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만들기┐

마법의 스프로 만든 얼큰 수제비 칼국수 만들기

마법의 스프로 만든 얼큰 수제비 칼국수 만들기

 

날씨가 추워지면 따끈한 국물이 땡기고 평상시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면 얼큰하면서도 속이 확 풀릴 수 있는 국물이 땡기는데요.요리 못하는 저도 아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얼큰 수제비 칼국수 만들기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원래 요리 못하는 사람들은 복잡하고 귀찮은걸 싫어하는데요. 집에서 몇가지 재료만 있다면 아주 쉽게 얼큰 수제비 칼국수 만들 수 있습니다.

 

 

얼큰 수제비 칼국수 만들기 재료는?

 

 

칼국수면, 감자수제비,참치통조림,호박,버섯,고추장,깻잎,매운고추장,달걀,라면스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얼큰 수제비 칼국수 만들기'

 

 

1.고추장을 풀고 다시다만 살짝 넣어줍니다.근데 뭔가 부족한 맛이 살짝 나네요.엄마도 이렇게 해준것 같은데 왜 같은 맛이 안나는지 정말 이럴때에는 답답합니다.어쩔수없습니다.비장의 무기를 꺼내야하죠. 라면스프를 꺼내서 넣어버렸습니다.^^


2.칼국수면과 수제비 호박을 넣고 한번 끓인 후에 버섯과 참치통조림 그리고 깻잎을 넣고 더 끓입니다.

3.계란을 살짝 풀어줍니다.깔끔한 국물맛을 원하는 분들은 절대 계란 넣지 마세요.

 

 

아주 잘 끓고 있습니다..깻잎은 없어도 되고 있어도 상관은 없지만 깻잎을 넣어주면 독특한 맛과 향이 있어서 좋답니다. 저는 음식마다 깻잎을 꼬옥 넣어주는데요. 깻잎이 위장을 튼튼하게 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제 예쁘게 담아내면 끝입니다.행복박스표 얼큰 수제비 칼국수 만들기는 라면스프 넣어서 간 맞출 필요가 없어서 요리할때마다 내 미각 상실했나? 하는 말이 나올정도로 간을 못 맞추는분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왜 라면스프가 마법의 스프라고 불리우는지 이 요리 하실때 넣어보시면 아실꺼예요. 아주 기가막힌 맛이 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