네요.특히 이 제품은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도 좋은데요. 제품 설명에 보면 100% 미네랄 필터 처방이기에 아기피부에도 안전하다고 쓰여있습니다.그러니 안심하고 쓰셔도 될 듯 싶습니다.
3.끌라뮤 그린에코 포어 프레쉬 팩트
색상은 21 호밀 베이지이구요.향은 무향에 가까운 은은한 향이랍니다.세 개의 제품 중에서 향이 가장 약하더라구요.기름종이에 묻어나오지 않는다고 해서 실험해보니 거짓말은 아니네요.제가 이런것은 민감해서 꼭 한번씩 실험해보거든요.헌데 2가지 써보고 난뒤에 팩트 사용하고 난 뒤에 기름종이 쓰윽 해봤는데 전혀 묻어나오지 않습니다.
게다가 덧발라도 덧발라도 뭉치지않고 가벼워서 요즘처럼 땀때문에 화장이 잘 지워지는 분들에게는 좋을 듯 싶네요.아무래도 이럴 경우에 메이크업 베이스부터 다시 바르고 또 팩트 바르고 하면 얼굴이 들뜨는 것은 둘째이고 엄청 무겁거든요.헌데 중간 중간 살짝 살짝 발라주면 되니깐 피부에 숨통이 좀 트이네요.
전체적으로 가볍다는 느낌이 들고 사용하고 난 뒤에 산뜻함과 만졌을때 보송보송한 피부가 아주 마음에 드네요. 여름에 무거운 화장으로 고생하지 말고 산뜻하게 가볍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