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잎 효능,비파잎 찜질법,비파찜질 방법,비파잎차 만드는법,비파나무 가격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잎 효능,비파잎 찜질법,비파찜질 방법,비파잎차 만드는법,비파나무 가격

 

평소 관절염이나 통증으로 고통받고 있는분들을 위한 신비의 잎사귀 비파잎이 내몸사용설명서를 통해 소개가 되었는데요.내몸사용설명서 비파잎 효능부터 비파찜질 방법,비파잎 찜질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하지만 비파잎 경우 생잎 사용이 힘들기에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도 마른 비파잎을 이용하는 방법도 비파잎차 만드는법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소개가 되었습니다..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좋은것은 생잎이겠죠.비파나무 가격도 그리 많이 비싸지 않아서 집에서 키워보시는것도 괜찮을 듯 싶네요.비파잎 하나 뜯어서 통증 부위에 붙이면 되거든요.

 

 

나는 맨날 여기저기 쑤시는것 같아

 

 

습도,온도 변화에 관절은 민감하다고 하는데요.습도 높은 장마철이나 온도가 낮은 겨울에는 관절 통증이 증가 하게 됩니다.기온이 떨어지면 근육.혈관이 수축이 되고 이로 인해 혈액공급이 감소하며 통증을 유발하는것이죠.통증을 치료하려면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바로 찜질이 있는데요. 찜질은 따뜻한 성질을 이용 몸속의 냉기 제거 및 기혈 순환 촉진시켜주며 병의 근원인 통증과 염증 치료에 효과적이랍니다.

 

 

혹시 나도 만성통증은 아닐까?

 

 

급성통증의 원인을 치료해도 특정 부위의 통증이 3개월 이상 지속 되는 경우를 만성통증이라고 하는데요/성인 10명 중 1명이 만성통증 환자인데 즉 250만명이 만성통증을 겪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성통증이 지속되면 고혈압,빈맥 발생 위험이 커지고 스트레스 호르몬수치,염증 수치가 커지게 되므로 통증은 빨리 잡아야겠죠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잎 효능,통증 해결 비파나무

 

 

내몸사용설명서에는 통증을 잡는 방법으로 비파잎을 소개해줬는데요.비파나무는 대왕약수라고 하는데요.약이 되는 나무의 대왕이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그만큼 비파나무가 약으로 쓰임새도 많고 좋다는것이죠.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잎 찜질법,비파찜질 방법 간단해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잎 찜질법은 생각보다 아주 간단합니다.비파잎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데요.문제는 생잎 구하는게 쉽지 않다는것이죠.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잎 찜질법 생잎을 이용한 찜질법인데요.2년 이상 자란 비파잎을 사용해야합니다.

 

 

비파잎 찜질법 1.앞 뒷면의 털을 제거해주셔야하는데요.솔을 이용해서 비파잎 뒷면의 잔털을 제거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잠깐 비파잎 털 왜 제거해야될까?

 

 

잔털을 제거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관지나 입속의 점막을 자극하여 구토나 기침을 유발하게 됩니다.그러므로 잔털 제거는 꼭 해주세요.

 

 

비파잎 찜질법 2.진액이 잘 나오도록 비파잎을 불에 살짝 구워줍니다.

 

 

비파잎 찜질법 3.비파잎 두 장을 앞면끼리 비벼서 상처를 내 진액이 나오도록 합니다.비파잎 진액이 통증이 있는 부위에 닿게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정말 신기한게 이렇게 비비기만해도 잎에서 진액이 나오더라구요. 보이시나요? 저 빨간 부분이 진액입니다.허나 마른잎이나 2일이상 지나면 이 진액이 나오지 않습니다.

 

 

비파잎 찜질법 4.비파잎 성분이 바깥으로 날아가지 않게 비닐을 덮어주셔야합니다.

 

 

비파잎 찜질법 5.비파잎을 덮은 비닐 위에 핫팩이나 뜨거운 수건을 올려 열을 가해주세요.그렇게 20분 이상 찜질을 하시면 됩니다.

 

 

보이시나요? 찜질이 끝나고 나면 저렇게 비파잎이 검게 변한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찜질 방법 말린잎을 이용해보자

 

 

생잎은 구하기가 쉽지가 않죠.하지만 말린 잎을 구입하는것은 어렵지 않습니다.검색해보면 많이 팔더라구요.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찜질 방법 1.냄비 가득 물을 담고 비파잎을 한주먹 넣어줍니다.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찜질 방법 2.물이 절반 정도 졸아서 색이 붉게 우러날 때까지 끓여주세요.붉은색이 진하게 우러나와야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찜질 방법 3.체온과 비슷한 온도의 물에 수건을 적셔줍니다.수건 적시고 난 후 꽉 짤 필요는 없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찜질 방법 4.적신 수건을 환부에 올려 준 후 비닐을 덮어주세요.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찜질 방법 5.비닐 위에 열을 가할 수 있는 핫팩이나 찜질팩 등을 올려줍니다.

 

 

비파찜질 방법 6.열이 식지 않도록 덮은 후에 20분 이상 찜질해주시면 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잎 효능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비파나무는 통증을 다스리는데 탁월하며 신경통을 비롯한 모든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특히 비파잎 효능을 보면 비파잎의 주요성분인 아미그달린이 암세포를 죽이고 통증 완화에 효과적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비파잎 효능은 알면 알수록 놀라운데요.비파나무가 자라고 있는 가정에는 아픈 사람이 없어 ‘무환자나무’로도 불리운다고 하네요.

 

또한 비파잎 효능으로 피로회복에 좋으며 비타민A와 폴리페놀 등 기능성분이 함유된 비파는 갈증을 없애고 폐질환, 기침, 아토피질환에 효능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통증 완화로는 잘 알려져있지만 비파잎 효능으로 아토피질환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니 문제는 이걸 어떻게 구입하느냐? 이게 중요하겠죠.

 

비파나무 판매하는곳은 없을까? 비파나무 가격 얼마?

 

 

비파나무 구매는 묘목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는데요.비파나무 판매하는곳들이 꽤 있습니다.검색해보시면 꽤 나올꺼예요.비파나무 가격은 크기에 달라지는데요.집에서 키울려면 어느정도 큰게 낫겠죠.제가 집에서 블루베리 키우고 있는데 작으니깐 몇번 따먹으면 아무것도 남는게 없더라구요.

 

내몸사용설명서 비파잎 효능 놀라워 '비파잎차 만드는법은?'

 

 

방송에서는 비파잎차 만드는법이 자세히 공개가 되지는 않았는데요.2년이상 묵은 비파잎을 뒷면의 털을 제거하고 말려서 썰어서 우려내서 마시면 됩니다.비파잎차 만드는법 그렇게 복잡하지는 않은데요. 비파잎차 만드는법은 잔털 제거 이것만 잊지 않으시면 될꺼같네요.

 

 

날씨가 추워지면 통증이 심해지게 되는데요.이럴때에 비파잎을 이용해서 비파잎 찜질 하시거나 비파잎차 만들어서 드셔보시면 좋을꺼 같네요.저는 지금 되게 고민중인데요.차라리 비파나무를 하나 큰걸 구입해서 베란다에서 키우면 어떨까? 싶은데 아파트에서 잘 자랄 수 있을지 그게 가장 신경쓰이네요.

 

캡쳐 및 내용 출처는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로 목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